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비아노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무통입금 작성일16-11-26 01:04 조회0회 댓글9건

본문

비아노라.jpg


發氣

댓글목록

꽃보지님의 댓글

꽃보지 작성일

저거 먹어도 발기 하나도 안되더만 저딴게 왜케 비싼지 모르겠다 저거 먹고 진짜 발기된 사람 존재하긴 하냐 ㄹㅇ 1도 반응없던데 미동도 안함 차라리 야동 보는게 발기 더 잘됨

한국대민민시님의 댓글

한국대민민시 작성일

니 몸이 후져서 그럼. 저 약도 기본 토대가 어느정도 받쳐줘야 효과가 있는거. 심인성발기부전환자한테나 효과있음.  그리고 약먹는다고 발기되는게 아니라, 어느정도 자극이 동반되야 발기가 강하고 더 길게 유지되는거.

꽃보지님의 댓글

꽃보지 작성일

뭘 후져? 애초에 내가 발기부전환자도 아닌데 하나 생겨서 호기심에 먹어봤던 거다. 난 저거 먹으면 걍 저절로 풀발기 되는 줄 알았는데 1도 안됨. 1일1딸 1주2떡치는 나한테 애초에 저딴거 필요도 없지만 효과 1도 없었음. 저거 먹으면 존못년이랑도 할 수 있을까 했는데 말이지

Blyte님의 댓글

Blyte 작성일

저거 먹는다고 바로 되는게 아니고 몇시간 후에 되는 건데 그 몇시간 후도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 그리고 윗게이 말대로 성적자극을 받아야 약효가 잘 받는 거다 딸 적당히 쳐라

꽃보지님의 댓글

꽃보지 작성일

먹고 반나절 기다려봤는데도 모르겠더라

여름축제님의 댓글

여름축제 작성일

손 방향 틀려서ㅁㅈㅎ

고무통입금님의 댓글

고무통입금 작성일

비아그라도 약발 안듣는 새끼들 특징.  하두 혈관에 기름껴서 고추로 가는 동맥이 막힌새끼들임.해면체 쭈글쭈글해져서 다시는 영영 설수없음.

꽃보지님의 댓글

꽃보지 작성일

?

대천사두리엘님의 댓글

대천사두리엘 작성일

발기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