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황교안 총리가 듬직한 이유 fact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샹노무새기 작성일16-11-25 00:21 조회2회 댓글46건

본문

3309_5408_1724.jpg



원숭이 세월호 감성팔이 드립이나 

재명이 성남FC 깃발뺏기같은 정치적인 잔머리 안씀


두녀석 처럼 SNS 인기몰이 안함


댓글목록

똥먹는너님의 댓글

똥먹는너 작성일

그렇긴한데 스타성이 없다.

똥먹는너님의 댓글

똥먹는너 작성일

ㄱㅅㄱㅅ

에보시님의 댓글

에보시 작성일

사진좀 바꿔라

가와이님의 댓글

가와이 작성일

병신 존나돌고돌은 옛날사진가져다가 광고하고있내

롤리롤리오롤리팝님의 댓글

롤리롤리오롤리팝 작성일

애초에 시장직을 맡고있는사람이 sns로 여론몰아가는게 정상이아니다..

DJTrump님의 댓글

DJTrump 작성일

틀딱은 믿고 거름

초ㅣ유진님의 댓글

초ㅣ유진 작성일

황교안 칭찬하면 틀딱임?? 희한한 논리네.

땅크전통령부활님의 댓글

땅크전통령부활 작성일

홍어분탕 존나 만선이네. 응 나 20대야

본좌김정은님의 댓글

본좌김정은 작성일

이새끼 닉에서 오묘한 냄새가. .

똥꾸렁내짱님의 댓글

똥꾸렁내짱 작성일

트럼프 작전을 쓰면 이길수있음

호무새님의 댓글

호무새 작성일

ㅇㄱㄹㅇ

IS051김현중님의 댓글

IS051김현중 작성일

근데 애초에

똥꾸렁내짱님의 댓글

똥꾸렁내짱 작성일

우리도 일게이들같은 병신백수들이 많아

땅크전통령부활님의 댓글

땅크전통령부활 작성일

하층민 대변했다는건 기레기들 선동이고 하층민 뿐만아니라 기업들 감세 및 규제철폐가 핵심 공약인데 개소리노

실화냐님의 댓글

실화냐 작성일

일베에도 노인정이나 탑골공원 하나 만들어야된다 시발

김정일결재문재인님의 댓글

김정일결재문재인 작성일

?

땅크전통령부활님의 댓글

땅크전통령부활 작성일

너 신고 삐빅 전라도

사쿠라드롭님의 댓글

사쿠라드롭 작성일

지랄하고 앉아있네 뻥교안이 최순실을 몰랐을까? 이새끼도 한통속이야

김정일결재문재인님의 댓글

김정일결재문재인 작성일

통진당 해산 하나로 무적권임

사쿠라드롭님의 댓글

사쿠라드롭 작성일

그렇게치면 박근혜도 무적권인데

김정일결재문재인님의 댓글

김정일결재문재인 작성일

그건아님 황교안도 발끈혜 피해자임

사쿠라드롭님의 댓글

사쿠라드롭 작성일

주군이 좆병신인데도 묵인한 죄는 피할수 없지

김정일결재문재인님의 댓글

김정일결재문재인 작성일

뭘 묵인해  박근혜가 좆같아도  빨갱이 처단만 한사람한테 무슨 죄가있냐

뿌임크뿌으카쨔이님의 댓글

뿌임크뿌으카쨔이 작성일

미친 노인네새끼들

실바니안패밀리님의 댓글

실바니안패밀리 작성일

최순실 종년의 충실한 종이라는 점에서 이미 실격

호무새님의 댓글

호무새 작성일

답은 황교안이다

Planet님의 댓글

Planet 작성일

전형적인 경상도 관상.

꿀응디님의 댓글

꿀응디 작성일

올 그건 맞는듯? 나쁘게 말하면 고지식.

아이린의육욕님의 댓글

아이린의육욕 작성일

솔직히..

사오후우적쿰척님의 댓글

사오후우적쿰척 작성일

공화당식 인물인듯. 19대 대통령 돼서 트럼프랑 같이 갔으면 좋겠네

니시노미야님의 댓글

니시노미야 작성일

정게로 제발

12년8월가입님의 댓글

12년8월가입 작성일

닭년이 좆망하니까 황교안 갈아타기로 바뀐듯

렙은정상인님의 댓글

렙은정상인 작성일

미필ㅁㅈㅎ

굴뚝정비님의 댓글

굴뚝정비 작성일

어느때부터인가 일베에서 갓교안 하면서 엄청 띄우네 .. 군대 면제도 석연치 않은데 그거 가지고 에기 히면 오히러  욕이나 하고 정말 특정인물을 띄우는 전문적인 조직이 있는거 같네

교류직류님의 댓글

교류직류 작성일

아 좀 씨발 그만올리고 정게 가라고 ㅁㅈㅎ

앞만보고가님의 댓글

앞만보고가 작성일

근데 왜 면제냐??

HACHEZ님의 댓글

HACHEZ 작성일

그런거없고 그냥 외관상 중후한게 괜찮네

55785847님의 댓글

55785847 작성일

그건 박근혜도 마찬가진데?

졸지마C-bar님의 댓글

졸지마C-bar 작성일

일베도 정게틀딱화되고 있는 게 느껴지네. 황교안 빨아서가 아니라 글이 내용이 없다. 사진 하나 올리고 틀니딱딱거리는 말투로 두 줄 끄적이면 일베 가냐

예수자지킹님의 댓글

예수자지킹 작성일

진짜 황교안 빠는틀딱들 좆홍어분탕들 아니냐? 말좀해봐라 뇌빻은 틀딱들아 현실성이 전혀없잔아 준내 분산만 되는거지 지금대로면 갓경영 보다도 표 안나오는거 알지? 좆틀딱들아 최소아이큐 3자리면 현실적으로 생각좀 해라

맥스크루즈님의 댓글

맥스크루즈 작성일

sns는 진짜 하는게아니다..

메퇘지년들님의 댓글

메퇘지년들 작성일

적어도 후보는 되려면 sns로 어그로좀 끌어줘야돼

싼타클로스님의 댓글

싼타클로스 작성일

황교안 바께없다

유느파ㄱKㅓㅓㅇ님의 댓글

유느파ㄱKㅓㅓㅇ 작성일

잘생김

라운데시마레알님의 댓글

라운데시마레알 작성일

갑자기 황교안 왜이렇게 빨리냐?

지멍이님의 댓글

지멍이 작성일

사람은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정치생명이 이미 좆망이라 ㅁㅈㅎ 틀딱들이 행복회로 가동하는 것일 뿐이지 ㅉ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