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김대중 그려봤다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짤게는민주화 작성일16-11-25 12:10 조회3회 댓글29건

본문

Screenshot_2016-11-25-08-56-09.png

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정은이딜도백린탄님의 댓글

정은이딜도백린탄 작성일

관짝ㅅㅌㅊ

시시비비잘검님의 댓글

시시비비잘검 작성일

그림이란게 자기얼굴과 비슷하게 그린다더라 평생 가장많이 보고 관찰한게 거울속 자신이기때문에....

니시카타님의 댓글

니시카타 작성일

어쩐지 못생기게 그리려고해도 박보검처럼 생긴애를 그리더니..

국민대손석희님의 댓글

국민대손석희 작성일

아~ 찾았다이기

좆빨간사춘기님의 댓글

좆빨간사춘기 작성일

다음은 박원순 ㄱ ㄱ ㄱ ㄱ

국민대손석희님의 댓글

국민대손석희 작성일

히히호호 그림 앙망

참치초밥님의 댓글

참치초밥 작성일

요들레희호~

싱가폴응디게이님의 댓글

싱가폴응디게이 작성일

보자마자 피식 ㅇㅂ

심리학과생님의 댓글

심리학과생 작성일

우리 선생님을... 무엄하도다

AKLO님의 댓글

AKLO 작성일

그래도 전직대통령인데 고인을 너무 능욕하는거 아니냐?

Soon1O님의 댓글

Soon1O 작성일

발퀄인데 웃기노 ㅇㅂ

전두환쉐프님의 댓글

전두환쉐프 작성일

몇개를 보내는거냐 심술나서 ㅁㅈㅎ

BL이누야샤싯퐁님의 댓글

BL이누야샤싯퐁 작성일

김대중선생님 모욕해서 ㅁㅈㅎ ㅡㅡ

장노도허벌보지님의 댓글

장노도허벌보지 작성일

ㄴㄷㅎ

장노도허벌보지님의 댓글

장노도허벌보지 작성일

닥 ㅇㅂ

조지해리슨상님님의 댓글

조지해리슨상님 작성일

시발 ㅋㅋㅋㅋㅋ 하필 그려도 저거냐

EOSer님의 댓글

EOSer 작성일

좌파쪽만 그리는거보니 잘 그릴 자신은 없나보네

평생보증트렉님의 댓글

평생보증트렉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어무침팍팍무쳐님의 댓글

홍어무침팍팍무쳐 작성일

똥 그린 거 맞지?

쌈쟁이님의 댓글

쌈쟁이 작성일

호성으로 터졌다 시발년아 ㅋㅋ

노가다앰생게이님의 댓글

노가다앰생게이 작성일

단톡 ㅁㅈㅎ

cone7님의 댓글

cone7 작성일

캐리커처 소질 있노

가짜들의경연님의 댓글

가짜들의경연 작성일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우라라라라라님의 댓글

우라라라라라 작성일

콧구멍에 주먹도드가겠노

김대중옆집이웃님의 댓글

김대중옆집이웃 작성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광zoo동물왕국님의 댓글

광zoo동물왕국 작성일

슨상님 살아계실적엠 이런일 읍슷당께

광자는파동님의 댓글

광자는파동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bada님의 댓글

pi.bada 작성일

구더기도 양념뿌리듯 좀 뿌려라 저 킹왕짱 홍어나짝에 그래야 realism이제잉~

병신체커님의 댓글

병신체커 작성일

분산투자 쏠쏠하노?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