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박근혜 7시간 잠수탄거 욕해도된다ㅋㅋㅋfact

페이지 정보

작성자 NFL 작성일16-11-20 20:13 조회3회 댓글15건

본문

ㅇㅇ.jpg0.png2.png

물론 김대중 이 씨발새끼가 


개좆같은 쓰레기인간 말종새끼라는걸 알고있다면 말이지


애미뒤진 장노도 개시발허벌걸레보지자궁안에서 나온 개대중새끼를 실컷욕하고 그담에 박근혜도 욕해라

댓글목록

다운폴님의 댓글

다운폴 작성일

노무현때까지 홀대하다가 2008년 갓카 집권 2달만에 연평해전 격상됨 ㅇㅇ

Prepare님의 댓글

Prepare 작성일

틀딱 혐오하면서 다이쥬 틀딱, 죄인 틀딱을 빠는 놈들은 누구?

차일링거님의 댓글

차일링거 작성일

최소한 김대중노무현은 축구를 봤든 오페라를 봤든 옆에 사람이 있어서 확인이 가능한데 박근혜는 그게 안되잖아. 유선보고,서면보고를 받았다는데 진짜 받은건지 아닌지 알수가 있나

산적21님의 댓글

산적21 작성일

민주화120 이면 좌좀들 엄청 기들어 왔네

씌부랄뇬님의 댓글

씌부랄뇬 작성일

둘다 병신이지 물타기 오지네 ㅋㅋ

xntjsk님의 댓글

xntjsk 작성일

틀딱식 물타기 ㅁㅈㅎ

망두엉님의 댓글

망두엉 작성일

이젠 노무현은 넘어섰고..

부엉잇님의 댓글

부엉잇 작성일

ㅋㅋㅋㅋㅋ 머중이는 ㅆㅅㅌㅊ라 쉽게넘기는..

민주화주는남자님의 댓글

민주화주는남자 작성일

14년전 ㅁㅈㅎ

1일1딸시전중님의 댓글

1일1딸시전중 작성일

와 물타기 시전하는거봐라 이 시국에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못하는 일베충새끼들 이딴애들이 애국보수라니 어버이연합처럼 보수받는 보수지 ㅅㅍ

팔선녀님의 댓글

팔선녀 작성일

당시분위기로는 월드컵 미참석이 더 개새끼로 불리울만한 분위기여서 ㅁㅈㅎ

꽂길만걷자님의 댓글

꽂길만걷자 작성일

욕먹는것도 위아래가잇지 어디감히 우덜 슨상님께 비빌라고

푸르노님의 댓글

푸르노 작성일

개대중이시절에 imf터지고 금팔고 아나바다 이딴거 할때가 국민단결력지렸지 시발 아나바다운동 아직도 기억난다 엄마한테 물어봤는데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적권 아끼는거라했는데 시발 존나 미개한시절이라 집에 586컴터있던거 키지도못했다 씨발

연어인형님의 댓글

연어인형 작성일

틀딱새끼들 또시작했네

IS051김현중님의 댓글

IS051김현중 작성일

개대중이 애미 뒤 진 거는 아는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