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이와중에 김대중정권 5대게이트 주범 최규선 또 구속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르메 작성일16-11-24 12:23 조회3회 댓글34건

본문

캡처.JPG


이런 기사는 천천히 그리고 구석에다 작게

왜? 교주아들 홍걸이 이름이 들먹여지는 것은 도움이 안되니까.

최순실 쓰레기통 신발장은 중요하지만 400억대 회사자금 횡령으로 

썬코어는 지금 하한가 근처까지 내려갔지만 

우덜 언론은 모르는 일이랑께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6112411362472503&outlink=1

댓글목록

일베주기운동본부님의 댓글

일베주기운동본부 작성일

마이클잭슨 내한공연 성사시킨 ㅋㅋㅋ

근혜맥너겟님의 댓글

근혜맥너겟 작성일

일단 사상검증부터해보자.

박원순진해님의 댓글

박원순진해 작성일

http://www.ilbe.com/9064239990 하루종일 박근혜 만 생각하고 대단하다 ㅠㅠ

치아를바꾸는홍어님의 댓글

치아를바꾸는홍어 작성일

이기이기 박사모였노...몰라뵀네

무딱e님의 댓글

무딱e 작성일

니나 사상검증 해보자 씨발련아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동무 병신씨발세끼해보라우 리석기 리정희 림수경 손석기 동무 다뒤져라 해바ㅎ

퐝주똑동윾공자님의 댓글

퐝주똑동윾공자 작성일

틀타기 ㅁㅈㅎ

느그애미강간살해님의 댓글

느그애미강간살해 작성일

그래서 어쩌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문하재청님의 댓글

문하재청 작성일

썬코어 어떻게 되는거냐 ㅋㅋㅋ 사우디 왕자는? ㅋㅋㅋ

액윾보수님의 댓글

액윾보수 작성일

썬연료 돼서 재도 안남겠노

백수시고....님의 댓글

백수시고.... 작성일

하한가 3번은 맞아야지 ㅋㅋㅋ

꽃보다감자님의 댓글

꽃보다감자 작성일

하한가 찍고 있음 근데 웃긴건 hts 상 뉴스에 저거 안 나옴 ㅋㅋ

닭대가리년님의 댓글

닭대가리년 작성일

이런건 닭그네랑최순실 발톱에 떼도 못따라오는건데 어디 조단위앞에서 억따위가 ㅋㅋㅋㅋㅋㅋㅋ

317e52님의 댓글

317e52 작성일

"김대중에게 돈을 준다는 것은 우리끼리는 상식이었다"

닭대가리년님의 댓글

닭대가리년 작성일

응 김대중은 닭그네랑 최순실 발톱의 떼도 못따라옴

국영성매매업소장님의 댓글

국영성매매업소장 작성일

최규선(제 18대 대한민국 대통령)

나랑K님의 댓글

나랑K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ㅡ마네님의 댓글

쟈ㅡ마네 작성일

뭐 어쩌라고 병신아

유펜컴싸님의 댓글

유펜컴싸 작성일

뉴게이트

21'오'님의 댓글

21'오' 작성일

하한가 가 뭐임

시모토아엑시구아님의 댓글

시모토아엑시구아 작성일

주식 그날내릴수 있는선에서 최대치로 떨어졌다 보면됨

21'오'님의 댓글

21'오' 작성일

ㄳㅅ

믿을건선전선동뿐님의 댓글

믿을건선전선동뿐 작성일

-30%

노사랑꾼님의 댓글

노사랑꾼 작성일

틀딱아조씨들은 수컷닷컴으로가세요

317e52님의 댓글

317e52 작성일

미적미적 ;;;

qhqhdi님의 댓글

qhqhdi 작성일

너는 웃대로 가

노사랑꾼님의 댓글

노사랑꾼 작성일

솔직히말해서 일베사이트 틀도 코갤병신들이닦아놨지 틀딱아조시들이 한게뭐가있냐! 기어나가세요 아조시들

구르메님의 댓글

구르메 작성일

작성자 틀딱아조시 틀들틀들해서 댓글도달아주셧노 ㅋㅋㅋㅋㅋ

무딱e님의 댓글

무딱e 작성일

너는 오유로가 ㅋㅋㅋ

돌아와제니님의 댓글

돌아와제니 작성일

노무현때 썬앤문그룹도 그렇고 쟤네는 왤케 "썬"을 좋아하냐. ㅋㅋㅋ

전라도없는세상U님의 댓글

전라도없는세상U 작성일

쟨 진짜 징역 몇년 사는 거냐??

qhqhdi님의 댓글

qhqhdi 작성일

400억이나 빼돌린 거임???????????? 후덜덜..

css=8님의 댓글

css=8 작성일

우덜의 식구는 돈좀 받고 사람좀 죽이고 강간좀 하여도 큰 죄가 안된당께요

원숭이응디빨갱님의 댓글

원숭이응디빨갱 작성일

개대중 관련글은 ㅇㅂ

부릉부릉_탱크님의 댓글

부릉부릉_탱크 작성일

슨코어는 사랑이랑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