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홍어들이 사이트를 잠식하면 벌어지는일.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_h7g5a … 작성일16-11-21 07:26 조회4회 댓글47건

본문

1.png



게임사이트에 7할이 정부여당까는글,문재인빠는글만 올라옴


정치글좀 그만올리라 하면 요즘은 정치가 유머라고 비추존나 먹음 


틀딱 다 몰아내면 홍어들이 짱먹는거여 그냥

댓글목록

정게하라보지님의 댓글

정게하라보지 작성일

저기가 게임 싸이트였냐? 정치글로 도배되다시피 했네. ㅋㅋㅋㅋ

에이핑크님의 댓글

에이핑크 작성일

정치글 없는 유머사이트는 없냐

26일디도스예정님의 댓글

26일디도스예정 작성일

오유 홍팍 좌이트 좌음

에이핑크님의 댓글

에이핑크 작성일

이름만 봐도 정치글 넘쳐보이는데

26일디도스예정님의 댓글

26일디도스예정 작성일

어딜가도 정치글.없는곳이 없다

ㅁ자주포님의 댓글

ㅁ자주포 작성일

오유는 베오베글 필터링 기능 있어서 정치글 거르고 볼 수 있음.

익명_h7g5a님의 댓글

익명_h7g5a 작성일

좌클릭 깨티즌들 들끓는 사이트들은 ㄹㅇ ㄴㅈ ㄴㄷ

원빨강이님의 댓글

원빨강이 작성일

정치글 닥 ㅁㅈㅎ 주는데

챔벌레인님의 댓글

챔벌레인 작성일

에펨코리아 산업화좀해라 정게틀딱 씨발년들아

회계하자님의 댓글

회계하자 작성일

그러니까 정국 때문에 정치글이 많은거지? 일시적인 현상이길 빈다

와우에살어리랏다님의 댓글

와우에살어리랏다 작성일

일베도 뭐.. 짤겐지 정겐지 모르겠는데.. 어느 사이트나 정치적인 극단으로 나가면 같은거 같음. 걍 하는 새끼들 죄다 잡아서

오늘의격무원님의 댓글

오늘의격무원 작성일

근대 틀딱 안몰아내면 저거 반대로 되버리는데?

반가워친구들님의 댓글

반가워친구들 작성일

홍어가 없으면 정상이야

오늘의격무원님의 댓글

오늘의격무원 작성일

홍어가 없어지면 틀딱이 남잖아

actifed님의 댓글

actifed 작성일

틀띡들 말이 안통함 정신나감

Ultra상극님의 댓글

Ultra상극 작성일

응, 홍어만 없으면 대한민국 헤븐됨

오늘의격무원님의 댓글

오늘의격무원 작성일

ㅋㅋ 너 정게가서 정치일베글 보거 이런말하냐?  홍어랑 틀딱이랑 같이 없어진다면 인정함

Ultra상극님의 댓글

Ultra상극 작성일

아니 홍어만 없어지면 됨, 죽이는 것도 싫음, 전라도는 썩은걸 많이 먹어서 더럽게 썩는다 구그러드라.

Quatro님의 댓글

Quatro 작성일

틀딱 다몰아내면 저기처럼될거같은데 ㅋㅋㅋ

오늘의격무원님의 댓글

오늘의격무원 작성일

홍어랑 틀딱이랑 손잡고 같이 정게에 처박으면 인정함

NIS분탕진압반님의 댓글

NIS분탕진압반 작성일

홍어가없으면 정상인 편이다...

반가워친구들님의 댓글

반가워친구들 작성일

홍어들 일상이 정치가 ㄹㅇ 하루종일 정치이야기함 ㄷㄷ해 ㅋㅋㅋㅋ 오프에서 피곤할지경

아시아의만델ㄹr님의 댓글

아시아의만델ㄹr 작성일

통베충 새끼들 지들도 맨날 개병신같은 우좀 정치글 올리면서 남한테는 엄격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ㅈㅎ

무양까올리님의 댓글

무양까올리 작성일

닉값하네 너 말 역으로 저기 좌빨들에게 해줘라

와사비듬뿍님의 댓글

와사비듬뿍 작성일

만델라도 통수로 유명하노

고급미나님의 댓글

고급미나 작성일

그럼 틀딱 = 홍어네

빨들과의전쟁님의 댓글

빨들과의전쟁 작성일

518이 폭동에서 민주화 운동으로 둔갑되는 것과 같은 꼴

틀니오함마로박살님의 댓글

틀니오함마로박살 작성일

근데 여기랑 별 차이 없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사막여우서지뚜님의 댓글

사막여우서지뚜 작성일

일베도 닭까는 정치글은 유머글. 문재인 까는글은 틀딱 정게로 ㅁㅈㅎ

서울5513버스님의 댓글

서울5513버스 작성일

토렌트킴,토렌트위즈 여기ㅡ커뮤니티방 장난아님

세월호7시간님의 댓글

세월호7시간 작성일

지들이 불리해지고 병신짓한거 탄로나니까 정치얘기 그만하자는 통베충 수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샬롬통천지님의 댓글

샬롬통천지 작성일

일게이들을 전부 믹서로 갈아서

koros님의 댓글

koros 작성일

아 전라도피곤해ㅋㅋ

내인생먼저걱정님의 댓글

내인생먼저걱정 작성일

ㅋㅋㅋ ㅇㄱㄹㅇ

붐업맨님의 댓글

붐업맨 작성일

저기 에펨자료받을때가는데 여기랑 다를바없노

아따고참님의 댓글

아따고참 작성일

홍어들 좋아하는 것...여론 몰이..정권 흔들기...체제 붕괴 유도...공산화..

부팅할줄모름님의 댓글

부팅할줄모름 작성일

홍어랑 틀딱 둘 다 걸러야함 ㅇㅇ

와사비듬뿍님의 댓글

와사비듬뿍 작성일

ㄹㅇ

요요요발시년님의 댓글

요요요발시년 작성일

홍어나 틀딱이나 정치병환자가 문제

궁금한거물어봄님의 댓글

궁금한거물어봄 작성일

다른 커뮤니티가면 온 게시판이 정치얘기뿐인데 ㅋㅋㅋ

Ggiiyaaa님의 댓글

Ggiiyaaa 작성일

홍어좌빨들이지 뭐

대마운님의 댓글

대마운 작성일

여기도 정치글이 7할이구만 뭘 ㅋㅋㅋㅋ

꽂길만걷자님의 댓글

꽂길만걷자 작성일

요즘에 오유가 여기저기 작업질해놓은거같음. 정치참여 강조하면 서 빨갛게 물들임

삼의원에서일베함님의 댓글

삼의원에서일베함 작성일

응~통베도 정치글이 8할이야ㅋㅋㅋ 40넘는 틀딱들은 인터넷못하게 나라에서 단속해야된다

KELLOGG님의 댓글

KELLOGG 작성일

정치게시판 따로 만들어줘도 짤게에다 지랄하니 싫어하는거지 여긴

모르강슈나이덜린님의 댓글

모르강슈나이덜린 작성일

좆펨코 깔끔한척좀 작작했으면 병신들

번째환생한노무현님의 댓글

번째환생한노무현 작성일

니가 언급한 요즘 정치가 유머라는 씨발 좆같은 소리외에도 또 하나 이 씹새끼들이 잘 쓰는 레파토리가 있다. 자유게시판 같은 곳에 정치글 올리지 말라고 정치게시판 따로 만들어 줘도 개새끼들이 죽어라 자유게시판에 정치글 올리길래 게시판 지키라고 하면 정치게시판에는 사람들이 많이 안보니까 여기다가 올린다는 개소리 하면서 합리화를 시킨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