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트럼프와 기독교인들 보수주의자들은 하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등학교필요없음 … 작성일16-11-26 03:25 조회2회 댓글44건

본문

 



트럼프는 보수주의자 기독교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개인적으로 보수와 기독교는 같은방향성을

가지는것같다

우리나라도 개인적으로 보수+기독교인(기독교적정신)

인 대통령이 나와서 참된 나라를 만들어가면

좋겠다 그 예가 이승만 대통령이었고

가장성공적으로 반공을 했고 기독교의 융성 보수의가치를 실현하신분같다. 말년에 부정선거로끝은안좋았지만 그렇다고 그분이 한모든게잘못이 아니지않는가? 이승만과 제헌국회의원(대부분기독교인)이 희생하여 세운 나라

반드시 제2의 이승만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

나왔으면한다

p.s 이명박은 도 겉으론 보수+기독교인이지만

뭔가 부족했다 확고한 신념으로 좌파척결+종교의자유+기독교적정신의 일관된 국정운영을 해야하는데 너무 지엽적정치 확고하지못함 휘둘림 등
부족한면이있다 보급형이승만느낌이랄까

댓글목록

김진태대통령님의 댓글

김진태대통령 작성일

아.. 모르면 알아보던가

트라이팁로스트님의 댓글

트라이팁로스트 작성일

ㅋㅋㅋㅋ응 좆까 종교충새끼야

도널D루피님의 댓글

도널D루피 작성일

너랑 니애미 대가리부터 부시자 ^^*

트라이팁로스트님의 댓글

트라이팁로스트 작성일

ㅋㅋㅋㅋㅋㅋ응 좆까 사막잡신 자지빠는 노답새끼야 예수씨발년해봐 ^^

I강철개미I님의 댓글

I강철개미I 작성일

개독새끼야 꺼져  나도 트럼프의 pc타파는 지지하지만 종교에 기반해 운영하는 거에 질렸다. 꺼져 분탕  적그리스도 새끼야

쇼펜하우어니체님의 댓글

쇼펜하우어니체 작성일

개독은 좀 꺼져라

예리폭발님의 댓글

예리폭발 작성일

예수 애미 마굿간 창녀 한번만 해주라

앙노무명님의 댓글

앙노무명 작성일

기독교도 사람 나름이지 ㅁㅈㅎ

미국치과의사님의 댓글

미국치과의사 작성일

ㅁㅈㅎ

익명_OT778님의 댓글

익명_OT778 작성일

통진당 새끼들 또 거품물고 튀어 나오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v1234님의 댓글

Hiv1234 작성일

내가 기독교인이지만..자꾸 이딴식으로 정치랑 기독교랑 연관시켜서 기독교옹호하지말아라...

박느검님의 댓글

박느검 작성일

황교안 밀어주기냐ㅋㅋㅋ

시비털기달인님의 댓글

시비털기달인 작성일

이슬랑병신같은것들보다는 기독교가 낫긴한데. 개독은 ㅁㅈㅎ얌

Hiv1234님의 댓글

Hiv1234 작성일

참고로 트럼프나 힐러리는 기독교를 옹호하는건 미국 기독교인이 60프로를 넘어서 그런거지..

니엄마어제쩔더라님의 댓글

니엄마어제쩔더라 작성일

ㅈ같은 개독새끼들 스멀스멀 쳐 기어올라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나와눈의여왕님의 댓글

안나와눈의여왕 작성일

개독새끼들 기어나오네 ㅋㅋㅋ

쇼카쿠남편님의 댓글

쇼카쿠남편 작성일

골수 이슬람 분자도 정치적 이념으로만 보면 보수내요 개씹것아 지랄이고 아주

또르륵님의 댓글

또르륵 작성일

이런글 특징 : 이미 기독교인 사람만 좋아하는 글임

발타자르그라시안님의 댓글

발타자르그라시안 작성일

개독까는 통베충들에 이런글 의미없다

발타자르그라시안님의 댓글

발타자르그라시안 작성일

더 쉽게 요약하면, 통베충들은 이 글을 "기독교 믿어라 기독교가 옳다"라는 글이라고 생각함 그게 걍 통베충수준

스스디님의 댓글

스스디 작성일

그람 아니냐 보수+개독이 답이라며

타카쿠라안즈님의 댓글

타카쿠라안즈 작성일

지금시대에 개독을 포함한 종교쟁이 새끼들은 필요없어...보수는 좋아도 기독교는 아니다..기독교는 없어야한다

발타자르그라시안님의 댓글

발타자르그라시안 작성일

개명박이 기독교관련해서 한국을 어케 망쳐놨는지...?

타카쿠라안즈님의 댓글

타카쿠라안즈 작성일

몰라 기독교 관련된거 있음 까야지

은밀한무현이님의 댓글

은밀한무현이 작성일

분명히 기독교정신이라고했는데 벌써부터 기독교의 폐단이나 돈빨아먹는나쁜놈생각해서

발타자르그라시안님의 댓글

발타자르그라시안 작성일

그러면서도 희안하게 개명박은 빤다는점임;;

발타자르그라시안님의 댓글

발타자르그라시안 작성일

ㄴㄴ 기독교의 폐단 이런거까지 가면 장한수준이지

타카쿠라안즈님의 댓글

타카쿠라안즈 작성일

하고싶은말이 뭐냐

노무고통스러운지님의 댓글

노무고통스러운지 작성일

지랄하네 개독이 pc의 결정체다 이기야

스스디님의 댓글

스스디 작성일

개독은 세금이나 먼저 내라

골반전문가님의 댓글

골반전문가 작성일

나라가 종교에 휘둘리기 시작하면 가장 수해받는 종교가 이슬람이다.

연머생님의 댓글

연머생 작성일

넌 정게로가라

스스디님의 댓글

스스디 작성일

틀딱에 개독이구먼 정게말고 일베 떠나슈

믿습니다야신님님의 댓글

믿습니다야신님 작성일

ㅁㅈㅎ ㅊ너먹어

개독은폭동이야님의 댓글

개독은폭동이야 작성일

좌우를 떠나 개독은 정말 끔찍하다. 개독주화

성소후장님의 댓글

성소후장 작성일

지랄하네 개독 ㅁㅈㅎ

노통으로대동단결님의 댓글

노통으로대동단결 작성일

이명박은 너무 좌파를 용서했음

스스디님의 댓글

스스디 작성일

노무현 죽였잖아 거 대통령이 좀 해먹을수도 있지 너무 fm대로

노통으로대동단결님의 댓글

노통으로대동단결 작성일

지가 쪽팔려서 자살한거지

히토미켯다님의 댓글

히토미켯다 작성일

시발 ㅋㅋㅋ틀딱강점기라 개독도 빨리네

jlglory님의 댓글

jlglory 작성일

10000ㅂ

반공이진리님의 댓글

반공이진리 작성일

일단 ㅇㅂ. 빨갱이들이 젤 좆같은게 뭐냐면

또르륵님의 댓글

또르륵 작성일

이 할아버지 뭔가 재밌다. 사상은 나랑 일부빼고 안맞는데 왜 친근하게 느껴질까?

도널D루피님의 댓글

도널D루피 작성일

애초에 병신일게이들에게 정치설명해봐야 틀딱들 말고 사리분별 하는새끼가 없으니 무의미 허구헌날 섹스만 찾는 병신들이 뭘알겠냐 ㅋ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