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박대통령 탄핵 후에도 문재인 대권 확률 10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부야돌아와라 … 작성일16-11-23 08:41 조회3회 댓글16건

본문





ㅋ .... 나한테 물어는 봤냐? 







댓글목록

챔벌레인님의 댓글

챔벌레인 작성일

ㅋ...틀따닥따닥

덕녀님의 댓글

덕녀 작성일

ㅋ...ㅋㅋ..

자장가를불러줘님의 댓글

자장가를불러줘 작성일

내가 틀딱이면 넌 송장이냐? 웃기는 짬뽕일세~~~

챔벌레인님의 댓글

챔벌레인 작성일

틀딱한마리 검거

리니지마스터단계님의 댓글

리니지마스터단계 작성일

여,,봐라!! 게 누구없느냐??!

우리대통령님의 댓글

우리대통령 작성일

제목 재수없다

운지왕뚜껑님의 댓글

운지왕뚜껑 작성일

너 닉도 재수없음

궁금한거물어봄님의 댓글

궁금한거물어봄 작성일

북한한테 결재받는 문재인보다는 정게어르신이 백배천배는 낫지.

쎄엑스님의 댓글

쎄엑스 작성일

근데 진짜 재인이 대통령하면 한국사람들은 북한식 한글 배워야할꺼같음

벌레컷님의 댓글

벌레컷 작성일

그건 니 뇌피셜

쎄엑스님의 댓글

쎄엑스 작성일

?? 당연하게 내 뇌피셜이지 병신이노

입좀닥쳐님의 댓글

입좀닥쳐 작성일

문화어라고 하지

SLP님의 댓글

SLP 작성일

ㄹㅇ  분탕 좌좀 홍어들 ㅂㄷㅂㄷ중 ㅋㅋㅋ

로리윤간토막유기님의 댓글

로리윤간토막유기 작성일

틀딱

중립주의자1님의 댓글

중립주의자1 작성일

근데 문재인이 차기대통령 100%인것도 펙트아니냐?

판사이씨팔년아님의 댓글

판사이씨팔년아 작성일

무슨 틀딱새기들은 글쓰자마자 무플 30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운마가 조작하는거아니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