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발바리 보고가라이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체 작성일16-11-25 04:19 조회4회 댓글34건

본문

12년에 유기견 주인찾아 주려다가

며칠 사료주다 보니..

데리고 살게된 4살(수) 모쏠아다 댕댕이가 있다..


9c41a1d4de73dc99e1cae1e8aab357fc.jpg


가여웠는데,


마침 아버지께서 친구분 밭에서 입양해오심(암).


20160926_194949.jpg

ㅋㅋ


밭으로..


20161020_154912.jpg


못생김 ㅍㅌㅊ?

사료 다 쏟고 저렇게 봄.


20161020_154826.jpg


풀어 주니 잘 논다


20161022_121004.jpg

20161022_120941.jpg


러브러브하노..


20161022_122854.jpg

20161022_121026.jpg

20161022_122517.jpg


개가 홍시 먹는거 처음 본다


20161022_123001.jpg


20161022_122507.jpg


커엽?


20161022_120856.jpg


난 쏠로지만,

결혼.. 가정을 만들어 주려고..

오랜 생각이다.


아, 사진은 저번달에 찍은거다 이기

20161020_165649.jpg

20161020_154535.jpg

20161020_154647.jpg

 감 ㅍㅌㅊ?



20161020_154915.jpg


1. 모쏠 아다 댕댕이

2. 영계 여친 생김

3. 부럽다.. 

댓글목록

제2의믹재거님의 댓글

제2의믹재거 작성일

ㅇㅂ

레카는사랑입니다님의 댓글

레카는사랑입니다 작성일

개박스에 근?

누네띠지마님의 댓글

누네띠지마 작성일

게이 컨테이너사노..

가짜들의경연님의 댓글

가짜들의경연 작성일

댕댕이는 거의 사람이야.

보지폭파범님의 댓글

보지폭파범 작성일

존나 사람같이생겻놐ㅋ

뚠뚠님의 댓글

뚠뚠 작성일

개새끼 고딩때 담탱이 닮았네

꽃보지님의 댓글

꽃보지 작성일

ㅋㅋㅋㅋ

EMCFOOT님의 댓글

EMCFOOT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광견병씹극혐님의 댓글

정치광견병씹극혐 작성일

존나 지상낙원같네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북조선인민공화국으로 오시라요 동무

새닉어렵다님의 댓글

새닉어렵다 작성일

감 수확은 잘되냐?

예의바른긍정청년님의 댓글

예의바른긍정청년 작성일

강아지가 클래식한 선굵은 미남이 아니라

그레이스두환님의 댓글

그레이스두환 작성일

시골개는 눈이 참 순둥이 같이 생겼네

볼빨간빨갱이님의 댓글

볼빨간빨갱이 작성일

행복해 보인다

그냥귀찮다님의 댓글

그냥귀찮다 작성일

귀엽네 시발 ㅋㅋ

꽁씹사냥꾼님의 댓글

꽁씹사냥꾼 작성일

먹을거 때타구로 왜 밖에나뒀냐..

Osmand님의 댓글

Osmand 작성일

군대에서 개키웠었는데 셰퍼드 생각보다 귀엽더라

Mobius1님의 댓글

Mobius1 작성일

디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의 댓글

@))))))) 작성일

발바리랑 똥개는 무슨 차이임? 우리집개도 홍시대장이었는데 ㅋㅋㅋㅋㅋ

인생두방님의 댓글

인생두방 작성일

똥개중에도 크기가 작은종이 있는데 걔들이 발바리임

탈슨상모게이님의 댓글

탈슨상모게이 작성일

진짜 미안한데 진짜 못생겻다

띠바랑님의 댓글

띠바랑 작성일

가마솥 한 통에 두마리다들어가노?

슨포동미사일님의 댓글

슨포동미사일 작성일

홍시 평타치노 안파냐

꿀멍이님의 댓글

꿀멍이 작성일

전투복 입고 농사짓네 뼛속까지 멸공이노 진국베충쿤

핫쎾쓰님의 댓글

핫쎾쓰 작성일

뭔 발바리야 걍 똥개지 발바리가 우리나라에 몇마리나있다고

대한나라님의 댓글

대한나라 작성일

댕댕이들은 저렇게 넓은곳에서 풀어놓고 키워야 되는데 울 댕댕이들 산책나가서 방방뛰는거 보면 진짜 미안함 휴 오래된생각이다.

일부러맟춤법틀림님의 댓글

일부러맟춤법틀림 작성일

손 보니 아재

답은총알이다님의 댓글

답은총알이다 작성일

따뜻한 마음씨 ㅆㅆㅌㅊ! ㅇㅂ!

비선실세님의 댓글

비선실세 작성일

와 저런데서 키우는거보면 너네 개들은 ㄹㅇ 복받은듯 상위 0.1% 멍댕이

아침형인간입니다님의 댓글

아침형인간입니다 작성일

수컷 새끼 호남형 얼굴이네

128482님의 댓글

128482 작성일

5번째 짤에서 코색깔 바껴서 개깜놀함

보쥐박치기님의 댓글

보쥐박치기 작성일

게이 어디사노

밍듀열사님의 댓글

밍듀열사 작성일

와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여태 개고기를 먹어본적은 없지만

정치중립정신병자님의 댓글

정치중립정신병자 작성일

보신탕 안끓여서 ㅁㅈㅎ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