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안철수 지지하면 안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약먹은인생 작성일16-11-23 01:05 조회3회 댓글27건

본문

다운로드 (6).jpg

images (7).jpg

images (8).jpg


그 뒤에 있으신 박지원 김대중 넘버원 제자

댓글목록

파오후님의 댓글

파오후 작성일

한국도 이제 미국이랑 똑같이 10년씩 돌아가며 먹는다

19대통령박원순님의 댓글

19대통령박원순 작성일

차기 대통령은 박원순 서울시장님이시다

eyeball님의 댓글

eyeball 작성일

안철수지

전원책의후손님의 댓글

전원책의후손 작성일

응아니야 황교안이다 답은

레카보지애액냄세님의 댓글

레카보지애액냄세 작성일

황교안 ㅋㅋㅋㅋㅋ 컨셉이길 빈다

전원책의후손님의 댓글

전원책의후손 작성일

안철수를왜지지해? 황교안갓카. 지지하자

파오후님의 댓글

파오후 작성일

그리고 국민의당이 안보보수 사회진보인데

파오후님의 댓글

파오후 작성일

박지원 개새끼

골골골flafj님의 댓글

골골골flafj 작성일

죄인이가 시키디

온몸이노근노근혜님의 댓글

온몸이노근노근혜 작성일

안철수는 대통령되서 빨갱이들이 대북지원하라해도 제가 지원을 할수도 안할수도 있습니다 이지랄로 5년버티다가 임기마칠것같음 완전 꿀잼아니노

ilbe.SiS님의 댓글

ilbe.SiS 작성일

4년이다 시벌아

댓글관리자님의 댓글

댓글관리자 작성일

박지원은 문재인 킹메이커 만들려고 철수한테 붙어있는거같음

jTRUMP님의 댓글

jTRUMP 작성일

일단 당자체가 전라도당이라서 안됨

좃방님의 댓글

좃방 작성일

됐고 문재인이 될바에는 저새끼 뽑는다. 이상.

아는우리형님님의 댓글

아는우리형님 작성일

이제와서 어쩌라고

계란으로불알치기님의 댓글

계란으로불알치기 작성일

정신차려 여긴 일베야

감자부침님의 댓글

감자부침 작성일

난 반기문나오면 반기문뽑을의향있음

인생두방님의 댓글

인생두방 작성일

뭘보고?

달서구님의 댓글

달서구 작성일

안철수  안보는  보수라매

논리대마왕왕님의 댓글

논리대마왕왕 작성일

안철수는 좌좀하테 쳐맞고

전라도혐오주의쟈님의 댓글

전라도혐오주의쟈 작성일

문제인 애비 실향민

블랙잭블랙님의 댓글

블랙잭블랙 작성일

안희정 지지함 ㅎㅎ

알뜰통장님의 댓글

알뜰통장 작성일

그래서 합리적으로 지지한 박근혜 대한민국 정부 이래 역대급 게이트터짐ㅋㅋㅋㅋ

신발파는후아나님의 댓글

신발파는후아나 작성일

응 새누리만 아니면돼~~^^

10억없으면독신님의 댓글

10억없으면독신 작성일

박지원만 죽여라 제발

일베는홍베님의 댓글

일베는홍베 작성일

이희호한테 가서 큰절하신분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