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전라도 민심을 우롱하지 말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독쿠카와이에야스 … 작성일16-11-22 23:36 조회2회 댓글35건

본문

전라도 민심을 우롱하지마라.jpg



적화통일 준비 다 됐는가?

북괴빨갱이 김정은 개씹쌔끼야


댓글목록

파워리프터노무현님의 댓글

파워리프터노무현 작성일

정액범벅

몽환신사님의 댓글

몽환신사 작성일

합성 아니고 진짜임?

검은마후라님의 댓글

검은마후라 작성일

합성 아니고 진짜라면 대체 저런걸 어디서줏어오냐?

고독한보지미식가님의 댓글

고독한보지미식가 작성일

저 우리민족끼리는 대남 전용방송임 북한에선 못봄 아나운서도 최대한 말투 남한식으로 하고 젊고이쁜여자로만 내보냄

실어증님의 댓글

실어증 작성일

근데 왜 일본년처럼 생겼냐. 딱 야동에 나올거 같은데

레인보우조현영님의 댓글

레인보우조현영 작성일

어디서봄? 말투궁금하네

고독한보지미식가님의 댓글

고독한보지미식가 작성일

유튜브에 쳐봐 나옴 채널

돌아와제니님의 댓글

돌아와제니 작성일

막아 놨는데 아이피 우회해서 보면 되지.

미스터씨발노무현님의 댓글

미스터씨발노무현 작성일

저년 인중에 총검술 하고싶다

노알라시티님의 댓글

노알라시티 작성일

북조선에선 총창술이라 합네다

엠생검고생님의 댓글

엠생검고생 작성일

ㅋㅋㅋㅋㅋ 그런건 대체 어디서 아는거냐

앞집아저씨님의 댓글

앞집아저씨 작성일

난 저년 입에 육봉술 하고 싶다..

틀니파괴전문가님의 댓글

틀니파괴전문가 작성일

이쁘다

삼태기메들리님의 댓글

삼태기메들리 작성일

예쁘다....... 데리고 살고 싶다

약속된시간님의 댓글

약속된시간 작성일

앵커 쌍수 잘된듯

물냉님의 댓글

물냉 작성일

전라도새끼들은 저런거 보고 뭐 안느끼나

홍어내장파열님의 댓글

홍어내장파열 작성일

우리민족끼리면 7애들좀 대려가라

상또라이새끼님의 댓글

상또라이새끼 작성일

북한새끼들이 억압받는 절라도 분탕치는거지 뭐

애국죽빵한사발님의 댓글

애국죽빵한사발 작성일

빼박이구먼~연방제하믄 광주가 남쪽 수도랑께

악야님의 댓글

악야 작성일

이 씨발 빨갱이년들

나랏말싸미듕국에님의 댓글

나랏말싸미듕국에 작성일

남한보지같이 생겼냐

무재인님의 댓글

무재인 작성일

진짜일듯

MIGD326님의 댓글

MIGD326 작성일

저기서 머리 벗기면 전원책

단렌즈님의 댓글

단렌즈 작성일

수퍼팩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까흥이라고님의 댓글

통까흥이라고 작성일

빨갱이 아니랄까봐 존나 촌스럽네

노알라시티님의 댓글

노알라시티 작성일

전남.북도도지사가 공개사과해야되는거 아니냐???

꽃보지님의 댓글

꽃보지 작성일

적의 적은 친구.

단렌즈님의 댓글

단렌즈 작성일

적이 누구고

iPhone6P님의 댓글

iPhone6P 작성일

역시 남남북녀..

순장조님의 댓글

순장조 작성일

이쁜데?

잘멀라님의 댓글

잘멀라 작성일

합성아니라고?

맥도날트럼프님의 댓글

맥도날트럼프 작성일

홍빨일체

아재아재발기아재님의 댓글

아재아재발기아재 작성일

유배의 고장

단렌즈님의 댓글

단렌즈 작성일

통일 되면 쟤네들도

젖걸이님의 댓글

젖걸이 작성일

씨발련 빤스런이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