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미국에서 한국요리 전파중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컴퓨터사이언스 … 작성일16-11-22 13:28 조회4회 댓글19건

본문

IMG_0462.JPG


밥에다가 김올려서 쓱 먹으면 코리안 푸드 완성 아니겠노?

댓글목록

ISO17025님의 댓글

ISO17025 작성일

두들리냐?

레카자위대장님의 댓글

레카자위대장 작성일

자리야

Grom님의 댓글

Grom 작성일

강한 여성.. 왜곡된 성욕..

개드립담당님의 댓글

개드립담당 작성일

게이다

쯔부기님의 댓글

쯔부기 작성일

친구 팔지 마 씨발련아

컴퓨터사이언스님의 댓글

컴퓨터사이언스 작성일

아곤 빠가돈!

캐시카이쨔응님의 댓글

캐시카이쨔응 작성일

제발 부탁인데 냄새나는 김치같은건 전파하지 마라

컴퓨터사이언스님의 댓글

컴퓨터사이언스 작성일

니 애인이네 변태정신병자 후장충 새끼

믿으면당한다님의 댓글

믿으면당한다 작성일

오타났네  고쳐

모저님의 댓글

모저 작성일

이런애들때문에 외국나가면 우리나라 이미지 안좋음

낙태가낙타낳다님의 댓글

낙태가낙타낳다 작성일

개찐따랑친구하노ㅋㅋ

형수님거긴안돼요님의 댓글

형수님거긴안돼요 작성일

진짜너드같다

역시나역시역시군님의 댓글

역시나역시역시군 작성일

존나 심즈에 케릭터 생성 랜덤으로 만들고 이름 아무렇게 집어넣어서 발로 만든 새끼처럼 생겼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마스까쁘까님의 댓글

학마스까쁘까 작성일

저게시발 남자야 여자야 퀴즈내냐 시발려나/>??

아이카님의 댓글

아이카 작성일

여자

으따저놈좀보소님의 댓글

으따저놈좀보소 작성일

찐따 냄새 지리네 ==;; ㄷㄷㄷㄷ

꿀부랄님의 댓글

꿀부랄 작성일

자리야네

몰라두되님의 댓글

몰라두되 작성일

너드냄새 랜선타고 나노 ㅁㅈㅎ

년째던힐만핌님의 댓글

년째던힐만핌 작성일

세계어느라든 찐따는 찐따를 알아보는 듯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