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한의사는 외료봉사 왜 하고 다니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어헌터 작성일16-11-22 11:56 조회0회 댓글23건

본문

시술.jpg

그래.. 국내에서 의료봉사하면 어느정도 납득을 하겠는데


왜 외국 의료봉사까지 가서 침 놔주고 한약 지어주고 왜 하냐????



후진국 사람 입장에서 존나 어의 없겠다 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동물다이스끼님의 댓글

동물다이스끼 작성일

사실상 인체실험 ㄷㄷ

토모리NaOH님의 댓글

토모리NaOH 작성일

어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방지축얼렁뚱땅님의 댓글

천방지축얼렁뚱땅 작성일

꿈에나올까 무섭노ㄷㄷ

보영둥이님의 댓글

보영둥이 작성일

어의ㅈㅎ

맨하탄프로젝트님의 댓글

맨하탄프로젝트 작성일

너 글쓰는 꼬라지를 보니까 니가 할 말은 아닌 것 같다

으따저놈좀보소님의 댓글

으따저놈좀보소 작성일

무슨 얼굴에 씹창을 내놨네 ㄷㄷㄷ

죠슨빠밤님의 댓글

죠슨빠밤 작성일

어의가없으니 우리나라 어의들이 봉사활동하러가는거지 인마!

블루헤드님의 댓글

블루헤드 작성일

아프리카는 통하는게 있음

화기중대장님의 댓글

화기중대장 작성일

괜히 신기하잖아

Dasvil님의 댓글

Dasvil 작성일

옛날 영화 중 헬게이트 포스터 같다.

박원슨개새끼님의 댓글

박원슨개새끼 작성일

어의ㅋㅋㅋㅋㅋㅋ

정사갤님의 댓글

정사갤 작성일

무적권 ㅋㅋ거리노?어의 모르노 게이야?

cbr250r님의 댓글

cbr250r 작성일

어의맛음ㅋㅋㅋㅋ 병신섀끼야ㅋㅋㅋ 저녘까지맛고싶노

주희송님의 댓글

주희송 작성일

샤먼

광석이형노래쵝오님의 댓글

광석이형노래쵝오 작성일

후진국입장에서는 다른 부족 전통의술 부두술 같은달로 이해하겠지

절라도댕댕이님의 댓글

절라도댕댕이 작성일

나 일베얘기듣고 한의학 진짜 절대 안믿었던 전형적인 베츙이임.

데슨노트님의 댓글

데슨노트 작성일

너 한의사냐?

절라도댕댕이님의 댓글

절라도댕댕이 작성일

ㄴㄴ 고무통임 고졸 무직 통베츙

항우울제과다복용님의 댓글

항우울제과다복용 작성일

한의사한테 진료 받을거면 지네나라 주술사한테 진료받는게 낫지

흰차무적권파썬님의 댓글

흰차무적권파썬 작성일

허리에 침 몇번 맞고 한약도 먹고 한방파스도 붙였는데

로리유두님의 댓글

로리유두 작성일

한의사글에 어의쓴건 걍 드립이지 센스없는것들아

요정전설토끼님의 댓글

요정전설토끼 작성일

저걸로 여드름 터트리면 꿀잼

쁘렌치카페님의 댓글

쁘렌치카페 작성일

그래서 님 봉사이력이?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