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전라도경찰 클라스ㅋㅋ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알라꼬리 작성일16-11-24 17:39 조회4회 댓글34건

본문

NSC20161124_171354.jpg

http://m.news.naver.com/read.nhn?oid=018&aid=0003684705


아따 우덜이 수사 잘못한건 맞지만

보상은 없당께요


억울하게 빼앗긴 인생은 어떻게 보상할건데?

댓글목록

회식님의 댓글

회식 작성일

ㅁㅍㅇㄷ

회식님의 댓글

회식 작성일

사이언스는ㅇㅂ

유라시아제국님의 댓글

유라시아제국 작성일

신안소금하고 홍어로 보상

일베충계몽운동님의 댓글

일베충계몽운동 작성일

이건 전라도 문제가 아닌 나라전체가 문제지 애초에 닭그네가 잘했어봐라

회식님의 댓글

회식 작성일

그네가 잘햇어두 미개하고 열등하고 무능한 전라도개씹촌놈년 애미애비한테 태어나서 물려받은 거라고는 저주받은 전라도DNA밖에 없어가지구 시궁창 인생 사는게 억울하구 원통하구 부끄러워 미쳐버려서 하루종일 재벌탓 나라탓 남탓만하는 홍신병자 성님들의 인생이 나아지지는...

회식님의 댓글

회식 작성일

ㅇㅈ?ㅇㅇㅈ!

DURAㅡRed님의 댓글

DURAㅡRed 작성일

미친새끼가 장난하나

캐시카이쨔응님의 댓글

캐시카이쨔응 작성일

전라도는 외국인데 어째서 우리나라의 문제가 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식님의 댓글

회식 작성일

ㄹㅇ홍신병ㅆㅅㅌㅊㅋㅋㅋ

김대중옆집이웃님의 댓글

김대중옆집이웃 작성일

홍어새끼 또 걸렸네 ㅋㅋ

ollo1212님의 댓글

ollo1212 작성일

ㄹㅇ 보상 없노

몽환신사님의 댓글

몽환신사 작성일

경찰이랑 검사는 포상받고 억울한 사람은 감방 가고...약촌오거리는 진짜 빡치더라

강남뽀대삼성님의 댓글

강남뽀대삼성 작성일

보상은 무슨 차라리 잘된거지 전라도끼리인데 불구경 ㅎ

BL이누야샤싯포님의 댓글

BL이누야샤싯포 작성일

빼앗긴 내 마음!!

건지게원팀님의 댓글

건지게원팀 작성일

공산주의국가는 경찰이라고안하고 뭐라부르더라?

우리앨범사나마나님의 댓글

우리앨범사나마나 작성일

형사보상 신청하면 국가에서 세금으로 배상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j1hano님의 댓글

unj1hano 작성일

운지

style님의 댓글

style 작성일

페이스북 감성팔이 내부에서 쉬쉬하기 경상도 따라올수가 없는데?

이기이이기이기야님의 댓글

이기이이기이기야 작성일

아따 미안하당께 ㅋㅋㅋ

보비트랩님의 댓글

보비트랩 작성일

경찰과 검찰이 16억 모아서 보상해라.

년째히키백수생활님의 댓글

년째히키백수생활 작성일

전라도는 어디서부터 단추를 잘못낀거냐

무조건댓글조심님의 댓글

무조건댓글조심 작성일

나랏일 하면 그럴수도 있는거랑께

박사과정준비중님의 댓글

박사과정준비중 작성일

오시팔 유공자 지정하겠다 안우기는 것만 해도 기특하노 ㅋㅋㅋ

바퀴벌레슬금슬금님의 댓글

바퀴벌레슬금슬금 작성일

전라도 종특임. 지들 행동에 책임이 없음. 생각없이 말 막 처뱉어서 상대 기분 좆같이 만들고 나몰라라 기억도 안난다고 하거나 잘못한 줄도 모름

티타늄멘탈갑님의 댓글

티타늄멘탈갑 작성일

아따 고문에 못이겨서 허위자백한 사람이 잘못이랑께

시간과정신의방님의 댓글

시간과정신의방 작성일

ㅋㅋ 개좆같은 씹창년들 사람인생 개병신으로 만들어놓고 미안하다고 하면 그만이랑께?

구미에있다님의 댓글

구미에있다 작성일

홍어,메갈,김치 관련은 무조건 ㅇㅂ

가난뱅이신모미지님의 댓글

가난뱅이신모미지 작성일

저거 보상 해줌 선동 ㄴㄴ

죄슨무슨무님의 댓글

죄슨무슨무 작성일

응 씹선동 수사중임

러블리헤이요정님의 댓글

러블리헤이요정 작성일

야 내가익산산다!!

애미뒤진고아년님의 댓글

애미뒤진고아년 작성일

전라도 경찰 해체하고 중앙에서 파견 나오는 식으로 가야됨 ㅇㅇ

우두머리수컷님의 댓글

우두머리수컷 작성일

조선시대노

꼴릿저장소님의 댓글

꼴릿저장소 작성일

여기 일베 맞음?

HaSiBal님의 댓글

HaSiBal 작성일

응 지휘 검사가해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