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청와대 비아그라 구입의 진실.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하는박원숭 … 작성일16-11-23 13:53 조회1회 댓글24건

본문

FB_IMG_1479875651404.jpg

FB_IMG_1479875654250.jpg

FB_IMG_1479875659447.jpg

FB_IMG_1479875661891.jpg

FB_IMG_1479875664201.jpg

FB_IMG_1479875666490.jpg

FB_IMG_1479875668790.jpg

FB_IMG_1479875672573.jpg

FB_IMG_1479875675261.jpg

FB_IMG_1479875677686.jpg

FB_IMG_1479875680067.jpg

FB_IMG_1479875682551.jpg

FB_IMG_1479875685400.jpg



선동좌파

지금이랑 광우뻥 선동이랑 뭐가 다른지..



출처: 유머저장소

댓글목록

암흑의노사모님의 댓글

암흑의노사모 작성일

솔직히 청와대에서 비아그라 사다가 폭풍섹스하는데 썻다는게 상식적으로 되기나 하냐? 수행원들 고산병 치료에 괜히

자유와방종님의 댓글

자유와방종 작성일

존나 못배운새끼 머가리텅텅 거리네ㅋㅋ

암흑의노사모님의 댓글

암흑의노사모 작성일

얼마나 잘배우셨길랰ㅋㅋㅋㅋㅋㅋ 초졸 틀딱은 아니길 바란다 게이야ㅎㅎ

자유와방종님의 댓글

자유와방종 작성일

니가 왜 댓글다노? 니한테 한말도 아닌데 틀딱임?

세월호7시간님의 댓글

세월호7시간 작성일

이와 함께 청와대는 남성용 전립선비대증 치료제인 프로스카도 2014년 4월부터 올해 8월까지 7차례에 걸쳐 총 450개를 산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스카는 원래 기능인 전립선비대증 치료는 물론이고 남성용 탈모치료 용으로도 처방된다. 비아그라 등과 함께 그 용처에 관심이 모아진다.

관심받아야한다님의 댓글

관심받아야한다 작성일

빼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이보민민민님의 댓글

이보민민민 작성일

시발ㅋㅋㅋㅋ상식적으로 생각해서 '진짜' 고산병약보다 약 70배 비싼 비아그라를 고산병 예방차원에서 360정이나 사놓는다는게

정유라최순실님의 댓글

정유라최순실 작성일

돈이 문제가 아니지 비아그라랑 아세타졸이 같은 약이면 모를까 ;

팩트체킹기술사님의 댓글

팩트체킹기술사 작성일

응 그 진짜 고산병 약 2014년에 단종됐거든

관심받아야한다님의 댓글

관심받아야한다 작성일

ㅇㄱㄹㅇ

자유와방종님의 댓글

자유와방종 작성일

너 광우병때 촛불 많이 들었겠다ㅋㅋ

1818d님의 댓글

1818d 작성일

닭 몰살시키자 인민재판하자

세탁은닉세탁쵝오님의 댓글

세탁은닉세탁쵝오 작성일

민정수석실에서는 몇알 세비갓을까 재고파악도 안되어있을텐데

쌈자를모르노님의 댓글

쌈자를모르노 작성일

유머 저장소가 옆에 있는 저 할배냐?

팩트체킹기술사님의 댓글

팩트체킹기술사 작성일

비아그라 이슈는 차라리 잘 터졌다

도레미하우스님의 댓글

도레미하우스 작성일

검은 배경에 흑백 사진의 인물

설래둥절님의 댓글

설래둥절 작성일

무식한 깽깽이들은 그냥 매가답이다.

갓용재님의 댓글

갓용재 작성일

뭔 씨발 비아그라가 고산병약중에 제일좋냐

자유와방종님의 댓글

자유와방종 작성일

여윽시 대단하십니다 좌좀 성님의 통찰력에 부랄 잡아뜯었습니다

양봉꾼박원순님의 댓글

양봉꾼박원순 작성일

막짤 존나웃기네 ㅋㅋ

변심한좌좀님의 댓글

변심한좌좀 작성일

어차피 나중에 전직대통령도 썼다하면 태세전환 함.

갓럼프의세계님의 댓글

갓럼프의세계 작성일

어휴 개돼지새끼들 진짜 홍어새끼들이 선동하고 다니니깐 그냥 따라서 선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닉스데릭로즈님의 댓글

뉴욕닉스데릭로즈 작성일

비아그라가 역풍의 전초가 될 것 같다

아이돌보지연구소님의 댓글

아이돌보지연구소 작성일

좌좀 ㅅㅂ넘들 선동은 개새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