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농민 트랙터 서울 진입 허용한 판사에 대해 알아보자.araboza

페이지 정보

작성자 놈문죄인포르노왕 … 작성일16-11-25 15:04 조회0회 댓글19건

본문

screenshot-news.chosun.com 2016-11-24 21-48-40.png













screenshot-m.blog.daum.net 2016-11-24 21-51-39.png 








절라도 빨갱이 무죄준 판사놈임 ㅇㅇ


이나라 법조계는 좌좀 홍어들이 완벽하게 장악한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목록

sprisum님의 댓글

sprisum 작성일

우리도 좌빨들처럼 모두 기억해놓아야돼

보수위보수님의 댓글

보수위보수 작성일

진짜 벗어날 수가 없는거냐

요요요씨발년님의 댓글

요요요씨발년 작성일

전라도 진짜 존나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공2파트님의 댓글

대공2파트 작성일

과학이다 과학

심리도님의 댓글

심리도 작성일

저 교사란 사람 진짜 그거였거든. 근데도 무죄판결 줬고 대법원에서도 같이 무죄나면

케빵떡님의 댓글

케빵떡 작성일

아니근데 이런건 진짜 귀신같이 전라도네 ㄷㄷㄷㄷㄷ

구라폭격기님의 댓글

구라폭격기 작성일

근데 왜 하나같이 저런 판사들한테 배정되는거냐

개장씨발화해하자님의 댓글

개장씨발화해하자 작성일

진지하게 김일성 장학금 파헤쳐봐야한다..

트럼푸닥거리님의 댓글

트럼푸닥거리 작성일

우리 애들 밥주면 뭐해요

보글보글3님의 댓글

보글보글3 작성일

전라도 때문에 나라 망한다

하이엔드스시야님의 댓글

하이엔드스시야 작성일

이미 경상도때문에 망하고 있음

유로댄스님의 댓글

유로댄스 작성일

판사님 충성심 오지구요

박근혜518등분님의 댓글

박근혜518등분 작성일

와 시발 이정도면 진짜 윗대가리 반 이상이 빨갱이 아니냐?

카악퉤?님의 댓글

카악퉤? 작성일

요즘 틀니들 악이 바짝 올랐네 ㅋㅋㅋㅋ

에밀리아쨩님의 댓글

에밀리아쨩 작성일

이빨 수집가들이 몰려온다

티붕유56님의 댓글

티붕유56 작성일

힘도없는 니가 알아본다고 머가 달라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엔드스시야님의 댓글

하이엔드스시야 작성일

학업수준이 경상도가 제일 낫은데 어쩌냐 ㅋㅋㅋ

두카라티님의 댓글

두카라티 작성일

??

후리거라님의 댓글

후리거라 작성일

사건 배당을 어떻게 하길래 ㅎㅎㅎ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