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내 레고 피규어 300개 모아봤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dgj1f 작성일16-11-24 23:03 조회2회 댓글42건

본문

q.jpgq_(1).jpgq_(2).jpgq_(3).jpg



다모으니까 300개정도 되네

댓글목록

사랑해트럼프님의 댓글

사랑해트럼프 작성일

레거피구어 사거싶은데 어디서사냐

dgj1f님의 댓글

dgj1f 작성일

팔생각없냐 예전피규어들이 더이뻥

키155라서자살님의 댓글

키155라서자살 작성일

적화통일되면 저거 다 북한꺼

틀딱보면심술님의 댓글

틀딱보면심술 작성일

징그럽다 시발아 ㅋㅋㅋㅋㅋㅋ?

며칠님의 댓글

며칠 작성일

버리셈

디아이님의 댓글

디아이 작성일

레고 마니아라면 30만원 정도 주고 빅벤 조립 정도는 해봐야지

노무현의생식기님의 댓글

노무현의생식기 작성일

저거 팔면 200은 나오냐?

남자는무조건콧대님의 댓글

남자는무조건콧대 작성일

백은 넘을듯

강한수학님의 댓글

강한수학 작성일

최소 50만

일베미네이터님의 댓글

일베미네이터 작성일

최소 everything is awesome

포부가큰일게이님의 댓글

포부가큰일게이 작성일

dq

유학ㅍㅌㅊ?님의 댓글

유학ㅍㅌㅊ? 작성일

씨발년아

키작으면죽어야지님의 댓글

키작으면죽어야지 작성일

개쓸모없어 버려!

히오스는갓겜님의 댓글

히오스는갓겜 작성일

디스 이스 스파르타!!

꽈악조여정.님의 댓글

꽈악조여정. 작성일

설때 사촌이 몇개 훔쳐가라

털지보스섹님의 댓글

털지보스섹 작성일

저런거 왜 모으는거임?

광zoo동물왕국님의 댓글

광zoo동물왕국 작성일

토치로 불 함 뿜어보고 싶노

니호망님의 댓글

니호망 작성일

내가 말야 피규어 모으는 새끼들 종나 극협이었는데 이건 좀 간지난다 시바 멎지네

구루마밀어주랴님의 댓글

구루마밀어주랴 작성일

주최측 추산 3000개네

엘의도시님의 댓글

엘의도시 작성일

노짱 왜 거기 숨어있노?

강한수학님의 댓글

강한수학 작성일

저거 팔면 최소 50만임

Zuendung님의 댓글

Zuendung 작성일

이중에 옥스퍼드는 없노?

dgj1f님의 댓글

dgj1f 작성일

레고 300명 앞에 세워놓고 딸치면 기분 ㅆㅅㅌㅊ겠노

대마쉐이님의 댓글

대마쉐이 작성일

부럽다

식육점님의 댓글

식육점 작성일

해적선 시리즈 피규어들은 꽤비싸게팔리겠노

잇쇼니사케노무까님의 댓글

잇쇼니사케노무까 작성일

건물하나 없이 사람새끼만 모으네 짱깨국만드냐? ㅁㅈㅎ

dgj1f님의 댓글

dgj1f 작성일

뭐냐..  촛불집회냐?

usilbe님의 댓글

usilbe 작성일

도미노 하고싶다.

ㅇㅈㄷㄷ님의 댓글

ㅇㅈㄷㄷ 작성일

저녁은 지옥에서 먹겠네 ㄷㄷ

NXX님의 댓글

NXX 작성일

비싼건 없네

간남견찰서님의 댓글

간남견찰서 작성일

아무생각 없이 클릭했다가

내게로오라님의 댓글

내게로오라 작성일

와 이런거보면 이쁘긴한데

3일의전사님의 댓글

3일의전사 작성일

사무라이 어디서 구하냐?

dgj1f님의 댓글

dgj1f 작성일

ㅇㅂ

MC.m.h.님의 댓글

MC.m.h. 작성일

미슨터 골드 없노?

학년_어린이님의 댓글

학년_어린이 작성일

오타쿠놈

심술마스터님의 댓글

심술마스터 작성일

우리집에 스킨스쿠버 피규어 있는데

세상은화면밖에님의 댓글

세상은화면밖에 작성일

와 시발 오진다

네뜨노님의 댓글

네뜨노 작성일

요즘은 저따구로 모여있으면 좃물집회 떠오름

궁민!님의 댓글

궁민! 작성일

부러워서 ㅁㅈㅎ

슨상참시님의 댓글

슨상참시 작성일

그냥 자기만족 고급 플라스틱.. 일베는줬다

상각수님의 댓글

상각수 작성일

오븐에 넣어서 녹여버리고 싶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