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방구인줄 알고 시원하게 꼈는데 똥 ㅈㄴ많이 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필일진존잘편돌 … 작성일16-11-21 17:22 조회5회 댓글40건

본문

b3735e0e9cd7e3d3a8c334155ff4fedd.jpg

 

집이라 다행ㅋㅋ

댓글목록

테일러스위트프님의 댓글

테일러스위트프 작성일

나도 예전에 그런적 있는데

명탐졍코난님의 댓글

명탐졍코난 작성일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고생보지님의 댓글

여고생보지 작성일

벽에다 칠하면 ㅇㅂ줌

미시엉덩이코박죽님의 댓글

미시엉덩이코박죽 작성일

고전드립

BL이누아삭싯포님의 댓글

BL이누아삭싯포 작성일

자랑이다

스펀지송2016님의 댓글

스펀지송2016 작성일

?

통상님의 댓글

통상 작성일

남친? 암베 ㅈㅎ

로리보지지미님의 댓글

로리보지지미 작성일

허허 편협한 새끼

통상님의 댓글

통상 작성일

ㅁㅊ 후장충 ㅋㅋㅋㅋㅋㅋㅋ ㅇㅂ

무모한도전님의 댓글

무모한도전 작성일

퇴근길에 운전하다가 방구 꼇는데 시발 지림...

일구리님의 댓글

일구리 작성일

보람차노 이기야

년째놀고있냐?님의 댓글

년째놀고있냐? 작성일

누구나가 그런경험 한두번씩 다한다 이기야.

까치31님의 댓글

까치31 작성일

후장뚫린 게이새끼마냥 똥실금 지리나보내

폐닭년폐기처분님의 댓글

폐닭년폐기처분 작성일

ㄸㄲㅊ ㅁㅈㅎ

너무해너무해님의 댓글

너무해너무해 작성일

겨울에 귤 많이 먹으면 조심해야된다...

동성애물리치료사님의 댓글

동성애물리치료사 작성일

오우 쉬펑

동성애물리치료사님의 댓글

동성애물리치료사 작성일

대체 얼마나 괄약근이 약해야 방귀랑 똥이랑 구분이 안가냐

맛춤법님의 댓글

맛춤법 작성일

일베 망했네 웃대에서도 안통할 이딴 드립이 일베라니

바다와생선과채소님의 댓글

바다와생선과채소 작성일

나 옛날에 손톱 길게 길러서 그걸로 똥구멍 파서 손톱에 낀 똥가루하고 낀 야채 먹었는데

GTX1180님의 댓글

GTX1180 작성일

.

8꺼님의 댓글

8꺼 작성일

맛있는 똥가루 만들기 위해 먹어야 할 음식 추천?

비사리오노비치님의 댓글

비사리오노비치 작성일

아무리 일베라지만 씨발 진짜..ㅋㅋ

우리동네오입대장님의 댓글

우리동네오입대장 작성일

괄약근이 많이 약한가 봐...?

밖에다쌀께님의 댓글

밖에다쌀께 작성일

지랄한다 미친새끼

또쓰공격하지마라님의 댓글

또쓰공격하지마라 작성일

햇반파라요 햇반

차보경님의 댓글

차보경 작성일

밥먹는데ㅅㅂ

절제왕님의 댓글

절제왕 작성일

이딴게 ㅇㅂ ㅡㅡ

보쥐자쥐님의 댓글

보쥐자쥐 작성일

방구와 똥과 구분도 못하노ㅜㅜ 지체장애 ㅇㅂ

광우병우님의 댓글

광우병우 작성일

왜사냐이병신아

니삭스님의 댓글

니삭스 작성일

뿌우우 푸르륵 푸드드득 푸드드드...

깽판치기딱기분좋님의 댓글

깽판치기딱기분좋 작성일

똥꼬충이노

절제왕님의 댓글

절제왕 작성일

일베 망했네 진짜 넌 ㅁㅈㅎ야

지자스중대님의 댓글

지자스중대 작성일

제목만 보고 터짐 ㅋㅋㅋ

개소리전문가임님의 댓글

개소리전문가임 작성일

인간의 능력이 엄청난게 밖에서 당장 똥나올거 같은데

캐시카이쨔응님의 댓글

캐시카이쨔응 작성일

'인내력'을 몰라서 인간의 능력.... ㅋㅋㅋ 뭔 능력 ㅋㅋ

갤러리아백화점님의 댓글

갤러리아백화점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뚜뿌뚜뿌잉님의 댓글

뿌뚜뿌뚜뿌잉 작성일

난 재채기 하다가 오줌 지린 적 있음

로리쨩(12세)님의 댓글

로리쨩(12세) 작성일

ㅂㅅ 그래서 100퍼확신이없으면 후장근처에서 강약조절하면서 간좀봤어야지

여명호님의 댓글

여명호 작성일

제목만 보고 터짐ㅋㅋㅋ

쏜트놉님의 댓글

쏜트놉 작성일

얼마나 후장을 따였음 똥을 지리노? 똥꼬충보다 더하노ㅉ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