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김05 근황.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Demento … 작성일16-11-22 18:37 조회4회 댓글26건

본문

20161122_182238.png

정청래랑 호형호제 하고 지내며 아직도 세월호 타령하고 있음


야당한테 세월호는 국면전환용 이벤트였던거 모르나


이제 그만 좀 놔줘라

댓글목록

자수님의 댓글

자수 작성일

ㅁㅍㅇㄷ

영농조합법인님의 댓글

영농조합법인 작성일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하는새끼는 가만히 내비두면 알아서 닥치는데

박근혜가책임져라님의 댓글

박근혜가책임져라 작성일

진짜 닭그네 무섭다 ㅋㅋㅋ 진상규명은 할생각이없는듯

SDMTㅡ506님의 댓글

SDMTㅡ506 작성일

강남아줌마 따까리짓이나 하는 머저리 저능아년이니까

네다음일뽕님의 댓글

네다음일뽕 작성일

틀딱들이 싫어할 글입니다

후루카와유이쨩님의 댓글

후루카와유이쨩 작성일

sdmt506이거 십로리년나오는건데 ㅅㅂ아청법으로 잡혀갈새키

탕탕카님의 댓글

탕탕카 작성일

너조심해라ㄷㄷ닉보소 시발ㄷㄷ

로리0님의 댓글

로리0 작성일

그것이 알고 싶다 안봤냐?

노력하면성공님의 댓글

노력하면성공 작성일

?

국정원지하마이크님의 댓글

국정원지하마이크 작성일

민주당이 버린지 꽤 되지 않음?

새우김밥님의 댓글

새우김밥 작성일

그 남자의 형편이야 항상 궁색했지만, 무슨 일이 그렇게 괴로웠는지, 그날은 정말 미친 듯이 술을 퍼마셨다.

새우김밥님의 댓글

새우김밥 작성일

남자는 사랑하는 인어가 잘못될까봐 걱정하기 시작했다.

새우김밥님의 댓글

새우김밥 작성일

내가 남자를 발견한 것은 사건이 발생한지 8일째 되던 날이었다.

아재감별사님의 댓글

아재감별사 작성일

아름다운 동화다

앰뒤흥님의 댓글

앰뒤흥 작성일

박근혜 7시간 동안 진짜 뭐했는지 궁금함.

꿀찾아삼만리님의 댓글

꿀찾아삼만리 작성일

다음 대선 총선까지 야당이 먹을 기세인데 05도 한자리 먹겠구먼ㅋㅋㅋ

미남황제님의 댓글

미남황제 작성일

딸2명한테 10년간 돈을 안줬으니...................

빨갱이들은꺼져님의 댓글

빨갱이들은꺼져 작성일

놔줘라

qhqhdi님의 댓글

qhqhdi 작성일

최순실 사건으로 가장 큰 피해 본 사람들이 누군지 알어?

김치안먹어님의 댓글

김치안먹어 작성일

관심주지 마라. ㅁㅈㅎ

딱풀을넣다뺐다님의 댓글

딱풀을넣다뺐다 작성일

영오 형님 와꾸 >>>>> 넘사벽 >>>>>> 일베충들 와꾸

윈스턴라인자랴함님의 댓글

윈스턴라인자랴함 작성일

너포함아니노

Wreckxne님의 댓글

Wreckxne 작성일

뭐 언론사 정치부 기자가 스스로 정치인이란 착각을 하기도 한다더만, 이 새끼도 지가 정치인인줄 아나 봄.ㅋㅋ

간디양님의 댓글

간디양 작성일

씨발련들아 솔직히 세월호는 숨기는게많잖아? 이 나라는 국민이 진실을 알 권리도 없는거냐? 참으로 비통한 나라구먼 씨발...

헐크노무현님의 댓글

헐크노무현 작성일

내가 딱 팩트만 알려줄게

종북색출자님의 댓글

종북색출자 작성일

진실 그런거 없다. 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