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속보] 김연아가 박근혜 손 뿌리친 이유 나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리보지낼름핥짝 … 작성일16-11-23 15:58 조회0회 댓글43건

본문


Capture+_2016-11-23-15-44-58.png

Capture+_2016-11-23-15-45-14.png

Capture+_2016-11-23-15-45-33.png

Capture+_2016-11-23-15-45-58.png




생방송이다보니 경황이 없어 그런건데 좌촘홍어색기들은 더이상 김연아를 이용하여 청와대와 이간질 시키지 말라

댓글목록

잡학게이님의 댓글

잡학게이 작성일

지금 일본 방송 나온다 ㅋㅋㅋㅋ 김연아가 최순실 늘품체조 행사에 참석 안해서 불이익을 받은탓에 박근혜 싫어한다고 ㅋㅋㅋ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동영상 본 새끼들이라면 알것임

내다!님의 댓글

내다! 작성일

선동이란게 이미 밝혀졌다. 이선희팬 영상이 무대전체를 다 찍어서.

질긴년님의 댓글

질긴년 작성일

링크는?

순실대통령님의 댓글

순실대통령 작성일

이런건 박근혜 성희롱으로 고소 못하냐?

파도메이님의 댓글

파도메이 작성일

그럼 방송에서 병신같은년이 앵기는게 개좆같아서요라고 대답하겠냐?

아이온님의 댓글

아이온 작성일

ㅋㅋㅋㅋㅋ 사형당할듯

갈대공님의 댓글

갈대공 작성일

그런식이면 공식석상에서 대놓고 대통령 손 뿌리칠 정도면 저기서 그렇게 말할만 한데?

aaa31331님의 댓글

aaa31331 작성일

지랄하네 ㅋㅋ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손연재처럼 진영 논리로 공격 받을까봐 아닐껄요 립 서비스 한 것 뿐임

내좃사용설명서님의 댓글

내좃사용설명서 작성일

어찌 저래 말도 똑부러지게 잘하냐 에효 진짜

차일링거님의 댓글

차일링거 작성일

솔직히 나같아도 아무리 박근혜가 싫더라도 공개적인 자리에서 대통령 손뿌리칠거 같진 않음

TV조선님의 댓글

TV조선 작성일

틀딱새끼들이 지랄한건데 뭔

잡학게이님의 댓글

잡학게이 작성일

근데 김연아가 박근혜 뿌리친게 나쁜거냐? 나라도 빡치겠다 ㅋㅋ 내가 시발 국민영웅인데 왠 무당년 잡신체조 때문에 ㅋㅋㅋㅋ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공과 사를 구분 못할거면 대통령 참석 자리에 가지 말았어야지 븅신아

잡학게이님의 댓글

잡학게이 작성일

몰라 씨발 꼴보기 싫은년도 일단 대통령이니 초청받았는데 안가면 또 뭔짓 당할지 알겠냐 싶어서 갔겠지 ㅋㅋㅋ 근데 막상 보니까 좆같음이 올라왔나보지 ㅋㅋㅋ 공사 구분못한건 근혜년이 먼저아님?

신발파는후아나님의 댓글

신발파는후아나 작성일

ㄹㅇㅋㅋㅋㅋㅋㅋ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너 사회생활 제대로 못하지?

폭발한다님의 댓글

폭발한다 작성일

나왓네 마법의 단어 홍무새 ㅋㅋㅋㅋ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너 직장 상사가 너에게 불이익 줬다고 회식 자리에서 다른 직원들 다 보는데 직장 상사에게 씨팔 씨팔 하냐?

잡학게이님의 댓글

잡학게이 작성일

시발 근혜가 내 직장상사냐 ㅋㅋㅋ 지지율로 뽑히는 행정대리인이니까 싫으면 싫다고 할수도 있고 그런거지 애시당초 직장상사가 불이익주면 씨팔씨팔 해도 되는거 아니냐? 닌 니 불이익주는 새끼를 보고 감내하고 사나보다 불쌍하네 ㅎㅎㅎ 아 글구 내 예전 작성글 보면 알겠지만 대구 태어나 20년간 대구살다 일본에서 일하는중임 ㅅㄱ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직장 상사에게도 함부러 하면 안되는데 하물려 한 나라의 수장 대통령에게 공식 석상에서 무례하게 행동 하는게 정상이라고 보냐 븅딱아

Ih8U님의 댓글

Ih8U 작성일

전라도 마인드네 앞에서는 네~ 네~ 하고 뒤에서 험담하냐?

폭발한다님의 댓글

폭발한다 작성일

ㅋㅋㅋㅋ

하마카제님의 댓글

하마카제 작성일

박빠들이 지랄한거야 병신새끼야

궁금충님의 댓글

궁금충 작성일

아 틀딱냄새존나나네진짜

현각스님님의 댓글

현각스님 작성일

'제가 아무라 버릇없어도'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김연아 싸가지 있어 보이진 않지

네프로극혐님의 댓글

네프로극혐 작성일

김연아 좀 냅둬라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만약 좌좀 대통령이 나왔을때 보수 우파가 김연아 같은 행동하면

판타스틱님의 댓글

판타스틱 작성일

손 뿌리쳤다고 욕한게 박빠들인데 누굴 탓함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공적 자리에서 대통령 대놓고 무시한 행동은 비난 받아 마땅하지 븅신아

myanima님의 댓글

myanima 작성일

술먹고 무지 싫어하는 선배에게 졸라 욕한 후에 사람들이 그걸로 뭐라고 하면,

폭발한다님의 댓글

폭발한다 작성일

응 노그네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지금 김연아의 발언에 대한 진정성을 생각하기 이전에

공화당을만들자님의 댓글

공화당을만들자 작성일

문재인의 굿판

강한아이님의 댓글

강한아이 작성일

논란글을 난 일베에서 먼저 봤는데 ㅋㅋㅋ 누가 이간질 시킨다는거야.. 시발 그냥 닥치고 있으면 안되냐 나이처먹은새끼들은 니들때문에 더 쪽팔림..

공화당을만들자님의 댓글

공화당을만들자 작성일

청와대에서 세월호 7시간 팩트 나왔다

그이름은장고님의 댓글

그이름은장고 작성일

방송에서 핑계 대는 거지. 그러면 저기다 대고 '싫어서 그랬습니다' 하겠노?

탈마님의 댓글

탈마 작성일

뭐 라인...? 라임... 길라임???

부동산쇼핑님의 댓글

부동산쇼핑 작성일

그랫거나말거나 연재가좋음 아 남친있지 연재도 존못임ㅇㅇ

한무리님의 댓글

한무리 작성일

역시 보수의 아이콘!! 보수의 여신 답다

블랙잭블랙님의 댓글

블랙잭블랙 작성일

똑똑하고 이쁜애들 특징 : 본능적으로 찐따를 거름. 의식도 안함. 그냥 본능적으로 거부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