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청룡영화제에서 이병헌 정치적 발언한다 ㅋㅋㅋ.SWF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갤러리아백화점 … 작성일16-11-25 22:09 조회2회 댓글22건

본문


역시나 ㅋㅋㅋㅋ


댓글목록

물빈이님의 댓글

물빈이 작성일

최순실님 파이팅

비논리좌좀님의 댓글

비논리좌좀 작성일

그래서 내부자들에서 정부에 맞서는 정의로운 전라도건달 역할 맡은거아니냐

gksrnr님의 댓글

gksrnr 작성일

개허접 좌뻘 영화라 기억도 잘 안 난다 ㅋ

비논리좌좀님의 댓글

비논리좌좀 작성일

진짜 딱봐도 목적이 보이는 아주 노골적인 전라도의 이간질 영화라 할수있겠다

다꺼졌으면님의 댓글

다꺼졌으면 작성일

근데 이병헌이 저런 소리할 자격은...

우주소녀성소딱님의 댓글

우주소녀성소딱 작성일

뭔 자격?

로제사랑해님의 댓글

로제사랑해 작성일

솔직히 이병헌이 발언 존나 조심조심 스럽게 말은 잘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는말이긴 하잖아

노알라무쿵횬따님의 댓글

노알라무쿵횬따 작성일

대기업 자금 담당 검찰조사 받다 자살

전설님의 댓글

전설 작성일

돌려 돌려 고향판~ 오늘 이병헌 친구의 고향은 어디로 나올까요? 네 전라도요~

STAX람다쓰셈님의 댓글

STAX람다쓰셈 작성일

민주주의 사회를 어지럽힌년을 욕하늗네 무슨 정치적 입장과 발언을 따져

심천전문가님의 댓글

심천전문가 작성일

웃기네ㅋㅋㅋ

우주소녀성소딱님의 댓글

우주소녀성소딱 작성일

박근혜 씨발창년 까는게 뭐 어때서??

하현우동생하현태님의 댓글

하현우동생하현태 작성일

맞는말햇ㅌ는데 왜

나경원용석찡님의 댓글

나경원용석찡 작성일

이병헌 딱히 좌파 느낌 없었음.

음우하하님의 댓글

음우하하 작성일

근데 언제적 영화인데 지금 상을 주냐?

지호새침님의 댓글

지호새침 작성일

작년영화

쇼음악중심님의 댓글

쇼음악중심 작성일

이번 최순실 사태로 박ㄹ혜한테는 완전히 질려버림

제노사이드님의 댓글

제노사이드 작성일

굿 이병헌 완전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당첨님의 댓글

억당첨 작성일

그래도 조심조심하게 말했네 저정도면 누구나 말할수 있는수준아닌가

익명_OT778님의 댓글

익명_OT778 작성일

저런 주장을 지금 야당이 정권잡았을땐 아닥하다

난팔자좋은새끼님의 댓글

난팔자좋은새끼 작성일

모바일에선 안나오는데 뭐라고했음?

뉴발란스님의 댓글

뉴발란스 작성일

맞는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