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햄버거를 만들어 보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개굴장이 작성일16-11-25 22:07 조회1회 댓글41건

본문

DSC_0146.JPGDSC_0147.JPGDSC_0152.JPG

패티 굽고 빵 굽고 치즈 녺여서 양상추 토마토에 스까 묵었당 ㅍㅌㅊ? 장사나왔는데 하나도 안팔려서 내꺼 해묵었당

댓글목록

신촌잡대생님의 댓글

신촌잡대생 작성일

웰케 작아 보이노

parissa님의 댓글

parissa 작성일

노점충이네 ㅁㅈㅎ

미국산응디님의 댓글

미국산응디 작성일

첫짤 은하대폭발인줄...

촛불잔치를벌려님의 댓글

촛불잔치를벌려 작성일

빅뱅이지 뭔 은하대폭발,,,

이건닥베일님의 댓글

이건닥베일 작성일

닉이왜나오노

쟝동곈님의 댓글

쟝동곈 작성일

어디냐? 맛잇어보이네

오아아삼합님의 댓글

오아아삼합 작성일

첫짤 얼핏보고 우주인 줄 알았음

이건닥베일님의 댓글

이건닥베일 작성일

어케해야 우주로보이노

오아아삼합님의 댓글

오아아삼합 작성일

몰라 나같은애들 몇명있음

이건닥베일님의 댓글

이건닥베일 작성일

신기하노;;

vogel님의 댓글

vogel 작성일

나만그런게 아니였놐ㅋ

크고이쁜부랄님의 댓글

크고이쁜부랄 작성일

너 아직도 장사하는구나

캣브로님의 댓글

캣브로 작성일

수제버거는 ㅇㅂ야

케새끼님의 댓글

케새끼 작성일

게이야 어디냐 좌표 불러라이기.. 일게이들 으리미엄 모르노이기..

댓글전문게이님의 댓글

댓글전문게이 작성일

수제버거 ㅇㅂ

주석궁폭파해체님의 댓글

주석궁폭파해체 작성일

ㅇㅂ

주석궁폭파해체님의 댓글

주석궁폭파해체 작성일

패티만 인터넷으로 팔아라

좆종북밴님의 댓글

좆종북밴 작성일

뻔스가 드럽게맛없어보인다

종교없는세상님의 댓글

종교없는세상 작성일

빵도 존나 병신같은거 샀네 진짜 쌍욕나온다 요리를 어떻게 저렇게 하냐 씨발 병신도아니고 손발묶고 똥구멍으로 하나보네 ㅁㅈㅎ

전행수님의 댓글

전행수 작성일

ㅆㅅㅌㅊ

오아아삼합님의 댓글

오아아삼합 작성일

크림소스들어간 햄버거는 무조건 ㅁㅈㅎ

하지마루욧님의 댓글

하지마루욧 작성일

한국의 자랑 싸이를 무시하냐?

알렉기네스옹님의 댓글

알렉기네스옹 작성일

전주나 순천만같이 관광객 많은 곳에 가서 장사해라

화여대님의 댓글

화여대 작성일

첫짤 불꽃놀이사진 잘못찍은건줄알았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픈개구리님의 댓글

웃픈개구리 작성일

첫짤 명짤 ㅇㅂ

개를보면짖는병신님의 댓글

개를보면짖는병신 작성일

초신성튀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지찢는시장님님의 댓글

보지찢는시장님 작성일

맛잇겠다...ㅎ

갓청북도청주시님의 댓글

갓청북도청주시 작성일

노점충 의혹 해명 안 하면 2ㅈㅎ 준다

빙그레생귤탱귤님의 댓글

빙그레생귤탱귤 작성일

양상추 존나 비싸서 ㅁㅈㅎ

아이린남자친구님의 댓글

아이린남자친구 작성일

첫짤 무슨 우주사진인줄알았네ㅋㅋㅋㅋ

모쑐아댜님의 댓글

모쑐아댜 작성일

첫짤 우주 대폭발 일어난줄알았다

하이스쿨뮤지컬님의 댓글

하이스쿨뮤지컬 작성일

패티좀얇은거쓰지

하지마루욧님의 댓글

하지마루욧 작성일

닌 맨날 롯데리아가서 얇은패티만 먹어라

하이스쿨뮤지컬님의 댓글

하이스쿨뮤지컬 작성일

아 잘못말함

흙수저태생님의 댓글

흙수저태생 작성일

불쌍하게..

픽미님의 댓글

픽미 작성일

첫짤 우주로보이노? 나는 무슨 심해 바다속인줄 알았는데

개씹존잘되고싶다님의 댓글

개씹존잘되고싶다 작성일

첫짤 딱 봤을때 무슨 은하 항성인줄 알았다 이기

병신들팩트폭격님의 댓글

병신들팩트폭격 작성일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lid_님의 댓글

selid_ 작성일

존나 뿌옇네 ㅁㅈㅎ나 처먹어

청주특별시님의 댓글

청주특별시 작성일

노점 ㅁㅈㅎ

개씹존잘되고싶다님의 댓글

개씹존잘되고싶다 작성일

http://www.ilbe.com/907632347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