[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문재인 아들 현재상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이구육 작성일16-11-19 01:12 조회1회 댓글46건

본문

                                   "흙수저 새끼들 나 따라서 이렇게 함 해봐"

"깜깜하고 아무것도 안보이지? 이게 니들 인생 미래야 ㅎ 니들 부모를 탓해"


댓글목록

아주문제인는색끼님의 댓글

아주문제인는색끼 작성일

어쩌면 영식. . .  애비나 애미나 자식이나 김칫국 퍼쳐먹는개  취미인 좃같은집구석

댓글노래방1님의 댓글

댓글노래방1 작성일

느그 집안 현재상황이나 좀 생각해

형량투사루시우님의 댓글

형량투사루시우 작성일

나처럼해봐라 이렇게~~~

고슴돗치님의 댓글

고슴돗치 작성일

두번 봐도 노잼이라 ㅁㅈㅎ준다

몽환신사님의 댓글

몽환신사 작성일

사람이 먼저다

운지했노무현님의 댓글

운지했노무현 작성일

북한사람이 먼저다

그대라는사치님의 댓글

그대라는사치 작성일

귀걸이 찍은 사진으로 이력서 낸다는게 말이되냐 ㅋㅋ

남자의자신감님의 댓글

남자의자신감 작성일

그런 인재를 원햇던거다. 패기!상식을 때는 젊음!

중증정신병자님의 댓글

중증정신병자 작성일

와 시발 유머 수준 보소 정게로 꺼져 제발

노무현이좋아3님의 댓글

노무현이좋아3 작성일

안철수가 이번에 제3지대 이러면서 비박계 새누리의원이랑 정치권 밖에있는 애들 싸그리 모으던데 이제 새누리 해체되면 안철수 당 vs 문재인당 편 갈라서 싸우는거냐? 어떤 시나리오로 가는거냐

공이구육님의 댓글

공이구육 작성일

미래에서 왓냐

노무현이좋아3님의 댓글

노무현이좋아3 작성일

기사나옴 제3지대 애들이랑 회동 한다고

오원춘동생오투춘님의 댓글

오원춘동생오투춘 작성일

차기 대통령각하 음해글은 ㅁㅈㅎ

하하비카이님의 댓글

하하비카이 작성일

문재인 빨면 밴임

야아기분딱조타님의 댓글

야아기분딱조타 작성일

개씹노잼 주화

선동방해꾼님의 댓글

선동방해꾼 작성일

정유라 프레임 입히기  시도ㅋ

계엄령을선포한다님의 댓글

계엄령을선포한다 작성일

박원순 아들 지금 영국

로비윌리엄스님의 댓글

로비윌리엄스 작성일

준용이 턱주가리인거 애비닮았네

원좀타격님의 댓글

원좀타격 작성일

ㅠㅠㅋㅋㅋ니 애비는 안뽑을거니 걱정마

북따리닥따리닥딱님의 댓글

북따리닥따리닥딱 작성일

차기 대통령 아드님이야~^^

동네힘센투기꾼님의 댓글

동네힘센투기꾼 작성일

문재인은 젊을때 배우해도 될 정도로 참 잘생겼는디 아내얼굴이 심하게 빻아서인지

몰라알필요도없어님의 댓글

몰라알필요도없어 작성일

씹팔.. 근데

동네힘센투기꾼님의 댓글

동네힘센투기꾼 작성일

아내얼굴봐라 그래도 부럽냐?

동네힘센투기꾼님의 댓글

동네힘센투기꾼 작성일

권력이 다 뭔 소용이노 와이프 얼굴이 순실이급이면 ㅠㅠ

와코마리아님의 댓글

와코마리아 작성일

아버지!!

나라중심지킴이님의 댓글

나라중심지킴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중심지킴이님의 댓글

나라중심지킴이 작성일

5급 공무원이면 얼마버냐?

빨들과의전쟁님의 댓글

빨들과의전쟁 작성일

내 아들이 먼저다!!!

어허이거봐라님의 댓글

어허이거봐라 작성일

문재인 마누라 쳐 웃는거봐라

틀니파괴전문가님의 댓글

틀니파괴전문가 작성일

또 좆됨?

새침뿎끄님의 댓글

새침뿎끄 작성일

2016-11-15 20:33

2013엘베님의 댓글

2013엘베 작성일

쟤 공무원 연금 받냐?

새침뿎끄님의 댓글

새침뿎끄 작성일

존나 웃긴게 순시리 정유라년은 존나게 까이는데

새침뿎끄님의 댓글

새침뿎끄 작성일

좌좀 새끼들 일베에 상주하는 소위 민주주의 투사라고 생각하는 좌파 새끼들

19대통령반기문님의 댓글

19대통령반기문 작성일

그래서 쟤 아직도 5급직 달고있는거냐?

19대통령반기문님의 댓글

19대통령반기문 작성일

ㅅㅂ......

공이구육님의 댓글

공이구육 작성일

햐 시발.......

아토믹플로이드님의 댓글

아토믹플로이드 작성일

진짜 좆노잼 ㅁㅈㅎ

아이해브보지자지님의 댓글

아이해브보지자지 작성일

문제인 개새끼 씨발럼

달리기달리님의 댓글

달리기달리 작성일

인간이 왤케 저래 가볍나?

사은품최고가님의 댓글

사은품최고가 작성일

잘생겼던데?

새침뿎끄님의 댓글

새침뿎끄 작성일

노근혜 순시리 까는글에는 일베 존나 눌리고 댓글 존나 다는 좌틀딱 새끼들 어디갓죠?

css=8님의 댓글

css=8 작성일

빨갱이가 먼저다

정치권개새끼들아님의 댓글

정치권개새끼들아 작성일

하 이거재밋으면 틀딱되냐

일베가이나라중심님의 댓글

일베가이나라중심 작성일

와 틀딱식 유우머 소으름

엣나방은파나만님의 댓글

엣나방은파나만 작성일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말투봐진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