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박원순, "우리에게는 두개의 핵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Demento … 작성일16-11-22 09:45 조회0회 댓글19건

본문

20161122_080927.png

북핵 얘기는 꺼내지도 못하는 새끼가


입만 살아서 나대노 씨발


어휴

댓글목록

년째짜증님의 댓글

년째짜증 작성일

에효... 존나 빨갱이들만 아니면 대권주자도 많고 인재도 많을텐데 몇놈빼고는 죄다 시뻘건 새끼들이니 니미

발딱슴님의 댓글

발딱슴 작성일

뭐긴 시발 핵미사일이 필요하지

꿀먹은벙어리정부님의 댓글

꿀먹은벙어리정부 작성일

주신이 핵자기공명 사진이 필요

무당OUT님의 댓글

무당OUT 작성일

꾹 추천 누릅니다

꼬추20M님의 댓글

꼬추20M 작성일

원전 화석연료 안쓰면 ㅋㅋㅋ 어쩔껀대 ㅋㅋ

우들란드독립만세님의 댓글

우들란드독립만세 작성일

하나더 꼭 필요한거 빼먹었노?

acrow님의 댓글

acrow 작성일

개새끼

이렇게지나감님의 댓글

이렇게지나감 작성일

ㅋㅋㅋ 탈핵할 돈은 있니?

담배좀끊자님의 댓글

담배좀끊자 작성일

좌익새끼들인 진짜 하는짓이 개씨발새끼들 좆같이 비열함 개좆같은새끼

초지능님의 댓글

초지능 작성일

우리는 두개의 핵이 필요합니다

독거우주인님의 댓글

독거우주인 작성일

하는것 하는말 모두 ㅅㅂ스러움

절나경찰년님의 댓글

절나경찰년 작성일

비겁한 새끼  자기 아들 새끼는?

공바님의 댓글

공바 작성일

그럼전기는 멀로만드시려나??? 양봉으로  전기만들라나

트젠스랜더님의 댓글

트젠스랜더 작성일

음핵인줄 알았는데 없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둥왕님의 댓글

천둥왕 작성일

진짜 음핵드립 쳤으면 어떻게 됐을까

두카라티님의 댓글

두카라티 작성일

느그핵

우덜리스트님의 댓글

우덜리스트 작성일

지금도 전기세 비싸다고 지랄하는 개돼지들인데 원전없이 퍽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추20M님의 댓글

꼬추20M 작성일

원전에서 생산하는 전기가 태양광 수력보다 두세배 비싼건 알고 저런말 하는거지 ㅇ?

로켓트박대리님의 댓글

로켓트박대리 작성일

난 음핵이 필요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