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속보] 후쿠시마 규모 5.7지진 또 발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저 작성일16-11-22 23:30 조회3회 댓글17건

본문

IMG_0167.PNG



이러다 원전 또 터지겠노!!!!

댓글목록

노토리어스빅운지님의 댓글

노토리어스빅운지 작성일

기대하는삶님의 댓글

기대하는삶 작성일

6이상만 유의미함

올라올라님의 댓글

올라올라 작성일

오늘 아침에 지진났다고 live 유튜브 링크도 올라오고 그래서 한참 지켜봤는데 쓰나미 오지도 않았음. ㅅㅂ

스팸주먹밥님의 댓글

스팸주먹밥 작성일

씨펄 이젠 바다 생선과 해산물은 다 먹었네.

로린이강간범님의 댓글

로린이강간범 작성일

해류 방향임?

스팸주먹밥님의 댓글

스팸주먹밥 작성일

하고 싶으신 말씀이 뭡니까? 각하.

ㅣㅇ욷눞님의 댓글

ㅣㅇ욷눞 작성일

방사능쉐이크 ㅆㅅㅌㅊ

트레버후장따먹기님의 댓글

트레버후장따먹기 작성일

경주에 또 지진이 나겠네. ㄷㄷ 경주 지진도 후쿠시마 지진의 연장선이라고 하더만.

오백한잔더님의 댓글

오백한잔더 작성일

그냥 여진인듯.... 걍 자라..

500cc님의 댓글

500cc 작성일

미친새끼들 존나무섭겟네

iPhone6P님의 댓글

iPhone6P 작성일

일본은 워낙 대비가 잘되있어서 6이하는 그냥 비온거랑 똑같다 ㅋㅋ

토시히로님의 댓글

토시히로 작성일

떡밥도 없는데 일본에서 큰거 한방 와줬으면

목소리존나큰놈님의 댓글

목소리존나큰놈 작성일

그당시에도 지진때문에 고장난건 아니었음

순실치킨님의 댓글

순실치킨 작성일

파티 각인가?

영국남자조쉬님의 댓글

영국남자조쉬 작성일

2004년 인도네시아 쓰나미 23만명 사망

멍가게아가씨보지님의 댓글

멍가게아가씨보지 작성일

저 나라에서 안태어난게 다행이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