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야동단속할꺼면 이것들도 잡아가 좆같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요시썩쎽스 작성일16-11-24 12:15 조회9회 댓글37건

본문

Screenshot_2016-11-24-11-50-36-1.pngScreenshot_2016-11-24-11-48-26-1.png

 BL인지 뭔지 씹스러운 똥싸는 메갈년들이랑 이딴거 돌려보면서 족발로 구녕쑤시면서 쿵쾅대는 좆같은년들도 잡아가 아 존나드럽네 씨발것들ㅡㅡ

댓글목록

소중대중김대중님의 댓글

소중대중김대중 작성일

말이좋아 BL이지 순전히 게이물아니냐?

제롬보지텡님의 댓글

제롬보지텡 작성일

boy love니까 게이물맞지

재봄오빠찌찌파티님의 댓글

재봄오빠찌찌파티 작성일

아재러브

게씹새끼님의 댓글

게씹새끼 작성일

al

또라2님의 댓글

또라2 작성일

씨발 개좆같은 좆근혜년 퉤퉤

빨갛고노오란것님의 댓글

빨갛고노오란것 작성일

이건 완전히 100년전 미국 금주령이랑 같은것

청와대일베운영팀님의 댓글

청와대일베운영팀 작성일

짤 좆같아서 ㅁㅈㅎ

노현무질자본님의 댓글

노현무질자본 작성일

현재 - 야동 처벌 강화에 대해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선 여성부 파괴하자! 나라가 개판이다! 글 올라옴+성재기 영상 몇개 올리면서 과거뽕에 취함

파브르곤충일기님의 댓글

파브르곤충일기 작성일

ㅇㅂ

버스탈땐감자지불님의 댓글

버스탈땐감자지불 작성일

ㅇㅂ

수용소래퍼님의 댓글

수용소래퍼 작성일

백합은 좋은데 게이는 못보겠다이기..

버스탈땐감자지불님의 댓글

버스탈땐감자지불 작성일

ㅇㅇ

좀비가싫어님의 댓글

좀비가싫어 작성일

ㅇㄱㄹㅇ

BL무현재인님의 댓글

BL무현재인 작성일

ㅡㅡ

매일3km뛰는놈님의 댓글

매일3km뛰는놈 작성일

갑자기야동떡밥이냐 설명좀

dbo님의 댓글

dbo 작성일

으늬 다운받으면 잡혀가냐?

해적왕후크선장님의 댓글

해적왕후크선장 작성일

국가 대가리들은 세금으로 비아그라 처 빨면서

네덕극혐님의 댓글

네덕극혐 작성일

우리누나도 bl존나좋아하는데

꼴페미국가조선님의 댓글

꼴페미국가조선 작성일

다 불태워라 아니면 폐지줍는 리어카 노인 주던지

Ortodox님의 댓글

Ortodox 작성일

남중남고 학창시절에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ㅁㅈㅎ

게씹새끼님의 댓글

게씹새끼 작성일

좆미개한 느그동네에서만 일어나는 일임

박신혜S2님의 댓글

박신혜S2 작성일

야동 받으면 잡혀간다는 소리를 중학생때부터 들었는데

아프라만님의 댓글

아프라만 작성일

조만간이다 ㅎㅎ

홍통삼합님의 댓글

홍통삼합 작성일

업로더들이 단속으로 종범되고 그 자리를 노숙자 신분도용한 조선족새끼들이 차지해서 그런거야

대째홍어님의 댓글

대째홍어 작성일

호옹이 이게 팩트임 나가 광주서 업로드하다가 잡혀갈뻔함

wm1z님의 댓글

wm1z 작성일

업로더를 조지는데 다운로더 새끼가 안걸림 ㅋㅋ 하는게 좆병신 같네 업로드 다 조지면 컨텐츠 없어지고 다운로더들도 잡기시작한다 엠창새끼야

루루웨엡님의 댓글

루루웨엡 작성일

ㅇㄱㄹㅇ임..

아프라만님의 댓글

아프라만 작성일

전번좀 헤헤

크로이체르님의 댓글

크로이체르 작성일

아니시발 웹하드도 단속이냐? 하긴 올리는새끼들도 어디서 받아야되는데 그게안되겠네 좆같네

엄마부대섹파님의 댓글

엄마부대섹파 작성일

근데 미국은 80년대 중후반까지만 하더라도 러시아 보다 물리치료사가 더 많았고 치료중 사망도 많았다.한국은 왜 없냐?

거무텅님의 댓글

거무텅 작성일

블루라이트 시발

의심충님의 댓글

의심충 작성일

근데 스트리밍으로 보면 대자나

헐ㅎㅎ헐ㅎㅎ헐님의 댓글

헐ㅎㅎ헐ㅎㅎ헐 작성일

씹선비국

청기사셈본님의 댓글

청기사셈본 작성일

야동한번 안본 판사만 구형 때려라...

쓰까오나님의 댓글

쓰까오나 작성일

족발로쿵쾅 ㅋㅋㅋ

김대중옆집이웃님의 댓글

김대중옆집이웃 작성일

아 ㅅㅂ

야리이님의 댓글

야리이 작성일

야동 탄압하는 이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