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문성근과 함께 좌파 영화판 만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판토마 작성일16-11-24 02:14 조회4회 댓글39건

본문

배우 명계남이 일베에 빨대 꽂고 돈 벌어서 재기 하려고 하는 거 같다. 

http://www.ytn.co.kr/_sn/0117_201611171110071665

 

일베 영화 만든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와 '어버이연합'이 만났을 때…영화 '우리 손자 베스트'

 

  극중 '너나나나베스트'에서 열혈 활동하는 20대 청년 백수 '교환'은 배우 구교환, '어버이별동대' 대장인 70대 '정수'는 '동방우' 이름을 개명한 배우 명계남이 연기했다.

'나쁜영화', '창피해', '귀여워'를 연출한 김수현 감독의 4번째 작품이자 4년만의 복귀작이다. '전주국제영화제'의 장편영화 지원 프로그램 '전주시네마프로젝트 2016'에 선정,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인생이 안 풀리는지 육십 넘어서 이름을 뜬 금 없이 개명했다.  동방우가 뭐냐?  동쪽의 근심이란 뜻인가?  돈 다 잃고 폐인 되서 대학로 헤맨다는 이야기 전에 들었는데 일베로 다시 재기하려 하는가?   응원은 안 한다.   이 사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탐앤탐스죽돌이님의 댓글

탐앤탐스죽돌이 작성일

포스터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태핫태님의 댓글

하태핫태 작성일

문성근없어서 ㅁㅈㅎ

박원순진해님의 댓글

박원순진해 작성일

무슨 일게이가 저렇게 훈남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토마님의 댓글

판토마 작성일

틀내 나니까 좀 꺼져 병신새끼야 ㅁㅈㅎ

판토마님의 댓글

판토마 작성일

자학 ㅇㅂ

노무쿤오하요님의 댓글

노무쿤오하요 작성일

이보민

2013엘베님의 댓글

2013엘베 작성일

바다이야기

STUDENT님의 댓글

STUDENT 작성일

노오란 띠 두른

부현두무님의 댓글

부현두무 작성일

딱봐도 일게이들 이용해먹고 성공하면 뒤통수칠각이네 ㅁㅈㅎ

간식은꼭먹자님의 댓글

간식은꼭먹자 작성일

ㅋㅋ존나 재밌겠다

츠츠고무통토모님의 댓글

츠츠고무통토모 작성일

성냥팔이소녀의재림을 능가할 영화가 드디어 나왔구나

설주의구룡터널님의 댓글

설주의구룡터널 작성일

클레멘타인이 왕좌에서 내려오겠네

부랄도리님의 댓글

부랄도리 작성일

존나 재미있을거같아서 꼭본다 ㅋㅋㅋ

판토마님의 댓글

판토마 작성일

야 근데 재미있긴할거같음 저 노인네 연기 나름 재미있어서 ㅋㅋㅋ 근데 영화관이라곤 말 안했다 뺴애애애애액 ㅋㅋㅋㅋㅋㅋㅋ

홍어내장파열님의 댓글

홍어내장파열 작성일

카오스에 근친같은 또라이들이 설치는 현실이 전투력 상승하게 만드네

노에게쓰는편지님의 댓글

노에게쓰는편지 작성일

재밌을꺼같은데?ㅋㅋㅋ

김치보지척결님의 댓글

김치보지척결 작성일

동방불패

XEX님의 댓글

XEX 작성일

이젠 저쪽에서도 명계남이 낄 자리는 없을텐데

아이유113님의 댓글

아이유113 작성일

영화 잘되면 자기 필모그래피로 가져가고

판토마님의 댓글

판토마 작성일

나쁜영화는 성냥팔이소녀재림 찍은 장선우 연출 아닌가?

일베충의꿈님의 댓글

일베충의꿈 작성일

미성년자관람불가면 여자 궁뎅이 나오는거냐? 여자 누구 나오냐?

dytjvv님의 댓글

dytjvv 작성일

일베 ,어버이연합 까는거냐 ㅋ좌좀 색기 ㅋ

판토마님의 댓글

판토마 작성일

뒈질때 다 된놈이 무슨 개명이냐?

심리학과생님의 댓글

심리학과생 작성일

일배 홍보 ㄱㅅ

Dharma님의 댓글

Dharma 작성일

좆망 확정

allysa님의 댓글

allysa 작성일

좀비정부때 만든 일본영화 고GO에도 나오지

가입일좀보소님의 댓글

가입일좀보소 작성일

나쁜영화 조오오온나 옛날껀데 재밋긴함

머라카요님의 댓글

머라카요 작성일

명계남이라면.... 노사모 진보코스프레 빡시게 하다가 스크린쿼터제 폐지한다고 하니깐 제 밥그릇 뺏긴 개새끼마냥 돌변해서 노무현까던 그 진보 코스플레이어 아니노 ㅋㅋ

강성식님의 댓글

강성식 작성일

얼마전까지 봉하마을 묘지기하던데...

머라카요님의 댓글

머라카요 작성일

지랄을 한다고 전해주고 싶노 ㅋㅋㅋ 낯짝두꺼운새끼

콩꽁님의 댓글

콩꽁 작성일

저넘 놈현때 방방뜨다가 바다이야기땜시 잠수탄넘 아니냐  ㅋㅋ

늬비읜님의 댓글

늬비읜 작성일

계남이형 이름 왜 바꿨지

일베충의꿈님의 댓글

일베충의꿈 작성일

ㅇㅂ 다 망했구만 뭐 이제와서 타이밍 더럽게 못 맞추넿ㅎㅎ

판토마님의 댓글

판토마 작성일

캬 벌써 2번째 일베 영화 나왔네

판토마님의 댓글

판토마 작성일

엥? 이거 완전 오유 이야기 아니냐?

시실리오후7시님의 댓글

시실리오후7시 작성일

이런게일베지

강성식님의 댓글

강성식 작성일

개좆같은 놈이지만 좀 안됐다는 생각도 든다

언론선동나라멸망님의 댓글

언론선동나라멸망 작성일

동방우    ..... 똥빵뀌

메갈4님의 댓글

메갈4 작성일

명계남 왜 파산함?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