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독일 민주주의 클라스.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란페이 작성일16-11-22 22:56 조회0회 댓글33건

본문

1.jpg









2.png




<방어적 민주주의>


"민주주의의 적들에게까지 관용을 베풀 수는 없다." 




히틀러를 막지 못한 독일의 뼈아픈 반성에서 시작된 것이


'방어적 민주주의'


민주주의의 이름으로 민주주의를 이용해서 


오히려 민주주의를 형해화하는 민주주의의 적을 물리치는 기본 개념으로써


1950년대 서독에서 유래된 오래된 헌법정신.

댓글목록

두시배그님의 댓글

두시배그 작성일

애초에 본문 내용은 독일의 민주주의를 지지하는 글인데?

광우뻥어겐님의 댓글

광우뻥어겐 작성일

대한민국은 신생국가임. 독일같은 성숙한 민주주의를 적용해봐야 부작용만 생기고 말아먹히기만 함.

두시배그님의 댓글

두시배그 작성일

그건 아름답지 못한 대답이네.

광우뻥어겐님의 댓글

광우뻥어겐 작성일

아름다울 필요 없어. 그냥 사실을 이야기 한거 뿐이지.

korea흑인님의 댓글

korea흑인 작성일

와근데 ㄹㅇ 민주주의라도 국가에 위험한 정당은 해체해야되는게 맞는거아니냐? 민주주의 잘몰른다이기..

정치와주식글안씀님의 댓글

정치와주식글안씀 작성일

민주주의의 최대 약점은 민주주의 방식을 빌려서 국가나 체제를 "자살" 시켜버릴 수 있다는거다.

korea흑인님의 댓글

korea흑인 작성일

그니까 신발 저런건 그냥 애초에 규정을 해놧어야됫는데 참..

두시배그님의 댓글

두시배그 작성일

ㅇㅇ 진짜 민주주의는 김정일 만세를 외칠수있는게 진정한거지

두시배그님의 댓글

두시배그 작성일

그건 민주주의가 아니지

korea흑인님의 댓글

korea흑인 작성일

그럼 그 나라를 뒤흔들어버릴수있는 위험요소가 진짜민주주의라는걸 실현하기위해 그냥 납둬야되는거냐 말아야되는거냐?? 나이거 질문임 민주주의잘모름

두시배그님의 댓글

두시배그 작성일

민주주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그대로 둬야겠지

김판호vs최형배님의 댓글

김판호vs최형배 작성일

동독국기 밀 망치 각도기? 맞냐??

돌아와제니님의 댓글

돌아와제니 작성일

각도기는 위대했던 동방의 야구영웅 무등산 각도기 선동렬을 의미....

김판호vs최형배님의 댓글

김판호vs최형배 작성일

아 맞다 초딩때 컴퍼스 많이 썼는데 각도기랑 헷갈렸다 미안

돌아와제니님의 댓글

돌아와제니 작성일

소련국기도 마찬가지잖아.

번박으면쌈님의 댓글

번박으면쌈 작성일

근데 이건 시대상을 고려해야한다.

adidas님의 댓글

adidas 작성일

우리나라는 솔직히 투표권 제한 둬야한다.

18골13어시님의 댓글

18골13어시 작성일

읽진않았고 독일이라니까ㅇㅂ

뽕알을탁님의 댓글

뽕알을탁 작성일

좋은정보 하나 배워간다 이기야

후농이님의 댓글

후농이 작성일

틀무새 입장해라 씨발새끼들아 그리고

트럼프커여웡님의 댓글

트럼프커여웡 작성일

ㅇㅂ

iPhone6P님의 댓글

iPhone6P 작성일

광화문 앞에서 김정일 만세를 부를 수 있어야 진정한 민주주의다 -박원숭이

보빨의아마데우스님의 댓글

보빨의아마데우스 작성일

난민으로 죶되가는 나라한테 뭔 가르침이여..

아키히토바텀아베님의 댓글

아키히토바텀아베 작성일

급진주의자 훈령에 대해서 써라

겲갋훓튥틇굟턇쿩님의 댓글

겲갋훓튥틇굟턇쿩 작성일

ㅇㅂ

숲속의웰치님의 댓글

숲속의웰치 작성일

그러거나 말거나 한국은 난민새끼들 존나 들이고 결국엔 국민의 60%가 외국인이 되고 나중엔 최초의 외국출신 대통령도 나올듯

|이놈보게|님의 댓글

|이놈보게| 작성일

우리나라 법에 난민인정은 기속행위임. 요건만 맞으면 무조건 받아들여야 된다는 거지. 반면에 귀화는 재량이고.

냥까오님의 댓글

냥까오 작성일

1. 민주주의의 의의

|이놈보게|님의 댓글

|이놈보게| 작성일

민주주의에 의이

냥까오님의 댓글

냥까오 작성일

4개 더있다ㅋ

|이놈보게|님의 댓글

|이놈보게| 작성일

민주주이의 의의

냥까오님의 댓글

냥까오 작성일

ㅅㅂ ㅋㅋㅋㅋㅋㅋ 정성에 ㅇㅂ준다 게이야

떡밥에뒤쳐진놈님의 댓글

떡밥에뒤쳐진놈 작성일

결국 민주주의란건 지스스로 체제부정을 못하면 살아남을수 없는 병신같은 사상이란걸 지들이 증명한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