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일베 일간베스트

새벽에 일게이 바퀴벌래 귓속에들어가서 좆될뻔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요비게이 작성일16-11-26 06:36 조회4회 댓글28건

본문

 먼저  저를  살아있게 만들어주신 박정희 대통령님 전두환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20161126_033933-1.jpg


사진 (애미뒤진 씨발새끼)


3시 20분 자려고누웠는데 

귓속으로  뭔가가 슥 들어왔다

머리카락이 들어왔겟거니 하며

손으로  슥  치웠는데   귓속으로들어간건

머리카락이 아니더라

귀에들어간게  살아움직이더라

"사가각 사가가각"

소리가들리더라 면봉보다 큰  꽉찬 느낌이들면서

더깊숙히  들어가더라 이새끼가  

순간 소름이 확 돋았다.


진짜 사람이란게 살아야겠다는 생각만 들더라

어디에서 본게있어서 

누운자세로 천천히고개를 옆으로 들고  

귓 구멍을  바닥을 보게했다.

그리고 스마트폰 손전등을 켜서  귓구멍과 마주보게 했다.

이놈도 움직임을 감지했는지 

고막정도에서  움직임을 감춘거같다

2분...4분...5분

고개를 들고있으니  슬슬 배가 땡기고  상체를 지탱하는 팔꿈치가 너무아팟다.

본의아니게 운동을 했다.

배가너무 땡기는데도   팔꿈치가 너무아파도 

쫄보일게이는 살아야겠다는 생각으로


바퀴벌래와의 싸움을 견디어냈다.

그때  "사가가각 스가각" 이소리가나면서 움직이더라 와 진짜   식은땀이  흐르고  북한 빨갱이 씹새끼들 생각도 안나더라


그렇게 20분정도  그자세 유지하며  스마트폰을 들고있으니  이놈이 갑자기 

"가가가가각  스가가가각"

또 움직이면서  조금씩 나오더라

진짜  순간  다 조용해지며 진공상태비슷한걸 

경험했다. 


귓구멍  초입부분으로 그놈이 요란한 소릴내며 나오는데   와..그 짧은 귓구멍인데도

시간이  오래걸리는거처럼 느껴지더라

계속 귀는 뭔가 꽉찬 느낌이고  살아움직이니까 환장하겠더라 근데 난 움직일수없었다. 

다시귀로들어가면  큰일나니까.


귓바퀴 쯤 바퀴벌래가 나왔을때 진짜 

무림고수들저럼  손으로 탁치고 일어났다

(내가생각해도 진짜 빨랐음)


이불에  떨어진  저놈이다.


오늘잠은  밖에 나가서 잘꺼고

내일 훈연제 사올생각이다


바퀴벌레 다들 조심해라 이기야



댓글목록

맏내님의 댓글

맏내 작성일

알 깠을듯..

새로운아침님의 댓글

새로운아침 작성일

그나저나 맥스포스 셀렉트겔 추천한다 유명한 독일제 바퀴벌레약(덫)이다

왕가슴님의 댓글

왕가슴 작성일

며칠뒤에 귀에서 저글링 한부대 나온다

Blyte님의 댓글

Blyte 작성일

시발 글만 봐고 살떨리네 내 사촌동생은 뭐땜인진 몰라도 고막이 찢어졌었는데 걔 엄마가 귀 속을 보면 기관이 다 보였다고 하더라.. 글쓴게이 청세포 ㅁㅈㅎ당하고 뇌까지 파먹힐번 했노 ㅅㅂ;;

천사여고생님의 댓글

천사여고생 작성일

집안에 알 깐거 아냐? 으어

좀비가싫어님의 댓글

좀비가싫어 작성일

우와... 진짜 좇될뻔했노....  ㅠ.ㅠ

즊시님의 댓글

즊시 작성일

귀에서 알낳았으면 시발

이유없이팩트폭행님의 댓글

이유없이팩트폭행 작성일

집에서 바퀴벌레나오면 얼마나 븅신같은집이냐 진짜;;

흙수저백수인생님의 댓글

흙수저백수인생 작성일

저렇게 큰게 귀에 들어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프호프짱짱맨님의 댓글

호프호프짱짱맨 작성일

바퀴 새끼들 자기 보다 세배나 얇은 틈에도 쉽게 우겨넣을 수 있음

일베개대갈님의 댓글

일베개대갈 작성일

저거 시발 리얼 밥도둑 개꿀맛인데 병신아

동방신기영웅대중님의 댓글

동방신기영웅대중 작성일

훈연해봤자 효과없다 맥스포스 셀렉트겔 쓰고... 근데 왜 귓구멍에 손전등을 갖다댄거냐?

호프호프짱짱맨님의 댓글

호프호프짱짱맨 작성일

전에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봤던 것 같은데

햇님꽃님달님님의 댓글

햇님꽃님달님 작성일

고로 주작

틀니강제끼워주노님의 댓글

틀니강제끼워주노 작성일

그냥 맥스포스겔 사서 발라라 그게 최고다. 씨가 마른다.

홍어무침팍팍무쳐님의 댓글

홍어무침팍팍무쳐 작성일

이미 귓속에 알을 깐 게시물입니다

인생제대로조진놈님의 댓글

인생제대로조진놈 작성일

아침부터 꿀잼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견적님의 댓글

컴견적 작성일

그리고 스마트폰 손전등을 켜서  귓구멍과 마주보게 했다.

조시웨일스님의 댓글

조시웨일스 작성일

이새키 조만간 몸속에서 에어리언 부화함 ㄷㄷ

음냥냥이님의 댓글

음냥냥이 작성일

으미 집에 바퀴가 사네 .....우리집은 바퀴 0마리!!! 비결은 음식물쓰레기가 없고 바퀴의 음식이 될만한 요소는 다 없앰

이유없이팩트폭행님의 댓글

이유없이팩트폭행 작성일

귀에다 알을 가가가가각  스가가가각

델리스파이스님의 댓글

델리스파이스 작성일

바퀴벌레 귀에 들어 가면 식용유 몇방울 귀 안에 떨궈주면 나오는데 그걸 못했노...

동방신기영웅대중님의 댓글

동방신기영웅대중 작성일

그 긴박한상황에서 그게 생각났겠냐

투기꾼님의 댓글

투기꾼 작성일

바퀴인간 1

동방신기영웅대중님의 댓글

동방신기영웅대중 작성일

아니 근데 도대체 손전등은 왜 갖다댄거냐 이해가안되노 빛 피해서 어두운곳으로 더 기어들어갈려고하지 사태를 더 악화시켰노 게이야

팔도비빔놈님의 댓글

팔도비빔놈 작성일

들어가서 알까고나왔네 이제 귓속에서 알부화하면 뇌종양걸리는거 시간문제다 사실상 시한부인생임 마음의 준비 단디해라 병원가서 살생각하지말고 운명을받아들여라

동방신기영웅대중님의 댓글

동방신기영웅대중 작성일

.

팔도비빔놈님의 댓글

팔도비빔놈 작성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