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나이를 바꿔주는 홍어들 존나 좆같네 씨발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킹갓황럼프차냥해 … 작성일16-11-23 00:52 조회0회 댓글8건

본문

1d2aa84e4ba158591ef4ae1c8c4aabeb.jpg


박근혜 존나 싫으면  


무조건 문재인 좋아해야 하냐???  


24살 일게이가 70살 틀딱 까스통 할배가 되는 기적 ㅋㅋㅋㅋ


박근혜가 아무리 병신이어도 문재인은 안뽑을거니까  꿈 깨라 애미애비뒤진 음식물쓰레기 냄새나는 홍어 새끼들아 ^^

댓글목록

돈벌레극혐님의 댓글

돈벌레극혐 작성일

노화 vs 홍어화

운마자지순실딜도님의 댓글

운마자지순실딜도 작성일

문재인 좋아하라는 새끼들 일베에서 거의 본적도 없구만

온몸이노근노근혜님의 댓글

온몸이노근노근혜 작성일

어 틀 딲

믿던지말던지님의 댓글

믿던지말던지 작성일

틀딱으로 살것인가 전라도로살것인가

돌맞는날님의 댓글

돌맞는날 작성일

크 ...

돌맞는날님의 댓글

돌맞는날 작성일

노잌스피어노 ?

총알탕탕다까끼님의 댓글

총알탕탕다까끼 작성일

응 난 문재인 뽑을꺼야 더러운 보수새끼들 ㅉㅉ

늬믜릐긔의싀듸킈님의 댓글

늬믜릐긔의싀듸킈 작성일

요샌 분탕들 커밍아웃 잘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