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내가겪은 전라도 썰풀어본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일는원영라하 … 작성일16-11-21 19:06 조회1회 댓글30건

본문

가장 최근에는 공장에서 일할때인데 정반장이라고하는 나이좀있는 사람이었다

하는일은 배송직원이었는데 솔직히 일은 잘했음

근데 말이 정말많고 신기한건 어디서 이상한거 들어놓고 진지하게

계속 말함  지가 싫어하는거 왜 싫어하는지 이유가 딱 들어봐도

이상한데 진지하게 상대가 수긍할때까지 계속말함

그게 난 참 신기하더라


두번째는 젊은애인데

예전에 회사에서 일할때인데 내가 경력이랑 스킬이런게 좀있었음

아무래도 영업이다보니 그런게 있고없고가 중요함

그래서 처음입사해서 교육받을때 영업스킬몇번 말해줬더니

나한테 형님~형님~그러면서 단 하루만에 엄청 친근하게 대해줌

그래서 교육끝나고 술이랑 밥도좀사줬음

그렇게 교육끝나고 업무를 보고 집에가는길에 웬모르는 전화가걸려옴

난 고객전화인줄알고 공손히받았는데 고객처럼 말하더라

당시내가 팔던상품을 계약할지말지 고민하는 말을해서 난 당연히 고객인줄알았지

그런데 자꾸 이것저것 물어보는거야

그짖을 일주일동안했다......후.....

나중에는 뭔가 이상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당신누구냐고 추궁을했지

그랬더니 실실웃으면서 형님~저예요 그러는거야

그때서야 아 이놈 그때 그젊은 전라도??;

와~~~일주일동안 당한거 생각하니까 너무 열받아서 회사안인데도

개욕을해줬거든 근데 애가 실실계속웃는거야.... 내가 왜 나한테 그랬냐고 물어봤지

대답이 형님 스킬좋다길래 한번전화해봤는데 너무 잘말해서

배울려고 그랬다는거야 와~~~ 그때 뭔가 이건 위험하다란 생각이들더라

당당하게 그렇게 말하니까  애는위험하다  그래서 그냥 좋게 앞으론 서로 갈길가자고

연락하지말라고 그렇게만말하고 끊었는데

진짜 세상에 이런 인간도있구나 뭐 그런생각만들었음


3줄요약

1.말이많더라 그리고 이상한애기 좋아하고 그걸로 당당하게 설득을계속함

2.지가 잘못을한건데도 자각이전혀없음;; 오히려 웃으면서 즐김

3.난 전라도 진짜 처음에는 일부겠지 했는데 정말 전라도뿐만아니라 전라도성향을 가진사람인지 제일먼저 보게되고 경계함

댓글목록

manofsue님의 댓글

manofsue 작성일

자나깨나 7시 조심~!!!!!!!!!!!!!

전라도에핵폭탄을님의 댓글

전라도에핵폭탄을 작성일

뒤진홍어 다시보자

베일는원영라하님의 댓글

베일는원영라하 작성일

즌라도 썰은 ㅇㅂ야

베일는원영라하님의 댓글

베일는원영라하 작성일

이런건 책으로 만들어야한다.. 전라도주의hongerism....

피자와스파게티님의 댓글

피자와스파게티 작성일

난무조건경계하고 선을 만들어놓는다

토탈솔루션님의 댓글

토탈솔루션 작성일

어떤 도덕적 기준이란게 없음. 그냥 자기가 옳은거고. 그게맞고 정당하다고 생각함. 어느 때 사람의 진심이 느껴질때가 있는데 이건 인간의 탈을 쓴 무서운 존재라고 생각듬

강남뽀대삼성님의 댓글

강남뽀대삼성 작성일

전라도는 99%친일파 후손들이라 사형이답  방심하면 인육고기로 먹힘

두부우유님의 댓글

두부우유 작성일

착홍죽홍

12년대선전유입님의 댓글

12년대선전유입 작성일

노짤 노인증 ㅁㅈㅎ

베오베보내주세요님의 댓글

베오베보내주세요 작성일

아따 짤방은 자네가 묵어부렀당가?

갑부예정주린이2님의 댓글

갑부예정주린이2 작성일

2번소름

개장씨발화해하자님의 댓글

개장씨발화해하자 작성일

진짜 진심 전라도랑 엮여서 좋은결말이 있었던적이 단 1도 없었다.소름끼치는 통계다 ㅋㅋㅋ

짤게지윈님의 댓글

짤게지윈 작성일

전라동화

juldie님의 댓글

juldie 작성일

아예

엘시티헌터님의 댓글

엘시티헌터 작성일

싸이코패스의 본고장

자일링스님의 댓글

자일링스 작성일

라도감별사 기능장이다. 질문받는다. 난 첫눈에 파악한다. 라도는 인생에 도움이 안된다.

노알라시티님의 댓글

노알라시티 작성일

경험상으로 전라도는 100중에 1이 정상일까 말까하니

pers님의 댓글

pers 작성일

전라도는 경험하는게 아니라 당하는거야

이왕잘살자3님의 댓글

이왕잘살자3 작성일

첫번째는 그냥 꼰대다. 병신아 전라도라 그런게 아니고 꼰대임.

빨갱이들은꺼져님의 댓글

빨갱이들은꺼져 작성일

나는 알레르기가 있어서 딱! 느낌으로 안다 이기야

일장유희일장몽님의 댓글

일장유희일장몽 작성일

유사인간

고마해잉님의 댓글

고마해잉 작성일

전라도사람으로서 심히 불쾌하므로 ㅁㅈㅎ~

mozart12님의 댓글

mozart12 작성일

홍어 신고 완료

한빠구리됐나님의 댓글

한빠구리됐나 작성일

교육과정을 어떻게 이수하면 얘기를 애기로 쓰고, 얘를 애로 쓸 수 있는 거고? 일본인이냐?

한빠구리됐나님의 댓글

한빠구리됐나 작성일

도저히 이해를 할 수가 없네

리틀빅히어로님의 댓글

리틀빅히어로 작성일

전라도들 넉살좋게 친근하게 대하는 건 도대체 어디서 배움?

하늘하늘별님의 댓글

하늘하늘별 작성일

애미 애비가 밥상에서 보여줌

K1A1부릉부릉님의 댓글

K1A1부릉부릉 작성일

우리집은 전라도 상대로 두번이나 통수 당해서 전라도랑은 크게 거래 잘안함..

시발문제새끼님의 댓글

시발문제새끼 작성일

몇년만에 상가집에서 만난 새끼도 정치얘기하더라......정신병자들이다.

he1212님의 댓글

he1212 작성일

라도가 무서운게 이런 짓을 아무런 감정없이하고 상대방이 겪는 고통,불이익,어려움이라든가 당혹감은 전혀 생각안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