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뱅모, 비아그라 선동 팩폭.fact

페이지 정보

작성자 Awake 작성일16-11-23 13:07 조회0회 댓글49건

본문

Screenshot_20161123-125357.jpg


20161123_125758.png


응 천조국 국립질병예방센터


좌빨이랑 기레기들의 추측을 팩트로 받아들이지 말자



http://wwwnc.cdc.gov/travel/yellowbook/2016/the-pre-travel-consultation/altitude-illness

댓글목록

강남대학님의 댓글

강남대학 작성일

팩트 ㅇㅂ

천둥왕님의 댓글

천둥왕 작성일

진짜 일베에 별놈들 다있넼ㅋ

자나깨나간첩신고님의 댓글

자나깨나간첩신고 작성일

방금 티좆에서 다른 정부에서도 비슷한 것 사용했단다.  그리고 사용시 같이 가는 기자들 에게도 나누어 줬단다.

쉰김치년짜증님의 댓글

쉰김치년짜증 작성일

팔팔정은 뭔가요??같이 샀던데

철의삼각님의 댓글

철의삼각 작성일

비아그라 카피임. 사실상 똑같음

쉰김치년짜증님의 댓글

쉰김치년짜증 작성일

그 감초주사? 그거는

철의삼각님의 댓글

철의삼각 작성일

뭔 양심타령이야 ㅋㅋㅋㅋ

쉰김치년짜증님의 댓글

쉰김치년짜증 작성일

그만큼 밝혀지지 않은거라고 뭐라 쌀라쌀라 대던데

철의삼각님의 댓글

철의삼각 작성일

뭐 대학병원 이런데선 투여 안해도 개인병원에선 투여하지 않을까?

로마리지님의 댓글

로마리지 작성일

아니 무슨 히말라야 간것도 아니고 고지대가 높아봐야 얼마나 높다고 그리고 고산병을 막고자 하면 그거에 특화된 약을 먹으면 되지 효능이 약간 있는걸로 알려진 비아그라를 사서 명분을 만드냐 그럼 김대중노무현때나 명박이때도 산 기록이 있나 들고 오면 무마될듯

giggs123님의 댓글

giggs123 작성일

미국 국립 질병예방센터가 ㅄ이여?

로마리지님의 댓글

로마리지 작성일

효능이 아예 없는게 아니니까 일반인니 상비약정도로 챙기면 좋다는거잔어 더 좋은 약 있으면 그거먹는게 좋고 근대 저건 다른 정권때도 산 기록있으면 다 들어감 현재 언론이 일부로 자극적인거만 찾아서 지랄하는게 솔직히 좆같음 나도

giggs123님의 댓글

giggs123 작성일

꼬투리잡지마라

로마리지님의 댓글

로마리지 작성일

뭐래 틀딱새키

the챔프님의 댓글

the챔프 작성일

그렇다해도 종류도 바꿔가며 360정이나 구입한건

ㄷㅂ2님의 댓글

ㄷㅂ2 작성일

아몰랑 나 오늘부터 등산 취미 갖겠다

56ㅓㅏㅏ님의 댓글

56ㅓㅏㅏ 작성일

시발  역대 정부에서도  비아그라 비슷한거  구입했대잖아

맛집전문가님의 댓글

맛집전문가 작성일

지랄하네 그냥 닥그네가 음탕한년이라

56ㅓㅏㅏ님의 댓글

56ㅓㅏㅏ 작성일

국소마취  엠플이잖아  빡대가리새끼야

매질달인님의 댓글

매질달인 작성일

전라도냐

설홍어년먹버킹님의 댓글

설홍어년먹버킹 작성일

.

고렙성님님의 댓글

고렙성님 작성일

적응증.

세나힘세나님의 댓글

세나힘세나 작성일

아니 전용약있는데 뭐하러 부작용위험있는 비아그라를 처방해 말이되는소릴

법치주의확립님의 댓글

법치주의확립 작성일

전용약이 아세타졸아마이드라는 이뇨제잖아

Aegypius님의 댓글

Aegypius 작성일

좀 읽어라 위에 써있잖아

천둥왕님의 댓글

천둥왕 작성일

너 후모르 슈토라게냐?

와리가리킹님의 댓글

와리가리킹 작성일

저새끼 존나 설치던데

56ㅓㅏㅏ님의 댓글

56ㅓㅏㅏ 작성일

캡춰해서  보냈다

궁금한거물어봄님의 댓글

궁금한거물어봄 작성일

팩트제시하면 칼맞는당께

죽어도청년님의 댓글

죽어도청년 작성일

비아그라가 원래 심혈관치료제로 개발 됐다고 방송에서도 나온걸로 아는데

모모보지청결요정님의 댓글

모모보지청결요정 작성일

실데나필 성분이 고산병에 도움되는 건 아는데, 왜 실데나필 있는 다른 약은 안 사고 비아그라를 샀냐가 의문이다.

56ㅓㅏㅏ님의 댓글

56ㅓㅏㅏ 작성일

역대정권에서도  비슷한거 구입해서  갔다고  티삐조선에 나오는구만  지랄이네

모모보지청결요정님의 댓글

모모보지청결요정 작성일

뉴스 끝나면 네이버에 뜰 텐데 주소 끝난다음에 좀 줘라. 선동반박에 쓸게.

익명_c48h8님의 댓글

익명_c48h8 작성일

뭔 씨발 고산병 예방한다고 비아그라를 처방 ㅋㅋ

56ㅓㅏㅏ님의 댓글

56ㅓㅏㅏ 작성일

역대정권에서도 비아그라나  아니면  그비슷한약품  고산병에 가지고 갔다고

ArtOfDDR님의 댓글

ArtOfDDR 작성일

둘다 많이쓴다. 다이아막스가 부작용은 더많다 이뇨작용에 눈부시고 손감각 이상해지고...

Aegypius님의 댓글

Aegypius 작성일

이뇨작용 병신아

css=8님의 댓글

css=8 작성일

우리나라 언론이나 좌좀들 물 만났네ㅋㅋ

궁금한거물어봄님의 댓글

궁금한거물어봄 작성일

비아그라는 무적권 박근혜섹스용이랑께

홍어내장파열님의 댓글

홍어내장파열 작성일

개돼지들이 하는말은 7시방향으로 흘려보내자

산사스타크님의 댓글

산사스타크 작성일

야. 척추바사삭. 아주 척추 가루로 만들기 전에 정게로 꺼져라.

일베가이우주의중님의 댓글

일베가이우주의중 작성일

이번에 확실히 느낀게 틀딱들이 보수를 망치고있다 좌좀이랑 다른게 없음

오캄님의 댓글

오캄 작성일

비아그라는 처방받아서만 받을 수 있는 약 아니냐?

가끔한마디님의 댓글

가끔한마디 작성일

난 '언론의 자유'를 참 좋은 것으로 믿어왔는데, 지금 생각하니 그게 아니다.

궁금한거물어봄님의 댓글

궁금한거물어봄 작성일

정게로 꺼지란 애들 박근혜욕은 일베에서 많이 하셨죠? ㅋㅋㅋㅋ

일베안한다고시발님의 댓글

일베안한다고시발 작성일

ㅋㅋㅋㅋ누가 보면 시발!!!!!!!! 히말라야라도 가는 줄 알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희아다깬놈님의 댓글

김태희아다깬놈 작성일

아니 그러니까 ㄹ혜가 등반가야? 산악인이야?

황금사단님의 댓글

황금사단 작성일

그래서 씨발 무슨 청와대가 해발 3000~5000M에 있냐 씨발 ㅋㅋㅋㅋ

논리대마왕왕님의 댓글

논리대마왕왕 작성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