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짱깨의 한류 금지에 대한, 짱깨정부의 반응과 인터넷 댓글 feat 짱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얼트와이스 작성일16-11-22 20:07 조회2회 댓글41건

본문


1.png2.png3.png4.png 



5.png

사본 -6.png


1. 짱깨는  교활하게 한류 죽이는중


2. 우리도 국내 짱깨들


3. 슬슬 교활하게 몰아내자


댓글목록

죳밥이다님의 댓글

죳밥이다 작성일

한한려유내려줘서 너무고마움

낙타새님의 댓글

낙타새 작성일

중국 문화는 딱히 내쫓을것도 없노ㅠㅠㅠ

pdnote3님의 댓글

pdnote3 작성일

짜장면, 만두, 한자, 유교문화

마른티슈님의 댓글

마른티슈 작성일

유교문화도 지들손으로 족쳐서

낙타새님의 댓글

낙타새 작성일

짜장면 만두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문화가 강성해서 돈이 된다거나 한나라 국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거나 이런거 하나도 없어서 내쫓을게 하나도 없음ㅣㄱㅋㅋㅋㅋㅋㅋ 걍 놔둬도 그만임ㅋㅋㅋㅋㅋㅋ 일본은 애니라도 있지

회원정보수정불가님의 댓글

회원정보수정불가 작성일

짱깨들이 우리나라 쳐들어와서 온전하게 돌아간 적은 없지

로.무.현님의 댓글

로.무.현 작성일

개이득

정자1로님의 댓글

정자1로 작성일

우리한테 이득임

시비걸리면개거품님의 댓글

시비걸리면개거품 작성일

와 씨바 가생이댓글보는줄;;;

CPAs님의 댓글

CPAs 작성일

딱 보니까 중국애들 진짜로 마음이 떠났네. 한류장사 끝났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중국한테 더 눈치볼 필요없다. 잘됐다.

뿌뚜뿌뚜뿌잉님의 댓글

뿌뚜뿌뚜뿌잉 작성일

과거에 박통이 했던 것처럼 화교 배척하고 짱깨자본 몰아내자.

마운트앤블레이드님의 댓글

마운트앤블레이드 작성일

제발 좀 여행도 오지마라 아주 짱깨들 오면 티가 팍팍 남. 존나 촌스럽게 해가지고 좆같은 성조음 씨부리는데 옆에 있으면 불쾌함 진심  그리고 머리 좀 감고 다녀라

노모좋아현님의 댓글

노모좋아현 작성일

저기서 떠드는 새끼들은 일본 2ch에서 떠드는 새끼들이나 다름없음 ㅋㅋ그 얼마전에 한국에서 폭망한 봉서니 나온 드라마 보보경심도 짱깨에서는 히트쳤던데 ㅋㅋㅋㅋㅋ아가리론 안산다 하지만 결국 아쉬운건 쟤들임

갓성회123님의 댓글

갓성회123 작성일

쟤네는 알바가 진짜 어마어마하게많음. 이댓글에도 좆족 몇명 있지않을까싶은데

전직슈퍼맨님의 댓글

전직슈퍼맨 작성일

우리가 아무런 대책이 없다면.

마운트앤블레이드님의 댓글

마운트앤블레이드 작성일

중국이 미국과 대등한 지위에 서면 그때서야 고민해볼 문제지. 중국은 영원히 미국을 앞설 기회가 없으니 그냥 하던대로 미국 응딩이만 붙잡고 있으면 됨

전직슈퍼맨님의 댓글

전직슈퍼맨 작성일

2028년

랄로빈센트님의 댓글

랄로빈센트 작성일

8202년이겠지

보춘쿠키님의 댓글

보춘쿠키 작성일

어차피 공산정권이라, 댓글의 자유가 제한적일것 같은데..

Allknown님의 댓글

Allknown 작성일

그런건 다 옛날얘기임

마운트앤블레이드님의 댓글

마운트앤블레이드 작성일

어차피 저거 중국에서 인터넷 하는 놈들도 공산당이나 부자들 자제들아니냐?  사드배치가 불쾌하겠지

Allknown님의 댓글

Allknown 작성일

저런데 댓글쓰는애들이 부자는아님ㅋㅋㅋ 걍 우리랑 비슷한수준이다 좆같으면 블랙리스트만들고 지껄이던말던 걍 냅두는정도

살짝미친놈임님의 댓글

살짝미친놈임 작성일

우리나라는 좆족을 내볼낼수없는게...3d 업종은 좆족들이 대부분 하고있어..

치질과기혈순환님의 댓글

치질과기혈순환 작성일

식인종새끼들은 무조건 ㅁㅈㅎ

책읽어야선진국님의 댓글

책읽어야선진국 작성일

공산당 노예들이 뭐라는거야.

차크라바르틴님의 댓글

차크라바르틴 작성일

애초에 실체도 없는 저질 삼류 문화가 한류였는데 이참에 준창녀,남창급인 연예인들 싹 물갈이나 하자. 저런 중국발 한류금지를 핑계로 짱깨의 나팔수이자 꽃뱀,간첩 노릇하는게 연예인의 실체지.

영원정님의 댓글

영원정 작성일

헬반도 도 문제지만 쟤들은 진짜 정상이 아닌듯

사이버고소담당님의 댓글

사이버고소담당 작성일

좇거지 공산주의국가는 꺼져라 ㅋㅋ

님고양이님의 댓글

님고양이 작성일

현실은 중국산 물건 못믿겠다고 한국와서 물건 쓸어가는 중국 소수의 중산, 상류층들 ㅋㅋㅋㅋㅋ

강아지도님의 댓글

강아지도 작성일

한국에서 굳이 안사도되고, 일본,중국,싱가폴 충분히 살곳많음.

님고양이님의 댓글

님고양이 작성일

응 좆까 짱깨새끼야

강아지도님의 댓글

강아지도 작성일

중국인 인구가 15억명정도되는데 그중에 10%가 그정도면 적은편이라고 생각안됨?

강아지도님의 댓글

강아지도 작성일

뭐만하면 일본꺼 불매운동하시는 한국분들이

책읽어야선진국님의 댓글

책읽어야선진국 작성일

아니병신아 공산당새끼들이 불법적으로 지랄하는거니까 까는거잖아. 공산당 노예들이 한국 상품 불매하든 말든 그건 지들 사정이고.

강아지도님의 댓글

강아지도 작성일

중국이 하는거나 한국이 하는거나 별반차이없는데?

책읽어야선진국님의 댓글

책읽어야선진국 작성일

뭐가 어떻게 차이없는지? 북한 지원하는 새끼들이 우덜이 방패 쓰는걸 가지고 갑질하려드는데 우덜이 일본에 갑질한적이 있는지?

쿵쾅형냐님의 댓글

쿵쾅형냐 작성일

머가리가 미개해서 나라가 미개한건지

봉하SS노믈러님의 댓글

봉하SS노믈러 작성일

어짜피 한류래봤자 연예인 몇명이랑 소수 관광업자들만 돈 버는거였지 일반 국민들하고는 별 상관도 없었다.

마리카다이스키님의 댓글

마리카다이스키 작성일

좆 딴따라새끼들 짱깨 땟국물좀 처먹었다고

일베6년차님의 댓글

일베6년차 작성일

쟤들도 병신인게 우리나라 존나 뒤통수 쳤지만, 그래도

닉네임이지이게님의 댓글

닉네임이지이게 작성일

저러면서 뒷구녕으로 전지현 이민호 신작드라마 존나 챙겨볼듯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