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집에서 화장실 딸딸이칠때 특징.txt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살아있는정신병원 … 작성일16-11-26 02:48 조회3회 댓글15건

본문

2016-11-23 16;17;27.jpg


똥싸러가는척 화장실갔다가 미리 초이스해놓은 야동 켜놓고 보는데


신음소리도 감상해야하기에, 이어폰도 꽂음. 하지만 혹시나


소리가 밖으로 살짝이라도 새어나가진 않을까 한쪽이어폰은 꼭


빼두고 바깥소리까지 체크함. 싸고나면 꼭 샤워기로 깨끗이 마무리하고


정말로 똥을 싼척 물까지 내려주고 아무일 없다는듯 팬티입고 나오면


미션썩쎾스

댓글목록

비둘기야구구국님의 댓글

비둘기야구구국 작성일

또 변기에 앉아서 딸치고 일어나면 다리에 쥐남 ㅋㅋㅋ

스타킹신고여장님의 댓글

스타킹신고여장 작성일

수도병원 샤워실에서 담배피고 딸치고 샤워할때 존나 재밌었는뎅 ㅋㅋ

신도하님의 댓글

신도하 작성일

난 똥싸러갈때 가족이 딸치는줄알까봐 걱정되던데 내똥냄새좀맡아줘

베비아또님의 댓글

베비아또 작성일

그냥 나처럼 집에 아무도없는틈을타 해피하게 딸쳐라

기분딱조타이기님의 댓글

기분딱조타이기 작성일

이새끼 디테일한 거 보니 '진짜'네

민주화_요정님의 댓글

민주화_요정 작성일

집 화장실에서 딸을 왜 ㅁㅈㅎ

즊시님의 댓글

즊시 작성일

에휴....

박느검님의 댓글

박느검 작성일

방에서쳐라

X지털카메라님의 댓글

X지털카메라 작성일

존나 아마추어네 개병신 찐따 새끼

꼬추길이97AU님의 댓글

꼬추길이97AU 작성일

막장이네 ㄷㄷ

양평김박사님의 댓글

양평김박사 작성일

꼭 그렇게 까지 해야 겠어?

꼬추길이97AU님의 댓글

꼬추길이97AU 작성일

ㅇㄱㅆㄹㅇ;;

한화팬보면우는닭님의 댓글

한화팬보면우는닭 작성일

나는 당당하게 엄마 앞에서 친다

모모야사랑해님의 댓글

모모야사랑해 작성일

살문지르는 소리날까봐 조심조심흔든다 이기

tㅡㅡt님의 댓글

tㅡㅡt 작성일

사실상 ㅇㅂ비율이 급식 비율인듯 ㅋㅋ 급식비율보소 ㅋ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