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아청물만 잡는다며 왜 갑자기 야동을 잡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페미년들을죽이자 … 작성일16-11-24 14:26 조회6회 댓글24건

본문

57b3429bc71e7cee817fae76386bfd06.jpg


아 씨발년들

댓글목록

옆집거유누나님의 댓글

옆집거유누나 작성일

딸쟁이 잡는 법 강화시행하겠다는 정부도 좆같지만, 거기에 또 좋다고 달라붙어서 앞잡이가 되어 신고넣는 좆같은 누리경찰인지 뭔지 하는 좆같은 새끼들이 더 얄미워 시발

애국보수청소년님의 댓글

애국보수청소년 작성일

교회 ㅁㅈㅎ

찐따입니다님의 댓글

찐따입니다 작성일

육개장 별로 안슬픈데

나는여자의개다님의 댓글

나는여자의개다 작성일

찐따특징

광자는파동님의 댓글

광자는파동 작성일

ㄹㅇ 그래놓고 '내가 ~인건가'

찐따입니다님의 댓글

찐따입니다 작성일

뭐가 ㄹㅇ이노 궁금해서 물어본거잖아

찐따입니다님의 댓글

찐따입니다 작성일

아니 그게아니고 진심 별로 안슬픔

일베들ㅗ님의 댓글

일베들ㅗ 작성일

http://v.media.daum.net/v/20161124105554721 쓰레기 같은 새끼들 쯔쯔쯔

드높은하늘님의 댓글

드높은하늘 작성일

ㅇㅇ 맞아 근데 넌 왜 쓰레기통에 왔니? 씨발년아

찐따입니다님의 댓글

찐따입니다 작성일

일베 등급을 올린다는게 무슨 애미뒤진 표현인가 했더니만 렙업말하는거였노

1중대1소대찐따님의 댓글

1중대1소대찐따 작성일

2013년에 가입인데 아직도 1렙인거 보니 니가 화날만하다

하나쏭님의 댓글

하나쏭 작성일

언냐 2222222222222

플라잉스파게티님의 댓글

플라잉스파게티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2013년에 가입했으면서 레벨1ㅋㅋㅋㅋㅋㅋ

VIP비선실세님의 댓글

VIP비선실세 작성일

그네가 국민에 대해 선전포고 하는 거 아니냐?

플라잉스파게티님의 댓글

플라잉스파게티 작성일

야동규제 당연히 까야되는건데 그걸 쉴드치노. 그렇다고 미국FBI처럼 딥웹이나 프리넷 단속할 실력도 안되는 새끼들이 P2P사이트 조지면서 생색내니까 욕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입금했습니다님의 댓글

입금했습니다 작성일

야잘알이다 우리나라 아청물이 잘못된게 뭔지아냐

1중대1소대찐따님의 댓글

1중대1소대찐따 작성일

아청법 토론회에서 교수란 여자가 배경이 학교여도 아청법위반이라고 개소리 한거 모르냐?

YAME님의 댓글

YAME 작성일

자기들이 만든 셀카영상도 아청법 범주에 넣어야지 당연히..

로또나당첨돼라님의 댓글

로또나당첨돼라 작성일

이제부터는 강간을 권장하는 것임

정치중립정신병자님의 댓글

정치중립정신병자 작성일

개독 게이 ㅁㅈㅎ

키보드배틀심판2님의 댓글

키보드배틀심판2 작성일

ㄹㅇ 이퀼리브리엄 실사판

생각만함님의 댓글

생각만함 작성일

창조경제! 창조실적! 담배값인상으로 세금확보! 야동단속으로 클린머한민국!

적화수복님의 댓글

적화수복 작성일

일반야동->해비업로더

보혐천국보빨지옥님의 댓글

보혐천국보빨지옥 작성일

씨팔 지금 남자들은 박근혜 하야보다 여성부 폐지 시위를 먼저 해야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