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그만 주세요 자꾸 그러시면 얘 버릇 나빠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귀신제노스 작성일16-11-22 11:23 조회4회 댓글39건

본문

2011101611418286943_1.jpg


우헤헿에~ 우끼끼끼

댓글목록

오술원김도님의 댓글

오술원김도 작성일

지금 일베를 보면 마치 소련군에게 함락직전인 나치의 베를린을 보는 듯하다. 마지막까지 철십자훈장을 나눠주는 히틀러,,, 곧 총으로 자살

문하재청님의 댓글

문하재청 작성일

아니면 함락직전에 있는 스탈린그라드를 보는것 같아 지켜내겠지만..?

오술원김도님의 댓글

오술원김도 작성일

장성에게 뺨을 처맞은 스탈린이 정신차렸지, 노근혜한테 정신차리라고 뺨때릴 사람이있나

문하재청님의 댓글

문하재청 작성일

없어

일이중탁구부님의 댓글

일이중탁구부 작성일

보로실로프와 스탈린은 최순실과 박근혜처럼 어렷을때부터 알고지낸사이엿지만

노무고통스러운지님의 댓글

노무고통스러운지 작성일

보로실 숙청 안당함?

일이중탁구부님의 댓글

일이중탁구부 작성일

ㅇㅇ 계속 옆자리 지키고 베를린함락까지 같이간남자임

ddtewqte님의 댓글

ddtewqte 작성일

그후숙청

서민경제노무현님의 댓글

서민경제노무현 작성일

너 찐따냄새나..

오술원김도님의 댓글

오술원김도 작성일

총은 빼줄께,,

간헐적또라이님의 댓글

간헐적또라이 작성일

갓버풀님의 댓글

갓버풀 작성일

ㅋㅋㅋㅋㅋ

아시아의만델ㄹr님의 댓글

아시아의만델ㄹr 작성일

이건 아니지 ... ㅁㅈㅎ

김대중핵자지님의 댓글

김대중핵자지 작성일

개노잼 ㅁㅈㅎ

제롬보지텡님의 댓글

제롬보지텡 작성일

틀딱유머 ㅈㅎ

딱총나무지팡이님의 댓글

딱총나무지팡이 작성일

좆맛없다는 듯이 먹네

내가알아서한다고님의 댓글

내가알아서한다고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코기잠지님의 댓글

살코기잠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게이님의 댓글

귀여운게이 작성일

차기 대통령 명예훼손 ㅁㅈㅎ

임나임나연님의 댓글

임나임나연 작성일

짤봐 ㄷㄷ

틀니분쇄전문가님의 댓글

틀니분쇄전문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여자친구보지전골님의 댓글

여자친구보지전골 작성일

제목부터 짤까지는 웃겼는데 드립이 개병신이라 ㅁㅈㅎ

모친유무판별사님의 댓글

모친유무판별사 작성일

2렙 엄근진 ㅁㅈㅎ

xndafs님의 댓글

xndafs 작성일

간만에 웃었네 ㅇㅂ

엠.창.인.생님의 댓글

엠.창.인.생 작성일

좆나노잼이네

레드팬더님의 댓글

레드팬더 작성일

ㅋㅋㅋㅋㅋ

명탐졍코난님의 댓글

명탐졍코난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ㅋㅋㅋㅋㅋ

아오야마히카루님의 댓글

아오야마히카루 작성일

저모습으로 여대생 젖가슴 빨던 다카키마사오보다는 뭐..

번째연애중님의 댓글

번째연애중 작성일

.

21살군필이다님의 댓글

21살군필이다 작성일

솔직히 세상과 난

노가다죽어님의 댓글

노가다죽어 작성일

차기대통령 모욕 ㅈㅎ

억받고운지님의 댓글

억받고운지 작성일

근데 박원순이 저런거 서스름없이 먹는걸

렌즈뿌개짐님의 댓글

렌즈뿌개짐 작성일

지자체장의 지제장애 연기

신차장기매매님의 댓글

신차장기매매 작성일

아.. 예상 못했다... ㅇㅂ

6030원인생님의 댓글

6030원인생 작성일

의자 차면 죽여버린다

보지빨간사춘기님의 댓글

보지빨간사춘기 작성일

근데 레알 무슨 상황이냐ㅋㅋㅋㅋ 아무리봐도 먹는거 말리는걸로밖에 안보임

21살군필이다님의 댓글

21살군필이다 작성일

솔직히 세상과 난

대중따님의 댓글

대중따 작성일

원숭이 일게이였노

지금은라디오시대님의 댓글

지금은라디오시대 작성일

''니 면상에 뱉는다 ㅆㅂㄴㅇ'' 같은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