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김대중 시절 국민들이 당한 선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공이 작성일16-11-22 10:01 조회4회 댓글47건

본문

HQw58338405271d3.jpg





뭐 김대중이 개새끼는 까도까도 깔게 존나 많지만 


금모으기도 대표적인 케이스지...ㅋㅋㅋㅋ


저새끼 저런 잔대가리는 존나 잘 돌긴 하는거같음.


돈으로 노벨상사오고 씨발새끼

댓글목록

보스터햄지넣은썰님의 댓글

보스터햄지넣은썰 작성일

짤보면 머중이가 금으로 기업들 부채 갚아준거가지고 빡쳐하는것 같은데? 그냥 좌파마인드 맞는듯 저것도

쎈스님의 댓글

쎈스 작성일

개 대 중

판토마님의 댓글

판토마 작성일

내 돌반지도 저떄 없어짐....  ㅠㅠ

앙띠로망님의 댓글

앙띠로망 작성일

근데 설명하는 저새낀 수박겉핥기로 유명한 새끼라 ㅋㅋㅋㅋㅋㅋㅋ

뜕빶꼃쑗떓님의 댓글

뜕빶꼃쑗떓 작성일

도박도 잘하는새끼임...ㅋㅋㅋㅋ서민서민 자처하는 새끼가 억대 도박함..

간장에밥말기님의 댓글

간장에밥말기 작성일

어쨌든 imf 극복한건 펙트라 ㅁㅈㅎ

사공이님의 댓글

사공이 작성일

부도났다면서 청사는 거창하게 짓는 놈이니

병신삽살개왕왕님의 댓글

병신삽살개왕왕 작성일

김대중이 김영삼 IMF극복정책 싹다 반대때리고 지가 써먹은것도 팩트지

사공이님의 댓글

사공이 작성일

아...제갈대중 당신은 대체....

닉바꾸라며님의 댓글

닉바꾸라며 작성일

지금도 마찬가지야 정부와 언론만 한목소리내면 또 저런일은 당연하게 선동당한다

(,,,-_-)님의 댓글

(,,,-_-) 작성일

씨발 나라가 부도가 나서 국민들은 애기들 돌반지까지 파는데 대통령이라는 작자는 기업 조져서 적국인 북한에 수천억 돈준다는게 말이 되냐?

트럼프사랑합니다님의 댓글

트럼프사랑합니다 작성일

응 정게로

고귀인님의 댓글

고귀인 작성일

90년부터 우리가 핵볕으로 퍼줄 때까지 북괴 9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 ㅋㅋㅋㅋㅋ 이 마이너스 성장을 종식시킨게 바로 핵볕임 ㅋㅋㅋ

닭털이불님의 댓글

닭털이불 작성일

재벌은 소떼끌고 북으로 넘어가고 금강산관광 만들어서 또 달러퍼주고 ㅋㅋㅋ 금모은다고 지랄하고 ㅋㅋㅋ

메갈리아4님의 댓글

메갈리아4 작성일

김건모 형니뮤ㅠ

쉐이크스피어님의 댓글

쉐이크스피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기님의 댓글

무기 작성일

솔직히 저 때가 대한민국 국민들이 착했던 마지막 시대였던 것 같다.

츄럼프머통령님의 댓글

츄럼프머통령 작성일

노근혜 씨발년은 맞는데 김머중이는 진짜 국민 선동해서 이미지 정치로 먹고산거 팩트임 에휴 시발

Papilu님의 댓글

Papilu 작성일

저 때 외국선 저런 감정에 휘둘리는 요소가 한국이란 나라에 대해 마이너스요소였다고 함.

보포모님의 댓글

보포모 작성일

하여간 나라팔아 지 업적 세우는 잔대가리는 확실히 ㅆㅆㅆㅆㅆㅅㅌㅊ 맞음 ㅋㅋㅋㅋ

취선당님의 댓글

취선당 작성일

그것뿐이냐 평화의댐 전두환의 사기라며 선동하던 개새끼가 슬며시 조금더 높이

오리엉덩이님의 댓글

오리엉덩이 작성일

김대중 개새끼

법무법인무현님의 댓글

법무법인무현 작성일

요즘 금모으기 하자면 하는 사람 있을까?

오리엉덩이님의 댓글

오리엉덩이 작성일

ㄴㄴ안할듯

병신삽살개왕왕님의 댓글

병신삽살개왕왕 작성일

노무현이 진짜 씨발개새끼인거지 까보면 사실 가장많이나올새낀 김대중임 당시 IMF도 맞물려서 비리란 비리는 다일어났을텐데 노무현 씹새끼가 김대중 국정조사안했음 내가 좌파 5년대통령해도 10년은하면 안된다고생각하는게 이새끼들 감싸주는거 너무 좆같음 박근혜가 지금이야 까이지만 그렇다고 이명박 국정조사 안한건 아님 박근혜 조차도 이거저거 털거 다털고 그랬음 내가 노무현을 박근혜보다 낮게 보는이유가 이거다

내가알아서한다고님의 댓글

내가알아서한다고 작성일

ㅋㅋ금모으기운동이 imf극복했다는 똥머가리들 줫나 많더라 실제는 카드무현발급으로 신불자대거양성해서 가정파탄내고 국민들 좆븅신 만들어서 갚은건데 물론 카드써제낀 새끼도 븅신이지만 개대중이도 악마새끼임

홍어수저님의 댓글

홍어수저 작성일

야 이걸 jtbc가 방송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삽살개왕왕님의 댓글

병신삽살개왕왕 작성일

썰전은 거의 별개라고봐야함 손석희가 자신을 중립이라고 생각하게할 일종의 포석같은거지 사실 썰전은 JTBC프로그램중에서도 우성향이 강한 프로그램임 맨날 나오는 김갑수는 어수룩한 병신짓하면서 좌빨 코스프레 하는데 아마 실제로보면 티비에 나오는거정도로 병신은 아닐꺼다 일부러 광대캐릭터 연기하면서 우파 패널들한테 발려주는 캐릭터지 저런 정치프로 하나 던져주고 손석희 지는 가장 중요한 뉴스에서 좌빨짓 해대면서 우리 방송은 중립적이라고 코스프레하는거

홍어수저님의 댓글

홍어수저 작성일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든다 이거군

삼시세끼김유라를님의 댓글

삼시세끼김유라를 작성일

그당시 값으로 2조원? ㄹㅇ?

캐시카이쨔응님의 댓글

캐시카이쨔응 작성일

교통사고 당한것도 박정희가 지 죽일려고 그랬다고 거짓말하는 새끼 아니노

로제사랑해님의 댓글

로제사랑해 작성일

극복한거 ㄹㅇ 맞긴 맞냐?

dytjvv님의 댓글

dytjvv 작성일

이게 맞지  그냥  조지소로스같은 해지펀드에 놀아난거  .개대중 십새가  장악한 국회가 개혁안만 통과시켰어도

그래엄님의 댓글

그래엄 작성일

IMF극복

병신삽살개왕왕님의 댓글

병신삽살개왕왕 작성일

이이 닛폰분카 우케토레나캬

@@@@@@님의 댓글

@@@@@@ 작성일

IMF 휴유증으로 거대은행들 지분이 거진 외국으로 넘어감

dytjvv님의 댓글

dytjvv 작성일

글로벌 세계화 조지 소로스같은 인간들한테 놀아난거  .극복한게 아니라 한국 기업들 다른 나라에 팔아먹은거

절나경찰년님의 댓글

절나경찰년 작성일

전형적인 사기 수법

중식맹호우님의 댓글

중식맹호우 작성일

민주화의 대통령이 그럴리 없당께요

간장에밥말기님의 댓글

간장에밥말기 작성일

Imf 일으킨놈보다 뒷정리한놈이 더욕먹냐 일베수준 ㅋㅋ

dytjvv님의 댓글

dytjvv 작성일

소지소로스가  동남아에서 장난치자 한국까지 위기가 온거다 . 개혁법안 하루빨리 통과시켜  금융시장 안정을 시켜야 했는데 개대중이 질질끌면서  국회를 마비시킴 .  결국 아이엠프 도움 받아들임  한국 스스로 해결할수 있는일가지고 한국기업만 아깝게 팔려나감 .

dytjvv님의 댓글

dytjvv 작성일

지금도 똑같지 . 한국인들 스스로 선동당해 위기를 만들면서  나라망해요 개소리

무현이설사똥쌌어님의 댓글

무현이설사똥쌌어 작성일

좌파들은 저런거 모르고 금모으기도 김대중업적으로 포장함 ㅋㅋ    부실기업 재산 채워준건데

석양의색스가이님의 댓글

석양의색스가이 작성일

김대중이 개새끼인건 기정사실이지만

sprisum님의 댓글

sprisum 작성일

그래서 돈 번 전라도 새끼들 엄첨 많지

화기중대장님의 댓글

화기중대장 작성일

전라도 패시브 스킬 ㅡ 사기

살짝미친놈임님의 댓글

살짝미친놈임 작성일

우리집도 당시 금 100키로 무상 기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