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좆껄룩 참교육.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년전가입했음 작성일16-11-21 23:10 조회7회 댓글32건

본문

Download_2016_11_20_14_42_32.jpg

내가 고자라니

댓글목록

추고현무노님의 댓글

추고현무노 작성일

사람도 좆 사라지면 우울증에 각종 정신병 걸리는데 동물은 그런거 없음?

정사갤님의 댓글

정사갤 작성일

정신병으로 얌전해짐

꽃의수명님의 댓글

꽃의수명 작성일

개빠들 말로는 스트레스가 줄어들고 수명이 늘어난다던데?

추고현무노님의 댓글

추고현무노 작성일

스트레스 없어 진다는게 무조건 좋은건 아님 의욕도 같이 떨어 질테니까 수명 늘어봣자 얼마나 늘겠냐..

정사갤님의 댓글

정사갤 작성일

그건 닝겐들의 시각인거지.개나 고양이들은 과거 정신병 치료로 뇌절제 수술 받은 사람처럼

노무현운구차님의 댓글

노무현운구차 작성일

다 커서 하면 정슨슨트레스 받는다고함

구몬선생님님의 댓글

구몬선생님 작성일

pray for peanut.

운지벌례님의 댓글

운지벌례 작성일

내가 ㅈㄱㅈ이라니

시간과정신의방님의 댓글

시간과정신의방 작성일

ㅇㅇ 좆냥이새끼 존나 개좆같이 불쌍해서 닥치고 ㅁㅈㅎ

헤비요리사님의 댓글

헤비요리사 작성일

동물키우고싶은데 중성화수술해서 키워야한다 생각하면 못키우겠다... 저 멀리 시골가서 키우면 안짤라도 되나

골통을까부수자님의 댓글

골통을까부수자 작성일

나도 조오오온나 키우고 싶은데

정크랫님의 댓글

정크랫 작성일

불쌍하네

24+1모솔아다님의 댓글

24+1모솔아다 작성일

야갤펌 ㅈㅎ

창원갈매기님의 댓글

창원갈매기 작성일

요새 고양이 분양 싼거 얼마함?

He시발헬륨시발님의 댓글

He시발헬륨시발 작성일

길에 참치캔 풀어노면 됨

흰양말양성애자님의 댓글

흰양말양성애자 작성일

동물병원 전화해서 가묜 길고양이 무료 분양한다

벌써며칠째님의 댓글

벌써며칠째 작성일

고양이 좆나ㅜ징그럽네ㅜㅅㅂ

고노무현빈님의 댓글

고노무현빈 작성일

야갤펌ㅁㅈㅎ

주거주거주겅님의 댓글

주거주거주겅 작성일

디시 냥갤 무단펌이네

김판호vs최형배님의 댓글

김판호vs최형배 작성일

냥이 말고 멍뭉이들 있잖어

모모링좋아님의 댓글

모모링좋아 작성일

일베안됐을때 야갤 개념글 목록 존나 보니까 야갤똥 존나 퍼나르는게 느껴지더라

개처럼뛰자님의 댓글

개처럼뛰자 작성일

ㅋㅋ 시골할매집 마당에 고양이키우는데 근친에 난교 장난아님애들 꼬리가다이상하고 ㅋㅋ

컴견적님의 댓글

컴견적 작성일

저새끼들은 자식 키우면 자궁적출, 고환제거술 하겠네 ㅋㅋㅋㅋㅋㅋ

언조비카E님의 댓글

언조비카E 작성일

니 자식들은 시도때도 없이 섹스 외치고 길거리에서 사람들한테 붙어가지고 부비적대냐? 좆같은 좆냥이 새끼들 중성화 시키는건 다 이유가 있어서다. 이 멍청한 씨발놈들은 밤만되면 애기소리 내면서 잠을 못자게 만든다.

PAD님의 댓글

PAD 작성일

ㅋ 씨발것들이 지들 욕심으로 키울거면 동물 키우질 마라

161102님의 댓글

161102 작성일

그게 본성인데? 좆냥이 싸가지 없이 주인도 못알아보는게 본성이니까 지랄하지 말라며?

노의안식처님의 댓글

노의안식처 작성일

ㄹㅇ 안키우면 될걸

알면닭쳐님의 댓글

알면닭쳐 작성일

영상 아니라서 ㅁㅈㅎ

깽판치기딱기분좋님의 댓글

깽판치기딱기분좋 작성일

중성화 하지 말자 불쌍해

erosomi님의 댓글

erosomi 작성일

부랄을 눌러서 중성화를 표하시오

3대80치는남자님의 댓글

3대80치는남자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통쾌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