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소름주의)네이버 댓글에서본 전라디안 마인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개를전라전라 … 작성일16-11-22 12:07 조회1회 댓글46건

본문

IMG_20161122_114435.pngIMG_20161122_114516.png

 


얼마전 전라도에서 10년 키운 애완견 보신탕해 먹은거 기억나냐? 죽은거 먹었다는 전라디안과 때려죽여 먹은거 같다는 개주인 전라디안 싸움.

그 기사의 댓글을 보는데 소름...


아따..내가 무슨 잘못이랑께. .XX못한 놈이 잘못이제...


난 이 마인드가 일게이들이 홍어들 놀릴려고 지어낸 말인줄 알았느데 진짜임. 

전라도 노무노무 무섭다.

댓글목록

착한어린이단단장님의 댓글

착한어린이단단장 작성일

일베에 올라오는 전라도이야기

고개를전라전라님의 댓글

고개를전라전라 작성일

ㅇㅇ 게다가 저 정도 쉴드면 그쪽 맞음

대밭산님의 댓글

대밭산 작성일

으따 우덜 할머니가 안 잡아먹었음 으잘뻔 했당가 개가 원치 사나워야 말이제잉

고개를전라전라님의 댓글

고개를전라전라 작성일

전라도 지존파는 길에 지나가는 사람도 먹는데

닼쿠나이트님의 댓글

닼쿠나이트 작성일

그사람이 사나운사람이었음 어절뻔했당가

슈가볼님의 댓글

슈가볼 작성일

뭐만하면 소름주의 소름돋게 ㅁㅈㅎ!

고개를전라전라님의 댓글

고개를전라전라 작성일

ㅁㅈㅎ

레슬링님의 댓글

레슬링 작성일

때려죽여 먹었을 확률 99.9%

고개를전라전라님의 댓글

고개를전라전라 작성일

가슴 아프다..... ㅅㅂ 어쩌다가 저 미개한 지역으로 잡혀가서....

머중이는개돼지임님의 댓글

머중이는개돼지임 작성일

경찰이 CCTV로 마을사람들이 몽둥이들고 자루메고 다니는 거 확인해서 견주에게 보여줬대잖아.

이병헌병대님의 댓글

이병헌병대 작성일

솔직히 말할게 도둑질한새끼 지물건 제대로 간수도못하고 뺏긴 븅신새끼 둘다 50 : 50으로 잘못있다생각한다

설화아가씨님의 댓글

설화아가씨 작성일

말하고싶은게뭐야 씨발아 글좀똑바로써라

juldie님의 댓글

juldie 작성일

홍어야

으앙홍힝님의 댓글

으앙홍힝 작성일

죽은 겐지

카악퉤?님의 댓글

카악퉤? 작성일

응 최태민이 관련 얘기가 더 소름 ㅋㅋ

설화아가씨님의 댓글

설화아가씨 작성일

가입일 소름

GMC시에라님의 댓글

GMC시에라 작성일

니가 더 소름 ㅁㅈㅎ

무음모드x님의 댓글

무음모드x 작성일

저 글쓴이가 전라도란 팩트는?

엠생검고생님의 댓글

엠생검고생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는 갱생불가능

설화아가씨님의 댓글

설화아가씨 작성일

딱봐도 전라도 산송장새끼구만 이제 살날도 얼마안남았는데 갱생이되겠냐 걍 하루빨리 뒤지게하는게 답이다

엠생검고생님의 댓글

엠생검고생 작성일

마인드자체가 글러쳐먹음ㅋㅋㅋ

커여운멍머이님의 댓글

커여운멍머이 작성일

대형견풀어놓고 다니는거 정말정말이지 무서워

몬길님의 댓글

몬길 작성일

일게이가 그런걸 왜 지어내냐 반홍어새끼야

모순의순님의 댓글

모순의순 작성일

역시! 호남캐^오^

원팍투팍님의 댓글

원팍투팍 작성일

저거 개 잃어 버린 사람이 개 없어졌다고 먹은 사람들한테 얘기했더니

애국우파김대중4님의 댓글

애국우파김대중4 작성일

대형견으로 인한 안전 위험을 해결한 촌로들에게 포상은 커녕 죄인 취급이라니 오오미 이거시 나라으 정법이라고 헐 것이당가 참말로 용서헐 수 읎당께. 발효된 김대중 슨상 나와라!!!

38살모솔님의 댓글

38살모솔 작성일

운지하고 싶다

애국우파김대중4님의 댓글

애국우파김대중4 작성일

운지할거면 정통 운지법으로 해라.

38살모솔님의 댓글

38살모솔 작성일

연애해보고 싶다ㅠㅠ

애국우파김대중4님의 댓글

애국우파김대중4 작성일

나도... ㅠㅜ

개고기는반인륜님의 댓글

개고기는반인륜 작성일

모든 전라도 사람들이 저런 생각하는 것도 아닌데

설화아가씨님의 댓글

설화아가씨 작성일

ㅋㅋ동네사람 다같이쳐먹었는데 일부랑께요~

만리진실님의 댓글

만리진실 작성일

7시과학 ㅅㅌㅊ

홍어가외칩니다님의 댓글

홍어가외칩니다 작성일

아따 시방 맛나것네

구국영웅전탱크님의 댓글

구국영웅전탱크 작성일

저거 알고서 그냥 쳐 먹은거다

신차장기매매님의 댓글

신차장기매매 작성일

게이야...  정말 웬만하면 전라도는 피해라...  사회생활 하다보면 수많은 전라도를 만나게 된다...  친절하게 대하되..  정치이야기 나오면 그냥 듣고..돈 문제 나오면 최대한 온갖 핑계를 되면서 거절하고.. 중고장터도 전라도면 피하고..아무튼 거리를 둬라...  나도 두번 당하니 아차 싶더라..37살 아재가...

서북통상임주임님의 댓글

서북통상임주임 작성일

ㅆㄹㅇ.. 아무리 착해보여도 결국 그 본성은 똑같은법...절대 전라도는 믿을만한 인간들이 아니다

사랑한다얘야님의 댓글

사랑한다얘야 작성일

댕댕이 꿀맛이라 ㅁㅈㅎ

아슈끄림님의 댓글

아슈끄림 작성일

남이사 돌아다니는 개를 잡아먹던 말던?

차보경님의 댓글

차보경 작성일

대혓 셰퍼드 핏불도 처먹냐?

노무쿤과치킨파티님의 댓글

노무쿤과치킨파티 작성일

먹고 싶음 사처먹던가

뉴욕닉스데릭로즈님의 댓글

뉴욕닉스데릭로즈 작성일

전라도는 반드시피해라 특히 전라2세 전라서울튀기 설라디언 등등 주변에 생각보다 좆나많다

찌찌(*)(*)님의 댓글

찌찌(*)(*) 작성일

평소 살면서 딱보면 전라도 관상인 애들 있잖아. 아니면 촉이 오는애들. 이런애들은 애초에 거리를 두는게 맞는거냐

대쪽같은부랄님의 댓글

대쪽같은부랄 작성일

씨발 ㅋㅋㅋㅋㅋㅋ

이번작전거시기는님의 댓글

이번작전거시기는 작성일

내가 세금 낸 땅에 돌아다니는 개 한마리 잡아먹을수도 있지 않습니꽈

핵머중이씹새끼님의 댓글

핵머중이씹새끼 작성일

홍어랑 머중이까는글은 무적권 ㅇㅂ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