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스테이크게이가 사는곳을 .ARABOJA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지00 작성일16-11-22 08:00 조회6회 댓글33건

본문

無題.png


일단 스테이크 게이는 혼자서 불쌍하게 스테이크를 구워먹는걸 보면


학생일 확률이 크다


라벨 밑을 잘 보면 マックスバリュー九州(맥스 밸류 큐슈) 라는 글자가 보인다


맥스 밸류는 일본의 할인마트임 


좀 더 자세히 보면 篠栗(사사구리)、 尾仲字宮ノ下 라는 키워드가 보이노 ..


キャプチャ1.PNG


찾았노! 야 기분조타! 언조비카이!


無題1.png


빨간 동그라미가 일본여행기 게이들이 자주가는 하카타역(후쿠오카)임


가서 돼지뼈 국물 라멘 먹으러 많이 가더라


거리 상으로는 대충 전철로 20 분 정도 걸림


キャプチャ2.PNG


스테이크 게이가 사는 지역을 확대해보자


딱 봐도 존나게 깡촌이라는걸 알수있다


キャプチャ3.PNG


역 근처 풍경이다 .. 시발 아무것도 없노 


일본에서는 보통 저런 동네를 廃れた町(좆망하고 있는 동네)라고 부른다


근처에 큐슈대학 농학부 부속 시설이 있는 듯한데


일게이 스펙으로는 아닐 확률이 큼 


그 외 통학 가능한 거리의 학교는 큐슈산업대, 후쿠오카공업대, 후쿠오카 대학, 큐슈대 정도가 있음


근데 어디를 다닌다해도 학교 기숙사에 살거나 학교 가까운 원룸에 사는게 이득임으로


스시녀랑 결혼해서 스시녀 집에 거주하고 있을 확률도 있음


나도 후쿠오카 사는데 반갑다 게이야!


이만 난 자러 간다





댓글목록

RikkiSix님의 댓글

RikkiSix 작성일

이런게 일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국정원 행세하는 잉여게이들도 나타나고 일베가 살아나는듯해서 기쁘다이쥬 ㅋㅋㅋㅋㅋ

㈜살색스타킹님의 댓글

㈜살색스타킹 작성일

이미 방사능에 타들어가고 있는 게시물 입니다.

나루미우루미님의 댓글

나루미우루미 작성일

그건 후쿠시마. 이새끼야.

2run2run님의 댓글

2run2run 작성일

후쿠오카 작년에갔는대 좋더라

fried74님의 댓글

fried74 작성일

내 동정을 가져간 후쿠오카의 토모에 누나가 생각나는구나

영남대학교님의 댓글

영남대학교 작성일

토모에(52세, 직업여성)

코끼리프랜신님의 댓글

코끼리프랜신 작성일

어디든 해외 유학간 애들 특징이 뭐냐면 진짜 한국과 비교해서 하나도 좋지 않은데 단지 외국인과 외국 문화를 접하고있다는 느낌 하나로

라데온온온님의 댓글

라데온온온 작성일

그사람이 재미잇는지 아닌지 니가 어떻게아냐 독심술쓰냐 ㅋㅋㅋ 이런애들은 항상보면 지 혼자 풀발해서 심술나있냐

땡고함님의 댓글

땡고함 작성일

너도 뭐  워홀 그런거 갔냐?  ㅋㅋㅋㅋ

라데온온온님의 댓글

라데온온온 작성일

토종한국인인데?

땡고함님의 댓글

땡고함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다크보지님의 댓글

다크보지 작성일

저렇게 심술부리는 마음 이면에는 열등감이 숨어있음

니앰요셉어메이징님의 댓글

니앰요셉어메이징 작성일

ㅇㄱㄹㅇ 본인은 유흥과 밤문화와 쾌락의 헬센에 살고 있지만 모쏠아다히키찐엠창인생인데 반면 ㅍㅌㅊ 이상들은 씹깡촌에 들어가도 여자 만나고 친구 만드니까 ㅂㄷㅂㄷ 하는거지

땡고함님의 댓글

땡고함 작성일

그렇게라도 안하면 미칠것 같아 그렇겠지 ㅎㅎㅎ

나카모리님의 댓글

나카모리 작성일

릿쿄면 이케부쿠로인데;;

덮석잡는버릇끝님의 댓글

덮석잡는버릇끝 작성일

ㄹㅇ 그래도 뭐 싸게 언어라도 마스터한다는 느낌으로 다녀오면 한국서 지잡분위기서 시간낭비보다는 낫다고봄. 미국도 도시대학말고는 대부분 차몰고 마트가는 다 깡촌임 이기.

잡식충님의 댓글

잡식충 작성일

인생의 재미를 유흥시설의 유무로 평가하는 클라스

nomuhyun님의 댓글

nomuhyun 작성일

나 파리사는데 살기는 한국이 더 좋더라 걍 문화가 좋아서 있는거임

광zoo동물왕국님의 댓글

광zoo동물왕국 작성일

이제 ㅇㅂ같노

말랑이@님의 댓글

말랑이@ 작성일

큐수대 농학부 ㅅㅌㅊ

kia현ㄷ님의 댓글

kia현ㄷ 작성일

스타크게이 아니여서 ㅁㅈㅎ

니앰요셉어메이징님의 댓글

니앰요셉어메이징 작성일

야키토키 재빵 ㅇㅂ

mc맥도날드님의 댓글

mc맥도날드 작성일

아시발 일베살아나노이거 ㅋㅋ ㅇㅂ

썪쎆쓰있힣님의 댓글

썪쎆쓰있힣 작성일

후쿠오카시발 삐끼새끼가ㅜ나한테 좋은데 안내해준다그러고 "바"로 보내버림 씹쌔끼 물론 여자애들 예쁘고 말잘해쥬는데 나는 그런걸 원한게 아니야 씨발새띠 ㅠ

노히노님의 댓글

노히노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시발 무섭노 ㅋ

시간과정신의방님의 댓글

시간과정신의방 작성일

캬 씨발 ㅋㅋ 후쿠시마 사는 통베충은 이유불문 문답무용 닥치고ㅇㅂ다 이기야

발기부전지루님의 댓글

발기부전지루 작성일

후쿠오카;;

똥오줌범벅님의 댓글

똥오줌범벅 작성일

주말동안 2박3일로 갔었는데 존나 힘들었다 자유여행이라

이힣힣헿님의 댓글

이힣힣헿 작성일

외노자 새끼가 신나서 적은 글

노무현형님의 댓글

노무현형 작성일

시발 스타크 게이랑 헷갈렸잖아

이낚시님의 댓글

이낚시 작성일

개새끼야

무라까와스지마님의 댓글

무라까와스지마 작성일

한국에서 지잡 다니느니 후쿠오카 깡촌 가서 탈센하는게 났지. 그리고 일본은 지잡이라도 일자리는 있다.

경영보단경제님의 댓글

경영보단경제 작성일

유후인 벳푸 ㅇㅂ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