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마누라랑 싸우고 장식장 엎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벙어리목장갑 작성일16-11-21 22:38 조회6회 댓글15건

본문

20161121_222356.jpg

20161121_222405.jpg

개씨발 결혼식 축의금에 대해서 

어떤 단체모임 회장(여자)이랑 

카톡한 내용을 보고 새벽 5시에 깨우더니


이모티콘에 하트 그림있는거 보냈다고

개지랄 발광을 하더라

아니 씨발 아무생각없이 카카오톡이모티콘

눌러서 보낸건데

개 지랄을 함


그래서 내용이 축의금에 관련된 이야긴데

내가 뜬금없이 왜 의도적으로

하트를 왜 보냈겠냐고 지랄하니


할말없으니 

갑자기 옛날에 내가 잘못한거 얘기꺼냄 ㅋㅋ



존나 빡쳐서 모니터 주먹으로 쳐서 맛갔고

장식장 엎었는데

씨발 정성스럽게 담근 술이 민주화가 됐다

20161121_222415.jpg

20161121_222434.jpg



결혼...


그래..

좋은점도 있다...


그러나 정말 여자 잘 만나라.

자신이 어떤여자랑 결혼을 해야되는지

천천히 계획을 세워라


유부남의 충고다


치워야해서 질문은 못 받는다.




댓글목록

스까국보안관님의 댓글

스까국보안관 작성일

채소 은수저  ㅅㅂ  부럽다  일게이들은  결혼하지마라  해라  이딴말  생각하지말고  걍닥치고  일베나해라

으시시시히시싷님의 댓글

으시시시히시싷 작성일

분노조절 장애 ㅁㅈㅎ 우리 아빠도 싸우면 집어던지고 부시고 싸움 말리면 때리고 했는데 자식새끼인 나도 안할라 해도 무의식적으로 빡치면 티비 집어던지고 핸드폰 해먹고 모니터 깨고 지랄한다. 진심 빡친다고 때려부수고 지랄하는것들 다 뒤졌으면

아직살아있네님의 댓글

아직살아있네 작성일

지진났을때 아니냐

북두의스타님의 댓글

북두의스타 작성일

치우는건 넌데 왜 깨부심?

웬만하면댓글안담님의 댓글

웬만하면댓글안담 작성일

한심하다

raiz님의 댓글

raiz 작성일

이런새끼 만날수 있으니까 진짜 암베충들 결혼 신중히 해라

꼬투리잡고민주화님의 댓글

꼬투리잡고민주화 작성일

니가 잘못했네 병신아

빨갱이사령관님의 댓글

빨갱이사령관 작성일

니가 잘못했네 반대로 니 와이프가 다른 남자한테 하트 이모티콘 보냈다고 생각해봐라 나같아도 열뻗치네

에치젠님의 댓글

에치젠 작성일

너는 그냥 일베갈려고 장식장 담근술 모니터 뿌순놈이다

盧고무현전대통령님의 댓글

盧고무현전대통령 작성일

그래서 마누라는 팼냐 안팼냐

오늘의유유머님의 댓글

오늘의유유머 작성일

결혼은 모르겟고 여친부터좀....

음스메엘님의 댓글

음스메엘 작성일

하트 보낸거 이상해서 ㅁㅈㅎ

만나느라샤샤샤님의 댓글

만나느라샤샤샤 작성일

ㅋㅋㅋ 평생 재밌게 잘 살겠네

모쏠아다만29년님의 댓글

모쏠아다만29년 작성일

그래서 내가 섹스를안하고 보빨안하고 여자를 안만나

메갈리아4님의 댓글

메갈리아4 작성일

남자구만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