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사내 구타 당했다. 상담해주라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트로트삼일한 작성일16-11-20 18:30 조회5회 댓글10건

본문

30대 중반 좆소충이다.

 

입사한지 5달 되었는대

 

목요일에 아파서 몸이 안움직여져서 오전에 못나갔는대 그사이 전화를 존나게 돌아가면서 했나봄;;;  어쨋던 점심때 나가보니

 

존나 개지랄 욕이란 욕은 다먹음;;;  개짜증나서 아프니까 병원간다고 월차를 아예 쓰고 나옴;;

 

 

담날 갔더니 어제 극딜한 과장새끼가 12시쯤 회의실로 부르더라고

 

가봤더니 니가 어제 한짓거리 해명해봐라 뭘해명하냐? 어제로 끝난거 아니냐??  했더니

 

끝나긴 뭘끝나냐 난 그래도 니가 먼저와서 나한테 해명할줄 알았는대 끝까지 말을 안하네??

 

평소에 너 근무태도가 불성실 하고 맘에 들지 않았다. 라고 해서 뭐가 그렇게 불성실하냐??

 

 내가 전에도 말했지만 내가 뭘 그렇게 불성실하게 했다고 그러느냐  했더니

 

전부다 불성실하단다;;;    개 어이털림;;; 지랑 나랑 한살차이 밖에 안나는대 지가 날 왜 평가하는지;;

 

 

이 좆소는 가족회사라 사장 - 부사장(사장동생) - 이사(사장동생) - 차장(사장아들) - 사장 동생아들들 기타등등

 

그리고 나 때린 과장은 사장이 이모부 ;;;  평소에 지 이모부가 사장이라고 존나 으시대더니;; 결국엔 참고있으니까 끝까지 가버리더라

 

여튼 술먹고 안나온거 아니냐? 아니라고 하니까 왜 거짓말을 하느냐 내가 거짓말 하지 말라고 했지 하면서 일어나서 주변 의자 자빠뜨리고

 

의자에 앉아있는대 발로 차고 주먹으로 뒤통수 풀파워로 때리더라 죽여버린다고

 

 

허~ 아무리 그래도 때릴줄은 몰랐는대 어벙벙 하더라

 

안그래도 개좆같은 회사였는대 이게 지금 뭐하는 짓이냐고  왜때리냐고 하니 밖으로 끌고 나가더라 뿌리치고 바로 경찰에 신고

 

파출소 찍고 경찰서 가서 각각 조서 꾸몄는대  첨에 순경들 왔을때 때렸나고 물으니 다 인정한다고 그러면서 썩소 날리더라

 파출소 와서도 그냥 덤덤히 가만히 있고 파출소에서 1차 조서 꾸리고 경찰서로감

 

각각 조사받아서 뭐라 했는지 모르겠지만 형사가 끝까지 가봐야 좋을게 없다. 회의실이라 증인 CCTV 없으면 쌍방으로 될수도 있다.

 

직장구하기도 힘들건대 그냥 참고해라  진단서 띄어봐야 필요없다 나도 지금 가면 2주 나온다 이건뭐 형사가 아군인지 적군인지;;;;

 

 

여튼 취조실에서 나오니 그놈 그때서야 조사받으러 가더라고, 나와서 병원 갔는대 하필 의사가 수술잡혀있음 ㅜㅜ

 

사는 집쪽으로 와서 정형외가 가니 MRI를 찍어봐야 알겟지만 X-RAY 상으로는 디스크끼가 있어보인다. 해서 전치2주다. 하더라고

 

MRI는 너무 비싸서 못찍고 병원비 상해로 6만원정도 나오더라...

 

 

시불 비도오고 기침하고 스트레스로 기관지염까지 같이와서 내과도 들려서 약먹고 주사맞고 시발 ㅜㅜ 종합병원임;;;

 

아프다고 했는대도 때리다니 존나 내자신이 한심하고 인생이 참 비참하게 느껴짐;;; 

 

 

 

추가로 경찰서 나와서 부장한테 전화해봤었는대 설마 ㅇㅇ과장이 널 때렸겠냐 그냥 꾸지람좀 한거겠지... 

존나 어이털림;;;;   내가 맞았다고 전화했는대 거짓말 한다는거냐??

 

알았다고 존나 실망해서 부사장한테 전화함 내가 이러고도 회사를 다녀야겠냐고 하니 어~ 그래 분명히 ! 때리면 안되지 응~

분명히 잘못된 일이고 말로하면되지~ 사람을 왜때리나 응~ 그래 사직서 쓰고 싶으면 써 원하는대로해 응~~ 그래 안되는일이지

 

헐 시부럴 ... 회사가 평소부터 굉장히 베타적이고 사람 못믿는건 알고 있었다만 그새끼가 때린거보다 이 두 사람한테 들은 말이 더아프다...

 

 

원래 내일 회사가서 엎을라고 했는대 그냥 안나갈란다. 오만 정내미가 다떨어져 버려서 도저히 못나가겠다.

맞아서 아파서 못나간다고 부장이랑 경영쪽에 문자나 하나 보내고

 

계속 안나갈련다. 그냥 그만두기도 억울하고...   마누라는 합의금 3천만원 부르라고 하던대 말도 안되는 금액같은데;;;

 

그새끼 지금도 계속 전화오고 카톡으로 미안하다고 존나 보내는대 귀찮아 디지것다.;;;나중에 합의한다면 언제 해야되는거냐??

 

형사한테 연락올때까지 기다려야 되냐?? 그리고 얼마 불러야하는거지?

 

 

댓글목록

모친유무판별사님의 댓글

모친유무판별사 작성일

노인증 썰주화

개씨발또라이님의 댓글

개씨발또라이 작성일

이래서 운동해야함

팔선녀님의 댓글

팔선녀 작성일

회사 세무죶사 들어가게 하던가

불륜스님님의 댓글

불륜스님 작성일

제아무리 가족회사라도 저 정도로 대응할 정도면 평소에 니 행실이 어땠는지 눈에 선하네.

마부시마무님의 댓글

마부시마무 작성일

좀 잘하지 그랬냐

3D2Y님의 댓글

3D2Y 작성일

이런건 엄마한테 말해라

보지에전구넣고깸님의 댓글

보지에전구넣고깸 작성일

3천만원씨발ㅋㅋㅋㅋ

공중제기차게하노님의 댓글

공중제기차게하노 작성일

그냥 글쓰는 꼬라지보니  처맞을만했네

신경정신과다님님의 댓글

신경정신과다님 작성일

1억 불러.

죠슨빠밤님의 댓글

죠슨빠밤 작성일

때린건잘못 하지만 넌 주먹을 부르는 스타일인듯 ㅉ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