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일본 방송 한국여자의 일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콘이삼촌다이어리 … 작성일16-11-21 02:44 조회0회 댓글49건

본문

image.jpgimage.jpgimage.jpgimage.jpgimage.jpgimage.jpgimage.jpgimage.jpg

 


한국인 교수인데 말존나 잘함 


이거말고 일본여자아이돌 세리나한테 니네 애기흉내좀 그만내라고 시발련아 하는 장면도 있는데 캡처를 못함

댓글목록

보징어의추억님의 댓글

보징어의추억 작성일

거의 반은 일본인이라고 쓰면 또 반쪽바리라고 깔거면서..

정액범벅항만서희님의 댓글

정액범벅항만서희 작성일

로리거유...........

애국자김대중님의 댓글

애국자김대중 작성일

????? 저여자 JTBC 공정하고 팩트만 방송한다고 칭찬 존나 한 사람인데 ㅋㅋㅋ 역시 일베도 박근혜 때문에 눈 뜬것인가

수요보지미식회님의 댓글

수요보지미식회 작성일

3次元の女には興味がない。

알토리아펜드래건님의 댓글

알토리아펜드래건 작성일

1次元はどうですか

엘프사이콩가루님의 댓글

엘프사이콩가루 작성일

응 노잼이야^^

새침뿎끄님의 댓글

새침뿎끄 작성일

응 좆까 아니야 병신새끼야 ㅁㅈㅎ

이솔렛님의 댓글

이솔렛 작성일

이거 반박하는 새끼들은 다 씹덕이거나 일뽕임 ㅎ

팡주행땅크님의 댓글

팡주행땅크 작성일

본거또보고 본거또보고 ㅁㅈㅎ시발려나

호무새님의 댓글

호무새 작성일

꼴페김치년같은데

좀비가싫어님의 댓글

좀비가싫어 작성일

솔직히 케이팝은 리듬 좋으면 오~ 괜찮은데 하면서 누구나 들을 수 있지만, 일본 아이돌 그룹 노래는 거기에 완전 미치지 않고서야 들어주기 힘든 수준

라데온온온님의 댓글

라데온온온 작성일

서양애들은 다 똑같이 생각함

좀비가싫어님의 댓글

좀비가싫어 작성일

그렇지도 않음. 확실히 장르가 구분 가능한 수준임

틀니는물컵에담궈님의 댓글

틀니는물컵에담궈 작성일

저 교수 일본 방송에서 다 나오던데 뭐하는 사람이냐?

마리카다이스키님의 댓글

마리카다이스키 작성일

김치노자

부엉이슨상님의 댓글

부엉이슨상 작성일

대학교수

소나리무나리님의 댓글

소나리무나리 작성일

이아줌마 모르시나 일본에선 변태가 법으로 보호되거 있다고 눈도깜짝안하는데

고!YounHa님의 댓글

고!YounHa 작성일

일본남자들이 저런걸 좋아하니까 저렇게 하는거지 ㅋㅋ 애기말투안쓰면 인기도없고 인지도 떨어지는데 안쓰는게병신 아닌가

규인활생적칙님의 댓글

규인활생적칙 작성일

그래도 이래나 저래나 저 교수님이 이번에 최순실 사건 관련 그나마 제대로 말하더라

태연후장핥ㄱㅣ님의 댓글

태연후장핥ㄱㅣ 작성일

네다음 상폐쉰김치 열폭연설

앙노무찌이님의 댓글

앙노무찌이 작성일

저 여자가 뭘 말하고 있는지 얘기 안해서 ㅁㅈㅎ

노네만미곤개님의 댓글

노네만미곤개 작성일

일본은 보면 진짜 로리콘에 미친 나라 같은게

이거완죤히트다님의 댓글

이거완죤히트다 작성일

그거 다운받아보는 한국인도 똑같은새끼 아니냐

노네만미곤개님의 댓글

노네만미곤개 작성일

ㅇㅇ 똑같은 로리콘 들이지

겨털세가닥님의 댓글

겨털세가닥 작성일

다르지.있으니까 일단 다운받아보는거랑,

반박시애미창년님의 댓글

반박시애미창년 작성일

한국에서는 직접 찾지 않는이상 보기 힘들지.

빔마스터님의 댓글

빔마스터 작성일

실제로 암암리에 미성년성매매 (15세 이하)도 많이 활성화돼있고 성범죄가 존나 많은 편임 이것도 또한 15세 이하 로린이들..  언론에서도 쉬쉬하고 소문이 돌아도 자기 애들 감싸는 데에 바쁘고.. 일본 오래 살았어도 이해 안가는 것중에 한 가지임

빔마스터님의 댓글

빔마스터 작성일

저 아줌마 티비 좀 안나왔으면 좋겠다 가끔 보는 티비 나올 때마다 거북하다능 ㅠ _ ㅜ

해적왕후크선장님의 댓글

해적왕후크선장 작성일

한국 페미나치들이 일본문화도 주무르고 싶은가 "보지"

씹조선님의 댓글

씹조선 작성일

로리는 항상 옳아서 ㅁㅈㅎ

여장하면여신님의 댓글

여장하면여신 작성일

한국인피는못속인다

유이.님의 댓글

유이. 작성일

좋은 일본문화 받이들이자

국까스텐님의 댓글

국까스텐 작성일

좋은 일본문화 건드리지 마라!

네덕극혐님의 댓글

네덕극혐 작성일

이 빙송봣는데 다 짜고치는각본인거 존나티남

.혜리님의 댓글

.혜리 작성일

왜 시발 저기까지 가서 꼰대질을 하고 있냐?

dancer74님의 댓글

dancer74 작성일

국내 아이돌 컨셉 = 섹시

대한민국보수당님의 댓글

대한민국보수당 작성일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159449 문제인엘시티 증거글  감옥으로가라우

일어번역전자전공님의 댓글

일어번역전자전공 작성일

좋은 일본문화를 받아드리쟈

와사비듬뿍님의 댓글

와사비듬뿍 작성일

아줌마 일어 아주 잘하고

135226님의 댓글

135226 작성일

근데 말 잘 끊어 먹더라.

135226님의 댓글

135226 작성일

우리가 말하는 중고등학생 교복 섹시하다는.

펜탁스님의 댓글

펜탁스 작성일

주인님에게 말버릇이 ㅉㅉ

AK47M4A4님의 댓글

AK47M4A4 작성일

F컵 초등학생 얘기를 안할수가 없자노!

로또1등게이님의 댓글

로또1등게이 작성일

뭔 개소린지 링크좀 줘봐 같이 좀 즐기자

영국남자조쉬님의 댓글

영국남자조쉬 작성일

김경주인가?

미스터씨발새끼님의 댓글

미스터씨발새끼 작성일

일침은 개뿔 다 대본임 ㅁㅈㅎ

미래에서온메세지님의 댓글

미래에서온메세지 작성일

그냥 일본 틀딱은 우리나라 틀딱보다 더 한거 같음 보면...

MobyDick님의 댓글

MobyDick 작성일

김경주-金慶珠-1967년생, 이화여대, 도카이대 국제학과 교수

가릉가님의 댓글

가릉가 작성일

겁~~~~~~~~~~~~~나 옛날 방송이잖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