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황교안 내칠려고 지금 3당원내대표 모임 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친년전문가 작성일16-11-20 18:32 조회4회 댓글12건

본문

001.png



002.jpg



씨발 여야할것없이 황교안한테 개쫄아있음 ㄷㄷㄷ

댓글목록

씹머중님의 댓글

씹머중 작성일

총리 뽑으라고 박근혜가 얘기한건 시일이 좀 지난거 아니냐?

미제스님의 댓글

미제스 작성일

황교안은 명재상이다. 얼굴에 나 영의정 쓰여있음.

턱걸이짱짱맨님의 댓글

턱걸이짱짱맨 작성일

황교안이 유일한 희망이다

씹머중님의 댓글

씹머중 작성일

어딜 지각생들이 버스 떠났는데 쫓아와서 버스 탈 궁리 하노?ㅋㅋㅋ

씹머중님의 댓글

씹머중 작성일

일베충들은 탄핵을 원한다.

노무현요돗구녕님의 댓글

노무현요돗구녕 작성일

저새끼는 진짜 어딜보고있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딱로리화미약님의 댓글

틀딱로리화미약 작성일

위...일수도있고 아래...일수도 있습니다 ㅎㅎ

쇼타군님의 댓글

쇼타군 작성일

하야는 안할것이고

씹머중님의 댓글

씹머중 작성일

저 새끼들 박근혜가 총리 승인 안할 경우 절대 탄핵 안시킬걸?

30DOGT님의 댓글

30DOGT 작성일

어차피 총리 못 바꿈... 박근혜 개 빡쳐서... 추천총리는 절대 여야합의 안해줄 듯.

시계노운지노프님의 댓글

시계노운지노프 작성일

총리를 무슨 수로 바꿈??

강노루님의 댓글

강노루 작성일

어차피 차기는 망한거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