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현재 일베에 전라도 새끼들 정리해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콩코르다요 작성일16-11-22 23:04 조회0회 댓글34건

본문

노지하.jpg




1. 앞뒤종범 틀딱거리는 새끼


2. 하다하다 ㅁㅁ 도 빠네 ㅋㅋㅋㅋ 이지랄 새끼


3. 그래서 ㅇㅇㅇ 는?  근거 논거 반박않고 물타기 하는 새끼




같이 그 날 하루 봉사활동하며 정들었다는 가정을 하더라도


홍어 새끼 자식이나 전라도 새끼라 한다면


다 죽여야 함

댓글목록

알렉산더왕매장앞님의 댓글

알렉산더왕매장앞 작성일

무조건 홍어타령하는새끼도 분탕임 이간질 ㅅㅌㅊ

노무쿤은살아있다님의 댓글

노무쿤은살아있다 작성일

틀딱까면 홍어라니...

NIC노무현원장님의 댓글

NIC노무현원장 작성일

팩트지

소라넷혜선이님의 댓글

소라넷혜선이 작성일

난독있냐 앞뒤종범 ㅂㅅ아

크리넥스조각모음님의 댓글

크리넥스조각모음 작성일

라도 새끼들도 참 불쌍타 뭐하러 일베까지 찾아와서 욕처먹어가며 부탕치고 있누 ㅉㅉㅉ

홍어똥구녕님의 댓글

홍어똥구녕 작성일

지금 댓글보면 좌좀사이트하고 별반 차이없음. 이제 일베가는 글만 좌쪽빠는 글 올라오면 일베는 좌좀사이트되는거야

NIC노무현원장님의 댓글

NIC노무현원장 작성일

홍어아니면 급식이 주력이지 뭐만하면 틀딱이라는데

꼭두박씨님의 댓글

꼭두박씨 작성일

틀틀딱딱

슨놈님의 댓글

슨놈 작성일

신기하노 진짜네 이새키 홍어

벌써며칠째님의 댓글

벌써며칠째 작성일

전라도는 싫다는데 왜 꾸역꾸역 여기오냐?  참..

핑챙올림픽님의 댓글

핑챙올림픽 작성일

니가 말하는 그건 『상식』이라고 하는 것이다

M107님의 댓글

M107 작성일

네 다음 틀 딱 ㅎ ㅎ

편파감별사님의 댓글

편파감별사 작성일

틀딱들은 앞뒤종범 까야하는건 맞음

나랏말싸미듕국에님의 댓글

나랏말싸미듕국에 작성일

1 2 3번 전부 우좀통베특징 아니냐?

슨놈님의 댓글

슨놈 작성일

너홍다

마담삐아제님의 댓글

마담삐아제 작성일

틀적틀 모르냐

파맛님의 댓글

파맛 작성일

3번으로 틀딱 홍어 걸러짐

이새끼뭐하는놈님의 댓글

이새끼뭐하는놈 작성일

2번 씨발년은 14년도쯤에 보였음 하다하다 전두환을빠냐?ㅋㅋ 이러면서

7시와전투시작님의 댓글

7시와전투시작 작성일

이거 진짜 ㅇㅂ. 일베답다 ㅋㅋ

메킨토시님의 댓글

메킨토시 작성일

1. 앞뒤 종범 홍어 찾는 새끼

피땀좆물님의 댓글

피땀좆물 작성일

홍어는 아니어도 최소 좆무성 따까리각

파도메이님의 댓글

파도메이 작성일

2,3번 저거 완전 홍어랑 틀딱의 공통점아니냐?

키사라기치하야님의 댓글

키사라기치하야 작성일

일베유저들 파도파도 미담만

볼빨간빨갱이님의 댓글

볼빨간빨갱이 작성일

정치글만 쳐올리는 틀딱들은 까여야되 왜 홍어취급하냐?

전교조개호로들님의 댓글

전교조개호로들 작성일

네 다음 분탕홍어

볼빨간빨갱이님의 댓글

볼빨간빨갱이 작성일

네 다음 우좀

전교조개호로들님의 댓글

전교조개호로들 작성일

네 다음 좌빨에선동당한 깨시민우좀

볼빨간빨갱이님의 댓글

볼빨간빨갱이 작성일

네다음자기가깨어있는 5프로라 생각하는 산송장

전교조개호로들님의 댓글

전교조개호로들 작성일

네 다음 좀비

볼빨간빨갱이님의 댓글

볼빨간빨갱이 작성일

네다음 박근혜가 거미줄친 보지 벌려주면 안서던 자지도 발딱설 발기부전 노인네

니애미창녀님의 댓글

니애미창녀 작성일

닭그네 깔때 씹대중으로 물타는 것들이 뭔ㅋㅋㅋㅋ

키사라기치하야님의 댓글

키사라기치하야 작성일

결국 또  고향을 바꾸는...

벌레컷님의 댓글

벌레컷 작성일

그래서 전라도라는 팩트는? 설마 노팩트로 그딴 씹선동글 쓰는건아니겠지?ㅋㅋ

흥무대왕님의 댓글

흥무대왕 작성일

홍어는 죽여도 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