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정우성 " 박근혜 앞으로 나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 qhfmdso … 작성일16-11-21 14:26 조회5회 댓글29건

본문

 

대통령의 욕하고 환대받는 좌익세상   "대한민국"

댓글목록

윃휗휇웺님의 댓글

윃휗휇웺 작성일

해준다잖냐 닦고 나와라

FC2신라멘님의 댓글

FC2신라멘 작성일

이 새퀴들은 일베만 하나

사케맛쿠키님의 댓글

사케맛쿠키 작성일

언제부터 "대통령 욕 = 좌익" 이였냐??

종교없는세상님의 댓글

종교없는세상 작성일

막줄 ㅁㅈㅎ

홍어멸종기원님의 댓글

홍어멸종기원 작성일

절친이 이정재아닌가 이정재는 안그럴듯

댓글알림꺼놈님의 댓글

댓글알림꺼놈 작성일

ㄴㄴ 저거 다른영화로 바꾼애 앞으로 나와! 한건데

돌고돌아오래걸려님의 댓글

돌고돌아오래걸려 작성일

아무리 들어봐도 혜로 들리는데

리노박님의 댓글

리노박 작성일

검찰 조사 임하겠다 해놓고 변호사 선임하고 나몰라라 하는 닭 씨발년은 당연 욕먹어야함

박통께이한목숨님의 댓글

박통께이한목숨 작성일

어설픈 눈빛연기로

무이무이비엔님의 댓글

무이무이비엔 작성일

치킨썅년은 욕해도 됨.

돌고돌아오래걸려님의 댓글

돌고돌아오래걸려 작성일

ㅋㅋㅋㅋ 박근혜를 대통령 대우 해주는 새끼도잇냐?

착한덧글러님의 댓글

착한덧글러 작성일

랩값 오지게 하네

돌고돌아오래걸려님의 댓글

돌고돌아오래걸려 작성일

너는 어머니께서 너를 아들대우 해주니?

26일디도스예정님의 댓글

26일디도스예정 작성일

ㅈㅈㅂ ㅁㅈㅎ

팔어웨이님의 댓글

팔어웨이 작성일

저렇게 줘도 안먹을 돼지년들 ㅂㅈ벌리는 모습을 보고 싶을까 우성이 형은?

23렙님의 댓글

23렙 작성일

그때마침 박근혜가 마이클잭슨의 문워크로 나온다면?  ㅆ ㅅ ㄴ ㅊ

미친년폭격기님의 댓글

미친년폭격기 작성일

ㅎㅎ 걍. . 지하고싶은대로 하는거지.

리노박님의 댓글

리노박 작성일

검찰 조사 임하겠다 해놓고 변호사 선임하고 나몰라라 하는 닭 씨발년은 당연 욕먹어야함

로엔그린님의 댓글

로엔그린 작성일

최태민 ㅈ집 앞으로 나와~~~

독설일침쓴소리꾼님의 댓글

독설일침쓴소리꾼 작성일

지옥에 계신 태민이 소환의식 한다고 세월호 7시간을..?

거북목일베고수님의 댓글

거북목일베고수 작성일

소리지르는거도 간지나네 일부러 포즈 연습하나?

청와대보좌관님의 댓글

청와대보좌관 작성일

박근혜가 대통령임??? 옆집 아줌마보다 못한 썅년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력이좋아요님의 댓글

중력이좋아요 작성일

잘생겨서 봐줌 ㅎㅎ

리노박님의 댓글

리노박 작성일

검찰 조사 임하겠다 해놓고 변호사 선임하고 나몰라라 하는 닭 씨발년은 당연 욕먹어야함

지수담당님의 댓글

지수담당 작성일

갓우성이 옳음 ㅇㅇ

바끄네쨩님의 댓글

바끄네쨩 작성일

언제는 존나 빨더니

마포구알바트로스님의 댓글

마포구알바트로스 작성일

대통령의 욕하고 환대받는 세상? 게이야 국어 정규 교육은 받은거지?

갓동우님의 댓글

갓동우 작성일

정우성 나한테는 이제부터 김제동급 입이 얼굴값 못하고 대가리값을 했네ㅜㅡ

zi존광주남님의 댓글

zi존광주남 작성일

닭근혜 = 킹갓대중 ㅇㅈ?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