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박원순 허세 ㅍㅌㅊ?

페이지 정보

작성자 Demento … 작성일16-11-22 11:29 조회2회 댓글12건

본문

20161122_104438.png

박차고 나오긴 씨발 ㅋㅋㅋㅋㅋ


그냥 지 할말만 씨부리고 아몰랑 하고 


SNS 할 생각에 싱글벙글 하며 나왔겠지



1474258364969906.jpg

그동안 국무회의 참석이라도 열심히 했으면 모를까


잘 나오지도 않던새끼가 갑자기 저지랄 하는건


국무회의장을 지 지지율 올리는 곳으로 생각하는 듯



20161122_110402.png

근데 우짜노


일본 지진이랑 남경필한테 밀려서 실검 순위에도 못올랐네?



3줄 요약


1. 평소에 참석도 안하던 국무회의에 참석해서


2. 대통령과 총리 다 사퇴하라고 지랄거림


3. 이목 끌어서 지지율 좀 올리려 했으나 다른 이슈 때문에 fail

댓글목록

빛광자핵주자님의 댓글

빛광자핵주자 작성일

전라도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팔어웨이님의 댓글

팔어웨이 작성일

혹성탈출 찍냐?

봄이여빨리님의 댓글

봄이여빨리 작성일

일개 시장 새끼가 국무의원 추궁

환란의시대님의 댓글

환란의시대 작성일

서울시장이 일개? ㅋ

로저드뷔님의 댓글

로저드뷔 작성일

까르띠에 벨트에 에르메스 넥타이 매고 산펠레그리노 탄산수 마시는 분인데 저 정도 허세쯤이야....

홍어가외칩니다님의 댓글

홍어가외칩니다 작성일

하버드도서관의 모든 책을 읽으신 분이 거등욧!!!빼애애애애애애액!!!!

bima님의 댓글

bima 작성일

미스타 ㅆ팔에서 미스타 핵핵으로..음..음..

홍빨제거님의 댓글

홍빨제거 작성일

진짜 박통 앞에서는 얼굴도 못들새퀴가 ㅋㅋㅋㅋㅋ

착한덧글러님의 댓글

착한덧글러 작성일

가기는 갔대냐?

로짬리지자박꼼님의 댓글

로짬리지자박꼼 작성일

진짜 저새긴 하는짓마다 웃기고 어이가없네ㅋㅋㅋㅋ

250사로봣님의 댓글

250사로봣 작성일

좀 이상한 뇌구조를 가진 사람같아.왜 지 생각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 생각이 같다고 그럴까 하기사 그래 노래 불러재끼는 민주주의나라니 쟤 좋아하는 사람들도있겠지만 티가 너무 난다.암만 그래봐야 외국서 사라진 아들도 못 찾는 사람 누가 찍어 주겠냐마는..뭐 냅둬보자 지들끼리 치고받고 하다 지치겠지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