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속보] 트럼프 실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무위키 작성일16-11-21 02:28 조회8회 댓글46건

본문

m00489.jpg

m00479.jpg

m00509.jpg

m00518.jpg

m00527.jpg

m00536.jpg

m00548.jpg

m00556.jpg

m00566.jpg

m00578.jpg

m00587.jpg

m005911.jpg

m006010.jpg

m006112.jpg

m006310.jpg

m00629.jpg

m00649.jpg

m00658.jpg

m006610.jpg


댓글목록

S-fish님의 댓글

S-fish 작성일

존나 웃기네 시발 지금도 연재진행중이구나

바끄냥님의 댓글

바끄냥 작성일

ㅋㅋㅋㅋ

레카태연님의 댓글

레카태연 작성일

찐따의 나라

카산왕라님의 댓글

카산왕라 작성일

근데 이새끼 바키랑 비겼는데 바키는 무사시한테 쳐발렸잖아 그럼 현세계에서 2,3인자구만 존나 허세 부리고 있노

아오야마히카루님의 댓글

아오야마히카루 작성일

유지로 vs 바키 유지로가 이긴다음에 그냥 자기가졌다고해줌

독재비판님의 댓글

독재비판 작성일

- 바키 전투력 서열

수학십좃갓음님의 댓글

수학십좃갓음 작성일

무사시가 2위? 이새기 거품각임

독재비판님의 댓글

독재비판 작성일

지금까지 무사시가 시부카와, 돗포, 레츠, 바키, 피클 이겼고

수학십좃갓음님의 댓글

수학십좃갓음 작성일

연습경기 개오바아니냐 ㅅㅂ 지멋대로 연습이래

독재비판님의 댓글

독재비판 작성일

모토베도 연습겜인거 인정했음. 그래서 '진짜 싸움 해보자'라고 했잖아

수학십좃갓음님의 댓글

수학십좃갓음 작성일

응 모토베죽억 ㅡ럼

독재비판님의 댓글

독재비판 작성일

유지로보다 쎈놈이라면 '한마 유이치로'이지 않겠노? 이미 죽었지만

아오야마히카루님의 댓글

아오야마히카루 작성일

무기들면 모토베가 유지로 무사시빼고 다이길껄

일베홍보단님의 댓글

일베홍보단 작성일

고추도 존나 단단하겠지..... 머슬컨트롤이라고  근육도 제어한다 캣는데....그러면

께랑나님의 댓글

께랑나 작성일

바키던 원피스 루피던

일베충의꿈님의 댓글

일베충의꿈 작성일

ㅋㅋㅋ 먼 재도전? 너 바키 모르는구나

께랑나님의 댓글

께랑나 작성일

바키 봤다 ㅋ 바키는 피클한테도 맞고 기절패배한적이 있고, 무사시한테도 2번정도 발렸었지

북그럼없는마음님의 댓글

북그럼없는마음 작성일

일뽕 닼ㅈㅎ

칭챙춍의전자기학님의 댓글

칭챙춍의전자기학 작성일

작화 존나 중독성있네

선삽입후통성명님의 댓글

선삽입후통성명 작성일

진짜 존나 유니크하게 잘 자리잡았음. 액션 연출, 프레임 구도도 존나 잘짬

에이핑크님의 댓글

에이핑크 작성일

이 작가 새로운 만화 냈던데 그거도 병신같음

선삽입후통성명님의 댓글

선삽입후통성명 작성일

니 리플보고 검색해봤다 ㅋㅋㅋ 사남 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런 병맛 좋아함.

왼딸잽이님의 댓글

왼딸잽이 작성일

제목이랑 내용 뭔데 ㅋ

전라도민1호님의 댓글

전라도민1호 작성일

ㅋㅋㅋ 피클 전까진 그나마 봐줄만

에바초호기님의 댓글

에바초호기 작성일

존나 이런거 그리면서 안쪽팔릴까..

브레이빅님의 댓글

브레이빅 작성일

일본도 찐따가 책상에 엎드려 일진죽이는 망상하는건 같구나

인실KIM님의 댓글

인실KIM 작성일

오거 저 새끼는 분명히 필패한다.

잘멀라님의 댓글

잘멀라 작성일

IS응디님의 댓글

IS응디 작성일

인생은피곤해님의 댓글

인생은피곤해 작성일

폐 단련할수있음

번째환생한노무현님의 댓글

번째환생한노무현 작성일

이뭐병

후리부야님의 댓글

후리부야 작성일

쪽빠리들 애잔하다 ㅠㅠㅠㅠㅠ

크리이시님의 댓글

크리이시 작성일

응 헐크는 언제 나와?

전원책의후손님의 댓글

전원책의후손 작성일

뭔내용이야이게ㅋㅋㅋ

여미엉님의 댓글

여미엉 작성일

이거 동조선의 럭키짱아니노

IS응디님의 댓글

IS응디 작성일

우마루 커여워서ㅇㅂ

카본님의 댓글

카본 작성일

개또라이같은 만화임 보다보면 내가 이걸 왜보고있지 하면서 집어던진다

전라도빨갱이홍어님의 댓글

전라도빨갱이홍어 작성일

이건또무슨개소리야 알아듣게말해

호호옹호옹이님의 댓글

호호옹호옹이 작성일

이 작가 백퍼센트 어릴때 미국인 한테 쳐맞거나 일본판 미군위안부 팡팡걸들 보며 자랐을듯

띠바랑님의 댓글

띠바랑 작성일

어후... 일본새끼들 만화보면 저런 시발 가오잡는거 존나 좆같다;;

방치형무료게임님의 댓글

방치형무료게임 작성일

스테로이드 중독된 퇴물새끼네

아이스스톰님의 댓글

아이스스톰 작성일

한마 유지로 : 여자건 남자건 닥치는대로 먹어치워!!

더콰이엇신동갑님의 댓글

더콰이엇신동갑 작성일

저거 그 짤봤는데. 무슨 보통사람들은 다 갈려나갈만한 수압에서 저새끼들은 수영한다는거

호트와트님의 댓글

호트와트 작성일

개미허리에 광배딱보니 아놀드 전성기시절인데

뉴춸지나님의 댓글

뉴춸지나 작성일

쟤가 뭔데?

꽂길만걷자님의 댓글

꽂길만걷자 작성일

저새기 그림체는 무슨 스테로이드 쳐맞은 거같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