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속보] 북한에서 개최된 웃음참기 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머서프레이 작성일16-11-23 17:36 조회4회 댓글43건

본문

(모바일배려)

 



NISI20111221_0005627603_web.jpg



김정일의 사망과 동시에 개최된 북한의 웃음참기 대회.




art_1409119270.jpg

duga1.jpg

211715719.jpg




결국 웃음을 참지 못하고 탈락된 참가자들의 모습



PYH2011122011750001300_P2.jpg



고난이도의 웃음참기 실력을 보여주는 군인 참가자들이다.



다운로드.jpg


아들인 김정은도 결국 탈락하였다.




댓글목록

[-.-]님의 댓글

[-.-] 작성일

ㅁㅍㅇㄷ

여행을떠나요님의 댓글

여행을떠나요 작성일

좆노잼 씨발아

좌좀똥구녕폭파님의 댓글

좌좀똥구녕폭파 작성일

깜놀ㅆㅂㅇ

복수는정의다님의 댓글

복수는정의다 작성일

이보1

각성손오공님의 댓글

각성손오공 작성일

이건 솔직히 아니지 ... 글삭하자 ;; ㅁㅈㅎ

정신차려라게이야님의 댓글

정신차려라게이야 작성일

주인님 까대서 아니라는거냐

랍망룸맂님의 댓글

랍망룸맂 작성일

ㄴㄷㅎ

성십자단님의 댓글

성십자단 작성일

손오공 방덱 이제 다 뒤지지않음?

땡고함님의 댓글

땡고함 작성일

김정일개새끼해봐

AㅏZㅐ님의 댓글

AㅏZㅐ 작성일

와 단어 선택 하나하나가 삼사십대 오유라고 말하고 있네 ㅁㅈㅎ 쓰면서 손 ㅂㄷㅂㄷ 했을듯

노인머학장학생님의 댓글

노인머학장학생 작성일

어이 감탕내나는 남조선 간나들 어디 우리 공화국 전사에게 맞설테면 맞서보아라! 꽃제비 발싸개 같은 쌔끼들

람머스후장빔님의 댓글

람머스후장빔 작성일

공화국 전사는 자지길이 얼마나 되냐

비정상노무딱님의 댓글

비정상노무딱 작성일

얼마나 참았으면 얼굴이 홍당무가 됏노 의지 ㅆㅅㅌㅊ;;

박3일님의 댓글

박3일 작성일

진짜 재밌다 우하하 ㅇㅂ주고 간다 이기야~

댓글만쓰겠습니다님의 댓글

댓글만쓰겠습니다 작성일

노무현 웃음참기보다 ㄴㅈ이노

반짝반짝뿅님의 댓글

반짝반짝뿅 작성일

표정에 진정성이 없어서 팍 식었다 ㅁㅈㅎ

개3님의 댓글

개3 작성일

이딴좆노잼이 4플 35베 ㅋㅋ

웃긴드립님의 댓글

웃긴드립 작성일

ㅋㅋㅋ미친

병신만보면짖는좆님의 댓글

병신만보면짖는좆 작성일

하하하하하하하하 너무너무 재밌다 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ㅏ하ㅏ하....하하ㅏ

철고래님의 댓글

철고래 작성일

ㅇㅂ

css=8님의 댓글

css=8 작성일

좌좀들도 이 사진보면 눈물바다 이룰 듯

나랑께랑끠님의 댓글

나랑께랑끠 작성일

모바일배려정성 ㅇㅂ

밥도둑매니아님의 댓글

밥도둑매니아 작성일

뭔 웃음참기대회냐 ㅋㅋ

보누치님의 댓글

보누치 작성일

ㅈㅎ

종북보면풀발기님의 댓글

종북보면풀발기 작성일

억지 ㅁㅈㅎ

하얀공책님의 댓글

하얀공책 작성일

노력베

그판세님의 댓글

그판세 작성일

하하하하하 회원님의 유머에 빵 터지고갑니다 ^^

황교안대통령v님의 댓글

황교안대통령v 작성일

졸라웃기네ㅋㅋ

여행지추천받는다님의 댓글

여행지추천받는다 작성일

브금키고들으니까 웃기네ㅋㅋㅋ

중력대장무현님의 댓글

중력대장무현 작성일

이딴게 일베 올라오다니 진심 일베개망했네

누나님의 댓글

누나 작성일

김정일 개새끼

뉴욕닉스데릭로즈님의 댓글

뉴욕닉스데릭로즈 작성일

ㅋㅋㅋㅋㅋㅋ분탕홍어들 ㅂㄷㅂㄷ잼 웃음참다가 허리틀러지노ㅋㅋㅋㅋㅋ

여자보면좆부터킴님의 댓글

여자보면좆부터킴 작성일

ㅋㅋㅋㅋ위ㅣ에 노잼드립치는년들 북한간첩임 ㅅㅂ

원숭이응디빨갱님의 댓글

원숭이응디빨갱 작성일

북괴 사이버전사 색출은 ㅇㅂ

M107님의 댓글

M107 작성일

지랄하고 자빠졋네 재밌냐 틀딱들아

망상병말기님의 댓글

망상병말기 작성일

사이버 전사들 급정색 하는거 보소

Fact는죄님의 댓글

Fact는죄 작성일

브금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ㅎ준새기들 최소 빨갱이

알려줘도모름님의 댓글

알려줘도모름 작성일

울음참기대회 아니야? 누가 웃고있다는거야?

시간과정신의방님의 댓글

시간과정신의방 작성일

ㅋㅋ 이건 좀 웃기네 씨발 ㅋㅋ 이런 꿀죔꿀죔 유머는 닥치고 ㅇㅂ다 이기야

랩이우끼나님의 댓글

랩이우끼나 작성일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깨자는말입니까님의 댓글

판깨자는말입니까 작성일

브금베

조까라마이쮸님의 댓글

조까라마이쮸 작성일

뭔 병신같은 소리네~~

테네타님의 댓글

테네타 작성일

표정이 웃는표정같어 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