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어이ㅡ, 「차기대통령」황.교.안 은 잘들어라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로인유로 작성일16-11-20 18:37 조회2회 댓글19건

본문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7DQU7



13494875_491968024346957_6616337264381870807_n.jpg 


12065506_401983040012123_498657279056131147_n.jpg


침몰하는 보수라는 배에서ㅡ,


오직 우직, 강직, 정직이라는 성품으로ㅡ



흔들리지않고 꿋꿋히 버텨낸 당신은,



우리를 감동시켰다ㅡ.



그러므로 황.교.안 당신을


대한민국 제19대 「차기대통령 으로 임명한다ㅡ.


thm.jpg  

댓글목록

요한묵시록님의 댓글

요한묵시록 작성일

ㅋㅋ 차기대통령 애국보수 독실한 크리스천 깨어있는 민족의 등불 황교안총리는 이유불문 문답무용 닥치고 ㅇㅂ야

애슈턴카터님의 댓글

애슈턴카터 작성일

그놈의 독실한 크리스천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rendi님의 댓글

Serendi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무대행 하다가 비켜줘야되는데 무슨 대통령이야... 나오면 잘도 뽑아주겠다??

노무쿤을부탁해님의 댓글

노무쿤을부탁해 작성일

황교안을 대통령으로!!

보이지않는대딸님의 댓글

보이지않는대딸 작성일

황교안 뽑을만하냐

띵문띵지님의 댓글

띵문띵지 작성일

ㅈㄹ을해라ㅋㅋ

그레이스두환님의 댓글

그레이스두환 작성일

황교안대통령-김진태 법무장관

구름땅크님의 댓글

구름땅크 작성일

딱따라딱딱 딱딱딱~~

오줌쌀꺼같아님의 댓글

오줌쌀꺼같아 작성일

홍홍홍오홍홍~어

케빈은20살님의 댓글

케빈은20살 작성일

황교안 ㅇㅂ

미제스님의 댓글

미제스 작성일

황교안추천 달리대안도 없는데 심지어 잘함

끼욧님의 댓글

끼욧 작성일

개새끼들도 개장수보면 본능적으로 꼬리 내리고 오줌 지리는거랑 똑같은 이치지.

유로인유로님의 댓글

유로인유로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npdlti님의 댓글

rnpdlti 작성일

ㅇㅂ

정게푸씨힐러리님의 댓글

정게푸씨힐러리 작성일

왕이 될 상이 아니다.

ㅇㅈㅍ3님의 댓글

ㅇㅈㅍ3 작성일

왜, 그냥 한신이나 제갈량 포지션이냐?

ㅇㅈㅍ3님의 댓글

ㅇㅈㅍ3 작성일

아무리 옳다 해도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으면 소용없음.

국회의원후보자님의 댓글

국회의원후보자 작성일

ㅈㄴ 멋있음.... 삼겹살에 소주 한잔 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약국아문열어님의 댓글

약국아문열어 작성일

황교안 총리 되기전에 청문회 했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